본문 바로가기

S4U Lucky Box의 베일을 벗겨라 이벤트 진행

갤럭시 S4 사전 예약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4월 19일 0시부터 LG U+에서도 갤럭시 S4 사전 예약 가입을 시작합니다.

 

갤럭시 S4는 국내 최초의 옥타 코어 CPU를 탑재한 스마트폰으로, 풀 HD 해상도와 눈동자를 인식해 동영상 제어, 웹 페이지 스크롤, 다양한 사진 촬영 기능 등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LG U+는 무한자유 요금제로 갤럭시 S4 사전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는 'S4U Lucky Box의 베일을 벗겨라!' 이벤트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S4U Service Pack를 맞춰라!' 이벤트를 4월 17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합니다.

<S4U Lucky Box의 베일을 벗겨라! 이벤트 안내문>

 

 >>>>이벤트 바로 가기 <<<<

 

'S4U Lucky Box의 베일을 벗겨라!' 는 SNS나 일반참여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고, 이벤트 안내 페이지 내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무한자유 요금제로 갤럭시 S4에 가입한 사람들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총 4가지 경품이 제공되는데, '좋아요' 수에 따라 차례대로 경품이 공개되므로 많은 참여 바랍니다.

 

그리고 갤럭시 S4 사전 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좋아요'를 누른 사람들 대상으로 추첨하여 갤럭시 S4를 한 대씩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이 이벤트는 '좋아요' 1만 개마다 갤럭시 S4 한 대씩 추가되므로 '좋아요'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올라갑니다.

 

<가장 좋은 S4U Service Pack를 맞춰라! 이벤트 안내문>

 

두 번째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것으로써 LG U+로 갤럭시 S4를 사용할 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알리고자 하는 목적으로 진행됩니다.

 

LG U+ 만의 특별한 서비스는, 'TV모아', 'MUSIC모아', 'Navi모아', 'Shopping모아' 4개로 구성된 서비스 팩입니다.

 

 

 >>>>이벤트 바로 가기 <<<<

이벤트 참여 방법은 4개의 서비스 아이콘을 드래그하여 아래에 있는 설명에 맞는 빈칸으로 옮겨 주면 됩니다. 정답을 맞히고 이름과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끝납니다.

 

경품으로는 만다리나덕 백 팩과 주말에 사용할 수 있는 메가박스 주말커플패키지, 던킨도너츠 세트 등이 제공됩니다.

 

2013년 상반기 최고의 스마트폰이 될 갤럭시 S4 사전 예약은 가장 좋은 LTE, LG U+ LTE 음성 무한자유 요금제로 가입하고 푸짐한 이벤트 경품도 받는 행운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