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옵티머스G Pro 구입하면 무선 충전세트 100% 증정

 

LG전자에서 출시한 풀 HD 스마트폰, '옵티머스G Pro'를 행사 기간 내에 구매하면 9만 5천 원 상당의 무선 충전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옵티머스G Pro는 LG전자 스마트폰 중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이며, 40일 만에 50만 대가 출하된 기록을 보유한 주력 제품이기도 합니다.

 

또한, 지난 4월 4일 일본 최대 이동통신회사인 NTT도코모를 통해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무선 충전세트를 100%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 것입니다.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무선 충전 세트는 '퀵 커버'와 '무선 충전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가지 색상의 옵티머스G Pro 전용 퀵 커버>

 

제공되는 퀵 커버는 총 5가지 색상이며, 배송 시 임의로 보내집니다. 전용 퀵 커버의 판매 가격은 43,000원입니다.

 

<무선 충전기>

 

제공되는 무선 충전기는 자기 유도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옵티머스G Pro에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아도 충전이 되므로 충전 중 전화나 메시지가 올 때 이를 확인하려고 케이블 뺏다 켜거나 케이블을 연결한 상태로 이용하지 않아도 되므로 매우 편리합니다. 현재 무선 충전기의 별도 구매가는 52,000원입니다.

 

옵티머스G Pro 전용 퀵 커버와 무선 충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플러스 스토리 블로그' 포스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토리 블로그의 옵티머스G Pro 무선 충전기 사용 후기' 보러 가기

 

<이벤트 안내문>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4월 11일부터 24일 24:00 시까지 옵티머스G Pro를 개통하고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몇 가지 양식을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벤트 신청 양식>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경품을 배송받기 위한 양식이 나오며 여기에 이름, 주소, 연락처만 입력하면 되므로 걸리는 시간은 1분도 채 안 걸립니다.

 

단, 주의할 점이 몇 가지 있습니다. 반드시 4월 24일 24:00까지 구매 후 개통을 해야 하며, 그 시각 이후에는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5월 7일까지 단말기를 교체하거나 통신사 해지를 했을 때에도 사은품을 받을 수 없습니다.

 

 

>>>> 이벤트 신청하러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