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의 활용도가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단순한 웹 서핑과 이메일 주고받기에서 이제는 모바일 오피스, 온라인 상거래까지 활성화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리고 이제는 스마트폰과 신용카드가 결합한 새로운 컨버전스 상품도 선보이고 있는데요, LG U+ 모바일 앱과 외환 선불카드가 합쳐진 '외환 PlusCash'는 스마트폰으로 충전하고 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신개념 선불카드입니다.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앱을 통해 금액 충전, 잔액 등을 확인할 수 있어 기존 체크카드처럼 잔액이 얼마나 남았는지 모르고 사용하다 잔액 부족으로 낭패 보는 일도 없답니다.
이런 기능을 이용해 자녀에게 '외환 PlusCash'카드를 발급해 주고 스마트폰 앱으로 충전과 잔액 확인을 하여 용돈 관리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LG U+ 멤버십카드 기능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U+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답니다.
더구나 6월부터 '외환 PlusCash'를 발급받기만 해도 영화예매권 1장을 선착순 5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는 사실! LG U+ 가족이라면 누구나 아무 제한 없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단, 법인가입자 이용불가)
그리고 한 가지 소식 더!
'외환 PlusCash'로 현장 결제하면 '캐리비안 베이'가 1만원!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 이벤트>
'외환 PlusCash' 카드 발급은 전국 U+ 직영점에서 가능합니다. 발급 가능한 U+ 직영점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만약 근처에 직영점이 없을 경우 pluscash@lguplus.co.kr로 주소, 이름, 전화 번호를 보내주시면 우편 배송도 해드립니다.
카드 발급 후 'U+ 앱스토어'에서 '외환' 또는 'PlusCash'로 검색하거나 '라이프' -> '금융'에서 '무료' 앱에서 내려 받으면 됩니다. '외환 PlusCash'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U+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