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의 LTE는 전국 커버리지와 빠른 속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특히 다운로드 없이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가 많습니다.

 

오늘은 LG U+ LTE 기반에서 즐길 수 있는 'C-games'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C-games'는 'Cloud Game'이라는 뜻으로, 게임을 스마트폰에 내려 받아 설치하지 않고 바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C-games에서 제공하는 게임은 '슈퍼 스트리트파이터4 : 아케이드 에디션 2012', '야구의 신', '레지던트 이블 5', '월드 랠리 챔피언십' 시리즈를 비롯해 총 35개에 이릅니다.

 

▶ C-games 자세한 정보 보러 가기 ◀

 

그런데 이런 C-games를 1개월간 무료로 즐기는 방법, 아시나요? LG U+ SNS 팬만 되면 누구나 대작 게임 중 1개를 선택해 한 달 동안 즐길 수 있답니다.

 

 

<선택 가능한 게임 4종. 레고 배트맨2, 슈퍼 스트리트파이터 4, 블레이드 키튼, 더 위쳐2>

 

이벤트 참여는 LG U+ 회원이 아니라도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U+ 회원은 U+ Box나 C-games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되고 비회원은 이름과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됩니다.

 

이런 좋은 이벤트를 혼자만 알고 있기 아깝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에 공유를 해주세요. 공유하신 분들을 추첨해서 옵티머스G 프로, 만다리나덕 백팩, 닥터드레 이어폰 등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드립니다.

 

 

대작 게임도 무료로 즐기고 옵티머스G 프로까지 받을 수 있는 대박 기회에 응모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이용하세요.

 

▶ LG U+ 팬되고 C-games 1개월 무료 이용권 받기 이벤트 보러 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