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LTE/베가 LTE EX 탐구생활] #3. 베가 LTE EX 에어 파일링크 기능 사용하기!!

 베가 LTE EX 탐구생활 #3. 에어 파일링크 기능 사용하기!!  


베가 LTE EX만의 특별한 기능 '에어 파일링크'!! 다른 스마트폰과 각종 자료를 편하게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랍니다 ^-^  베가 LTE EX가 일종의 서버 역할을 하면서 자료를 수신받을 수 있습니다. U+LTE의 빠른 속도와 함께 베가 LTE EX 에어 파일링크를 사용해 보세요~!!

U+LTE / 베가 LTE EX와 함께한 지난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0^/


 


베가 LTE EX의 에어 파일링크 기능은 휴대폰 관리 메뉴 목록에 있습니다. 에어 파일링크 기능은 다른 스마트폰으로 3G/LTE 서비스를 활용하여 파일을 손쉽게 주고받을 수 있는 기능이랍니다~!!

haru는 같은 U+LTE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옵티머스 LTE와 함께 에어 파일링크를 실행해 보겠습니다. 빠른 U+LTE 속도로 편리하게 자료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먼저 에어 파일링크 기능을 실행하려면 동일 이동통신 네트워크 사용을 허용해야 합니다. 그 후, 활성화 기능과 게스트 계정 사용 여부를 체크하여 베가 LTE EX의 환경 설정을 해줘야 한답니다.

 

 

관리자 권한과 계스트 계정 권한 두 가지를 설정할 수 있지만, 대개 게스트 계정 권한으로 많이들 실행하실 텐데요. 초기 비밀번호는 '1111'입니다. 공유되는 다른 스마트폰으로 에어 파일링크에 접속했을때 쓰이는 비번이에요~!!

게스트 계정 활성화를 마치셨으면, 베가 LTE EX 공유 폴더를 지정해주셔야 합니다. 파일 탐색 메뉴를 선택해서 원하시는 폴더를 공유 폴더로 만드실 수 있어요.

 



베가 LTE EX의 내장 메모리에서 공유 폴더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보통 베가 LTE EX로 찍은 사진들은 'DCIM' 폴더에 저장되어 있어요. haru는 '캠노트_스캔'이라는 폴더를 지정해 주었습니다. 에어 파일링크를 활성화 시키면 서버 주소가 뜹니다. 이를 옵티머스 LTE의 웹 브라우저 주소창에 입력하시면 된답니다~!!

 

 베가 LTE EX 탐구생활 #3. 에어 파일링크 기능 사용하기!!  



이렇게~ 베가 LTE EX의 에어 파일링크 주소를 옵티머스 LTE 웹 브라우저 창에 입력했습니다. 에어 파일링크 주소는 활성화 시킬 때마다 변경되므로, 잘 확인하셔야 한답니다.



베가 LTE EX와 옵티머스 LTE 에어 파일링크 연동이 무사히 된 모습입니다. 이제 빠른 U+LTE 속도로 베가 LTE EX 공유 폴더에 있는 사진들을 받을 수 있어요~ ^-^



U+LTE의 옵티머스 LTE 에어 파일링크 연동 화면입니다. 베가 LTE EX에서 게스트 권한을 설정한 것을 옵티머스 LTE에서 로그인하실 수 있는데요. 게스트 탭을 선택하시고 비번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베가 LTE EX에서 공유 폴더로 지정한 '캠노트_스캔'이라는 폴더가 뜬답니다~ 이 폴더를 클릭하시고 원하는 파일을 선택 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파일을 선택하고 길~게 터치하시면 이미지 저장 옵션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저장을 누르시면 옵티머스 LTE로 바로 저장이 되구요. 배경화면으로 설정을 하시면 옵티머스 LTE의 배경화면으로 설정된답니다. 빠른 U+LTE 속도로 사진을 다운받으면 옵티머스 LTE의 갤러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0^/


 베가 LTE EX 탐구생활 #3. 에어 파일링크 기능 사용하기!!  

 

haru와 함께 베가 LTE EX 에어 파일링크 기능을 영상으로 확인해 보실까요~? U+LTE 속도로 빠르고 쉽게 다른 스마트폰과 여러 가지 파일 공유를 하실 수 있는 유용한 기능이랍니다~!!


지금 LG U+ 페이스북에서는 베가 LTE EX 에어 파일링크 기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이벤트 기간은 1월 13일 ~ 18일까지랍니다. 빠른 U+LTE와 함께 베가 LTE EX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던킨도너츠 교환권 받아가세요 ^-^

베가 LTE EX 에어 파일링크 기능 이벤트 참여하기 >>


 베가 LTE EX 자세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