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LTE/갤럭시 탭 8.9 LTE] 갤럭시 탭 8.9 LTE와 함께하는 국내 최고 코미디팀의 탭라이브 코미디리그!!

 갤럭시 탭 8.9 LTE와 함께하는 탭라이브 코미디리그!!  



갤럭시 탭 8.9 LTE와 함께하는 'Tab라이브 코미디리그(이하 탭라이브 코미디리그)'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갤럭시 탭 8.9 LTE와 tvN 인기 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가 뭉쳤는데요. 탭라이브 코미디리그에서 갤럭시 탭 8.9, LTE의 특별한 기능을 빅리그 출연진들과 함께 만나 보세요~ ^0^/



언제 어디서나 생생하게 라이브로 즐기실 수 있는 탭라이브 코미디리그!! 대한민국 Top 4 코미디팀의 치열한 리그전을 U+LTE의 갤럭시 탭 8.9 LTE로 함께 즐기실 수 있답니다~!!



탭라이브 코미디리그는 1월 4일 부터 매주 오후 2시에 온라인으로 생중계 되고 있답니다. 1월 11일인 오늘 방송한 주제는 소중한 시간을 언제 어디서나 즐겁게 보내는 방법이었습니다. 지난 일정을 소개해 드리자면, 탭라이브 코미디리그 맛보기에서 부터, 소중한 시간을 LTE로 빠르게 즐기는 방법이 방영되었습니다.

다음주 1월 18일 수요일에는 소중한 시간을 Full HD로 생생하게 즐기는 방법이 공개됩니다~!!



갤럭시 탭 8.9 LTE와 함께하는 탭라이브 코미디리그 진행자는 변기수씨입니다. 변기수씨는 탭 자키로 활동하면서 탭라이브 코미디리그를 이끌어 가고 있답니다~ ^-^ 

변기수의 탭 자키 만나러 가기 GO >>



갤럭시 탭 8.9 LTE와 함께하는 탭라이브 코미디리그 생방송을 직접 관람하실 수도 있습니다. 방청권을 신청하시면 코미디팀이 펼치는 즐거운 개그를 현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또한 탭라이브 코미디리그의 우수한 출연팀을 투표하실 수 있는데요. 결승전 종료 시 까지 갤럭시 탭 8.9 LTE와 함께하는 탭라이브 코미디리그를 가장 재미있게 표현한 팀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현재 1회 우승팀'아메리카노'팀입니다.


 탭라이브 코미디리그 #1. 꽃등심  



갤럭시 탭 8.9 LTE와 함께하는 1회 미션 '소중한 시간, LTE로 빠르게 즐기는 방법'의 출연팀들이 공연이 다채롭게 펼쳐졌답니다~!! 빠른 U+LTE로 소중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감상해 보세요~ ^-^ 첫번째 출연팀은 꽃등심팀입니다.



꽃등심팀은 '불만고발'이라는 주제로 탭라이브 코미디리그 공연을 이끌어 나갔습니다. 주로 몸개그를 위주로 펼쳐졌는데요~~ 갤럭시 탭 8.9 LTE를 활용하면서 즐겁게 공연을 진행했답니다.


 탭라이브 코미디리그 #2. 졸탄  



갤럭시 탭 8.9 LTE와 함께하는 탭라이브 코미디리그 두번째 팀은 졸탄입니다.



졸탄팀은 졸탄극장이라는 주제로 탭라이브 코미디리그 공연을 펼쳤는데요. 중세시대 인물로 분장하여 큰웃음을 줬답니다~!!


 탭라이브 코미디리그 #3. 아3인  


세번째 팀은 졸탄팀과 인원 구성이 비슷한 아3인팀입니다. 하지만 졸탄팀과는 분위기가 상당히 다른데요.



갤럭시 탭 8.9 LTE와 함께하는 공연 주제도 '관객모독'으로서 독특함을 꾀하고 있답니다. 아3인팀 역시 갤럭시 탭 8.9 LTE를 손에 들고 공연을 진행했습니다.


 탭라이브 코미디리그 #4. 아메리카노  

 

마지막으로 갤럭시 탭 8.9 LTE와 함께하는 탭라이브 코미디리그 팀은 아메리카노입니다. 1회 미션에서 우승한 팀인데요~!! haru와 함께 U+LTE로 빠르게 감상해 보세요~ ^0^/



내겐 너무 벅찬 그녀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는데요. 아메리카노팀은 갤럭시 탭 8.9 LTE를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한 공연을 펼쳤답니다. U+LTE의 빠른 속도로 갤럭시 탭 8.9 LTE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0^/


 U+LTE와 함께 탭라이브 코미디리그 즐기기!!  


갤럭시 탭 8.9 LTE와 함께하는 탭라이브 코미디리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SNS 댓글로 출연팀을 응원해주시면 다양한 선물을 드린답니다. 1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월 27일에 개별통보를 합니다.



 ▲ U+ 스퀘어 온라인샵 바로가기

국내최초 온·오프라인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대한민국 Top 4 코미디팀의 치열한 리그전을 빠른 속도의 U+LTE와 갤럭시 탭 8.9 LTE로 함께 즐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