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zone/와이파이] 새로운 방법으로 더욱 편하게 U+zone 접속하세요~ U+zone 접속 변경 안내

 U+zone 접속 방법 변경!!  


1월 20일부터 U+zone 접속 방법이 새롭게 변경된답니다~!! 와이파이 보안패치로 더욱 강력해진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수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U+zone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한 새로운 접속 방법을 배워 보세요~ ^-^ U+zone 접속 ID와 비밀번호를 새로 부여받으셔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설 연휴 기간인 1월 21일부터는 기존의 접속 계정과 U+zone CM을 통한 접속이 불가능하니 꼭 확인하세요.


 새로운 U+zone 계정 부여받기!!  

먼저 확인하셔야 될 사항은 2011년 7월 1일 이전 U+zone CM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계정 재발급을 받으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전 버전 U+zone CM을 사용하고 계시면 삭제하시고 다시 설치해 주세요~!!



옵티머스 LTE로 U+ 앱마켓을 들어가면 바로 U+zone 업데이트 항목이 뜹니다. U+zone 와이파이 보안패치를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시면, 메뉴화면에 새로운 아이콘이 추가됨과 동시에 패치 성공 여부가 뜹니다.

만약 U+zone 와이파이 보안패치가 지원되지 않는다는 문구가 뜬다면 똑같이 새로운 ID를 발급 받아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ID 발급은 U+zone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가입신청하실 수 있어요~!! ^-^



U+zone 와이파이 보안패치를 적용할 수 있는 단말기 확인도 한번 해보세요~!! 802.1xPEAP 인증방식을 지원하는 단말이라면 가능합니다. 새로운 계정을 재발급 받으시려면  U+zone 서비스 가입 신청을 하시면 된답니다.


 

U+zone 접속 방법 변경은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기존 이용 방법으로는 U+zone에 접속하실 수 없으므로, 이전 버전 U+zone CM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삭제를 하고, 새로운 계정으로 다시 로그인하세요.


 이전 버전 U+zone CM 삭제!!  


U+zone CM 삭제 방법은 환경 설정 메뉴의 응용프로그램(애플리케이션) 관리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U+zone을 선택하시고 제거를 하시면 됩니다. 이제 새로운 ID와 비밀번호로 더욱 강력해진 보안을 갖춘 U+zone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 U+zone 접속 방법!!  


안드로이드 OS 단말에서 새로운 U+zone 접속 방법이랍니다~!! 환경 설정 옵션의 무선 및 네트워크 설정을 클릭하시고 Wi-Fi 설정을 선택하세요. 홈화면에서 상단의 상태표시줄을 드래그해 와이파이 기능을 미리 켜두시면 AP 검색이 더욱 수월하답니다 ^0^/

                             U+zone 인증 단계
 단계 1  EAP 방식: PEAP
 단계 2  인증: MSCHAPV2
 단계 3  발급받은 ID @ upluszone 계정 로그인



이후 U+zone을 이용하기 위한 IP를 할당 받고 연결될 때까지 대기합니다. 안드로이드 OS 단말 최초 연결 시에는 U+zone 저장소 비밀번호 설정을 하셔야 하는데요. 위치 및 보안 메뉴에서 비밀번호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U+zone 이용 시에는 한번만 로그인하시면 자동으로 와이파이 연결이 되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아이폰 U+zone 접속 방법!!  



이번에는 아이폰으로 새로운 U+zone 접속을 하는 방법입니다. U+zone 가입 후 새로 발급받은 계정을 미리 복사하고 설정 메뉴에 있는 Wi-Fi 메뉴로 들어갑니다. Wi-Fi 기능을 ON 시킨 후에 네트워크 검색을 마칠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U+zone 검색이 되셨으면 이제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우하단에 있는 'Join'버튼을 클릭하시면 인증서 승인 후에 U+zone 연결이 됩니다. 안드로이드 OS 단말과는 다르게 인증서를 승인받아서 로그인을 하는 점이 특징이랍니다.

더욱 강화된 와이파이 보안패치로 가장 빠른 와이파이인 U+zone을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가장 빠른 와이파이, U+zone !
세계유일 100% 100Mbps 초고속인터넷
U+zone 홈페이지 바로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