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속도 빠른 안정적인 인터넷 찾고 계시나요? 유플러스 기업용 인터넷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밀린 업무가 많은데, 회사 인터넷이 느리고 잘 터지지 않아서 야근을 했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당장 보고 자료를 빠르게 만들어야 하는데, 대용량 보고서 다운 받는 데만 하루종일 걸리고, 속이 터질 노릇입니다.. 😵

 

또한 스타트업의 경우 소규모로 회사를 운영하다가 직원 수가 조금씩 늘게 되면서, 인터넷 속도가 나오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요, 혹시 PC를 추가 연결 시 알림창이 뜨면서 인터넷 접속이 안 되어 추가 회선을 가입해야 하는 부담스러운 상황이 있진 않으셨나요? 회사 규모가 커져도 인터넷 환경은 기본적으로 안정적이어야 빠르고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회사 내 모든 시스템이 유기적으로 빠르게 돌아가기 위해서는 안정적인 인터넷 품질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오늘은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기반이 되는 안정적인 기업용 인터넷 U+오피스넷 상품에 대해 알아보고자 해요.

 

 

U+오피스넷을 선택해야 하나요?

 

 

U+오피스넷 상품은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상품으로 인터넷 랜 공사부터 설치 및 운영까지 안정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 전용 인터넷인 U+오피스넷은 통신 국사에서 사무실까지 직접 연결되는 기업 전용망을 제공하고 QoS 기능이 있는 기업 전용 장비(L2스위치, 광모뎀 등)를 회사 내부에 설치하여 안정적인 인터넷 속도 보장이 가능합니다.
(QoS
? (Quality of Service) : 데이터 흐름 등에 우선순위 결정하여 데이터 전송에 특정 성능을 보장하기 위한 능력을 말하며, 예를 들어 전화를 인터넷보다 트래픽의 우선순위로 정할 경우, 전화 인터넷을 동시 사용 시 인터넷 트래픽을 과도하게 사용해도 전화 트래픽 보장되어 안정적인 품질 유지가 가능)

 

회사 운영하면서 직원 수가 늘어도 추가요금 없이 PC 무제한 연결 가능하여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하루 500GB 트래픽을 제공해 타 통신사 대비 약 2배 넉넉한 트래픽 이용 가능하여, 동영상 시청 및 대용량 보고서 다운로드 등에도 문제없이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U+오피스넷 연말 한정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본사 온라인몰 단독으로만 진행되는 특별할인! 본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가입 시 U+오피스넷 상품의 매월 청구 요금의 10% 할인이 제공됩니다. 매월 필수적으로 지불해야 하는 인터넷 요금에 대한 부담을 줄여보세요!


회사를 운영하시면 핸드폰, 인터넷, 인터넷 전화는 필수로 사용하셔야 텐데요, 3 모두 유플러스 통신사일 경우 최대 163만원 결합할인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3 2개만 사용하셔도 결합할인 혜택을 받을 있습니다. 유플러스 상품들로 더더욱 할인 혜택을 최대 누려보세요.

 

공사는 다른 공사 업체 통해서 직접 하시려고 하셨나요? 저희 전문 설치 기사가 공사부터 설치까지 원스탑으로 제공해드립니다. 유플러스 통해 모든 것을 원스탑으로 해결해 보시고 공사비용도 절약하세요.

 

본사 온라인몰에서 가입 컬러 LCD 전화기와 기가 와이파이를 무료로 드립니다. 가장 최신 단말기로 쾌적한 업무환경도 누리시고, 기가 와이파이로 무선 환경도 구축해보세요. 기가 와이파이로 노트북을 들고 어디서나 업무를 자유롭게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오늘은 회사 운영의 가장 기본이 되는 통신 인프라인 인터넷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안정적인 인터넷 환경을 구축하고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켜 보세요. 우리 회사 인터넷이 아직도 느려서 고민이라면, U+오피스넷으로 연말 혜택도 누리시고 속도 빠른 인터넷 환경을 구현해 보세요!

 

앞으로도 U+는 고객님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

 

 

U+오피스넷 간편상담하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선 공사 없이도 안정적인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인터넷이 필요한 곳은 많은데, 유선 설치가 어려웠던 경험을 해보신 적 있나요? 기업마다 업무의 영역이나 범위가 늘어나면서, 원격으로 기기 관리가 필요한 경우도 많아졌습니다. LG U+에는 선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