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 공사 없이도 안정적인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인터넷이 필요한 곳은 많은데, 유선 설치가 어려웠던 경험을 해보신 적 있나요? 기업마다 업무의 영역이나 범위가 늘어나면서, 원격으로 기기 관리가 필요한 경우도 많아졌습니다. LG U+에는 선 공사 없이도 LTE망을 수신하여 LAN 케이블 혹은 와이파이를 이용하여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모바일 오피스넷입니다.

 

 

기업용 모바일 인터넷 접속 서비스로 저렴한 비용에 무제한 데이터를 사용해 보세요!

 

모바일 오피스넷은 LG U+ LTE 네트워크망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기업용 모바일 인터넷 접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선 인터넷 이용이 힘든 지역이나, 건물 내부에 유선 설치가 힘든 환경에 있거나 원격으로 기기들을 관리 및 관제하고 싶은 고객에게 적합한 서비스가 모바일 오피스넷입니다. 또는 유선 전용회선을 쓸 수 있는 환경은 아니지만, 유선 전용회선을 사용할 때와 같이 보안이 강화된 인터넷이 필요할 때 모바일 오피스넷을 고려해 보세요.

 

 

모바일 오피스넷은 이렇게 편리해요

 

유선 공사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설치 환경에 제약을 받지 않아요. 급히 설치가 필요하실 때, 서비스 신청 후 빠른 개통이 가능하여 희망하는 일정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 오피스넷의 장점은 환경에 맞는 부가서비스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에 있습니다.

 

    고정 IP, 유동 IP: 원격에 있는 CCTV/키오스크 등 영상, 시설물, 설비 등을 관리할 수 있도록 고정 IP 신청이 가능합니다.

 

 

    VPN : 유선인터넷 상품처럼 VPN(기업전용 사설망) 기능을 추가할 수 있어 무선이어도 보안 강화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오피스넷은 데이터 사용량이 많아진다고 요금 부담이 커지지 않아요. 추가 요금 없이 지속적으로 활용 가능한 모바일 오피스넷, 이제 데이터 사용량 걱정 없이 편히 사용하세요.

 

 

모바일 오피스넷, 이런 고객분들께 추천드려요!

 

 

프랜차이즈/음식점의 경우라면 매장 내 PC 및 결제를 위한 POS 단말기용 회선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공사 설계도면 및 공사 정보 등 대용량 자료 등을 실시간으로 빠르게 전송할 필요가 있는 건설/제조 업종에서도  적합한 서비스입니다. 교통신호기 관리나 배수지 펌프장 수위 및 기계 장치 정상 작동 여부 관계 등 확인이 필요한 공공기관이라면 모바일 오피스넷이 해결해 드릴 수 있어요.

 

※ 이 외 원격으로 관리가 필요한 업종, 시설물 관리 CCTV를 설치한 업종에 유용한 서비스가 모바일 오피스넷 입니다. 현재 유플러스닷컴 전용 7% 요금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이 기회에 알아보세요! 😊

 

 

 

모바일 오피스넷 알아보기

 

 

간편 가입 상담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기업의 첫인상은 ‘고객 응대’, U+클라우드 고객센터로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보세요.

고객을 만나는 첫 시작, U+클라우드 고객센터로 효율적인 고객상담 센터를 구축해 보세요. 기업의 경쟁력은 고객 응대에서 시작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특히 고객 응대가 많은 서비스 및 유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