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 마음을 사로잡고 싶다면? U+메시지허브이지로 문자 마케팅을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이제 막 회사에서 신상품을 런칭해서 상품 홍보가 필요하신가요? 병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고객들에게 알리고 싶으신가요?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 방문자가 줄고 매출이 떨어져 고민이신가요? 우리 고객님들 다양한 홍보/광고를 해야 하는데 마케팅 담당자도 따로 없고 비용도 많이 들고.. 고민이 이만저만 아니실 텐데요.. 😢 이미 다수의 기업에서 사용 중이시겠지만, 고객들이 하루 종일 사용하는 스마트폰으로 문자/카톡 메시지를 보내는 것부터 시작해보면 어떨까요?


U+
메시지허브이지는
중소기업 사장님부터 매장 점원까지 쉽고 편리하게 보낼 수 있는 웹 문자메시지 서비스입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나 서버 · DB와 같은 전송 장비가 없어도 인터넷으로 회원가입부터 대량전송, 결과조회까지 할 수 있습니다.

 

 

U+메시지허브이지 상품 구성에 대해 알아볼까요?

 

 

U+메시지허브이지는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웹 문자 메시지 서비스입니다. 일반문자, 카카오 비즈메시지(알림톡, 친구톡), RCS(진화된 차세대 문자 서비스)으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이벤트, 광고 등 어떤 내용이든 고객이 선호하는 메시지 채널로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일반문자(SMS/LMS/MMS)는 가장 기본적인 문자메시지로 전송 실패 없이 안정적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카카오 비즈메시지는 매일 쓰는 카카오톡에서 배송, 주문 등 중요 정보는 알림톡으로, 이벤트 등 광고는 친구톡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RCS는 진화된 문자 메시지로 매장/기업 로고, URL주소 대신 바로가기 버튼, 다양한 UI구성 등 더 많은 정보를 더 읽기 쉽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U+메시지허브이지 특장점은 어떻게 되나요?

 

 

첫째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PC, POS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똑같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둘째 알림톡, RCS를 보낼 수 없을 때 일반문자로 전환할 수 있어서 실패율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셋째, 한 번 설정으로 일//월 단위 예약 전송이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넷째, 자동 변경 정보 기능으로 수신자별로 메시지를 따로 보낼 수 있어서 고객별 등급/혜택 등 차별화된 메시지로 고객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대시보드를 통해 일/월별 문자메시지 전송 결과를 확인할 수 있고, 메시지 내용을 검색하여 결과를 엑셀 파일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월 이용요금과 남은 금액 조회, 문자메시지별 사용 건수/건당 금액/최근 6개월 동안 전송 통계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U+메시지허브이지 혜택이 궁금해요

 

 

첫째, U+오피스넷(인터넷), 기업 인터넷전화, 클라우드고객센터 중 1개 이상 상품과 결합 시 최대 20% 청구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합할인으로 카카오 비즈메시지 알림톡을 1만 건 더 보내실 수 있는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550요금제 가입 시) 둘째, 남은 기본료는 최대 6개월까지 이월 가능하며, 이번 달에 다 쓰지 못한 금액은 가장 오래된 잔액부터 우선 차감됩니다. 남은 충전 금액은 아꼈다가 개점 5주년 이벤트 때 효율적으로 사용해보세요. 셋째, 매달 청구되는 080무료수신거부 전화번호를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오늘은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문제 메시지 서비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문자 마케팅 아직도 시작 안 하셨다면 이번 기회에 U+메시지허브이지 이용해보세요. 고객에게 매력적인 내용으로 문자 발송하고 고객마음을 사로잡아 보세요. 꾸준히 고객과 소통하다 보면 어느새 회사도 더욱 성장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U+는 고객님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

 

 

U+메시지허브이지 자세히보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선 공사 없이도 안정적인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인터넷이 필요한 곳은 많은데, 유선 설치가 어려웠던 경험을 해보신 적 있나요? 기업마다 업무의 영역이나 범위가 늘어나면서, 원격으로 기기 관리가 필요한 경우도 많아졌습니다. LG U+에는 선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