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장 인터넷, 사이트에서 쉽게 신청할 수 있어요!

 

 

매장 인터넷 고민 중이시라면, 이제는 공식 홈페이지 유플러스 닷컴에서 쉽게 신청하실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인터넷부터 CCTV, 그리고 IPTV까지 모두 집에서 편하게 PC로 혹은 이동하며 편하게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어요. 추가로 인터넷에서 직접 가입 시에는 5만원 상품권까지 제공하고 있어요. 소상공인을 위한 유플러스 닷컴, 이제 확인해보세요.

 

 

관심 있는 상품에 대해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매장 관련 상품을 보러 오셨나요? 유플러스 닷컴에 방문하면 바로 원하는 정보에 대해 확인할 수 있어요.

인터넷부터 가입사은품까지 고객님께서 원하는 정보에 대해 선택해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매장 운영을 위해 이미 많은 사장님이 가입한 구성부터 실속을 차린 구성까지 다양한 상품 구성을 직접 사이트에서 만들 수 있어요. 이미 많은 사장님이 가입한 상품 구성으로 지금 가입을 누르면, 상세 상품 구성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상품 구성도 편하게 설정할 수 있어요

 

 

!😙 많은 사장님이 선택한 상품 지금 가입을 누르시면 이렇게 각 상품에 대해 설정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약정기간부터 인터넷 요금제, 전화 대수를 설정할 수 있어요.

 

 

 

또 부가서비스도 발신자표시, 착신전환, 부재중안내는 모두 무료로 제공됩니다. 매장에 전화를 준 고객님께 매장 이벤트 등에 안내 문자를 자동으로 발송해주는 우리 매장 알림메시지나 통화연결음, PC화면에서 고객관리가 가능한 통화매니저서비스는 모두 추가 요금만 낸다면 선택이 가능합니다. 😚

 

CCTV, IPTV까지 모두 한 페이지에서 설정 가능해요. 전화, CCTV, IPTV는 최대 선택 개수에는 제한이 있지만, 추가로 원하시는 경우 최종 상담원과의 통화에서 요청하시는 대수를 말씀하시면 추가가 가능하니 걱정마세요. 😚

 

사은품 제공 시에 유선상으로 선택을 해야 하면, 괜히 초조해지기 마련이에요.

전화 건너편 상담원을 계속 기다리게 할 수도 없고, 무얼 선택할지 고민되고요.

인터넷에서 가입을 신청한다면 그런 불편함은 없습니다.

인터넷에서 가입 신청 시 사은품에 대해 꼼꼼히 알아보고 신청해서 더욱 편리하답니다. 백화점 상품권부터 TV까지 차근차근 알아보시고 선택하세요.

 

 

 

제휴카드에 결합할인까지 선택하고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두둥! 가입신청서가 나옵니다.

가입 신청서에 내 정보를 넣으면 가입 완료! (- 쉽죠잉? 😘)

 

 

★☆ 이후 상담원과 최종 통화를 마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

 

매장용 인터넷 가입은 쉽게 유플러스 닷컴에서 해결하세요 😊

 

 

매장용 인터넷 알아보기

 

U+우리가게패키지 간편 상담하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든든한 지원군, 우리가게패키지앱

1인 다수 사업체 경영에 대한 손실보전금 신청 및 지급이 2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신청은 손실보전금 누리집(소상공인손실보전금.kr)을 통해 24시간 가능합니다. 지원대상은 작년 12월 15일 이전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