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st with U/이벤트]11월, 쟈스민 대표 “품격있게 내 몫을 챙기는 말의 공식”

     

 

안녕하세요, <Just with U> 로 인사드립니다.

 

<Just with U>는 여러분의 ‘과감한 도전’을 응원하고자, LG유플러스와 전문가가 페이스메이커가 되어 도전을 함께하고 일상 속 도전력을 키우는 월간 정기 시리즈입니다. 2021년 <Just be U> 시리즈가 도전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했다면, 2022년 <Just with U>에서는 도전의 주체가 '나'로 확장되어 여러분 모두의 도전하는 삶을 응원합니다.

 

매달 새로운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하는 <Just with U>는 여러분의 댓글 참여로 이루어집니다. 평소 일상 속에서 도전하고 싶었지만 어려움이 있었다면, 매월 주제에 해당되는 나의 궁금한 점, 고민을 댓글로 남겨 주세요! LG유플러스와 전문가가 3개의 댓글을 선정하여 사연을 소개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상담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이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도전이 힘차게 계속될 수 있도록 도전 부스터(11월: 쟈스민 전문가 저서 <말의 공식> + 신세계 상품권 5만원 권)를 선물해 드리니, 많은 댓글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1월의 Just with U, 설득·협상전문가 쟈스민 대표 품격 있게 내 몫을 챙기는 말의 공식

 

말은 인생과 일을 만들어 나가는 가장 기본적인 도구입니다. 이 도구를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서, 월세를 내리기도 하고 연봉과 보너스를 올리기도 합니다. 퇴사를 하려는 부하의 마음을 돌리기도 하고, 인터뷰라는 관문을 통과해 새로운 기회를 만나기도 하지요

 

그럼 사람의 마음을 얻고, 나의 몫까지 우아하게 챙기는 말하기를 어떻게 배울 수 있을까요? 바로 말에 숨겨진 사칙연산, 말의 공식을 이해하시면 됩니다. 우리가 가진 말의 값어치를 올리는데, 꼭 필수적인 4가지의 사칙연산을 소개해 드립니다

 

설득을 올리는 더하기, 의심을 내리는 빼기, 이득을 배로 만드는 곱하기, 위험을 제거하는 나누기 등 여러분의 사연을 토대로 말의 값을 최대치로 올려줄 공식을 하나씩 배워보세요

 

11월의 <Just with U>는 ‘대화, 설득·협상 주제로 쟈스민 설득·협상 전문가님과 함께합니다. 쟈스민 전문가님은 애플의 사내 비즈니스 코치와 경영대학원에서 협상과 비즈니스 코칭 경력을 쌓은 비즈니스 심리학자이시죠. 지난 18년간 기업, 대학 등 다양한 곳에서 협상 및 커리어 개발을 다루며 쌓은 노하우를 저서 <말의 공식>에 담았는데요, 발간 이후 꾸준히 주간베스트 도서에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쟈스민 전문가님은 이번 <Just with U>에서 여러분이 댓글로 남겨주신 대화, 설득·협상과 관련된 각종 고민에 대해 솔루션을 제공해주실 예정입니다.

 

 

 

11월의 전문가: 설득협상 전문가 쟈스민 대표
 
- 커리어 콘텐츠 대표
- 글로벌 비즈니스 코치
- 전 애플 APAC 비즈니스 코치
- ESSEC 경영 대학원 협상 연구소 코치/강사
- <말의 공식>, <워크 디자인> 저자

 

 

[#EVENT] 11월: 대화, 설득·협상과 관련된 고민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LG유플러스는 여러분이 일상 속 도전력을 키울 수 있도록 응원합니다. 11월의 <Just with U>에서 아래 주제와 관련된 고민을 자유롭게 댓글로 남겨주세요! 3개의 사연을 선정해 다음 포스팅에서 전문가의 상담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고, 이달의 주제에 맞는 도전 부스터를 선물로 드립니다.

 

 

가족, 친구, 지인, 직장 내 인간관계 등 일상에서

어떻게 하면 대화, 설득·협상을 더 잘 할 수 있을지 전문가에게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질문과 사연을 자세하게 남겨주실 수록, 선정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주제 1 : 대화]

 

- 앞에서는 제대로 말 못하고 뒤돌아서 후회하는 성격인데,

  어떻게 하면 긴장하지 않고 제 의견을 논리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까요?

 

- 함께 일하는 상사가 저와 성향이 반대입니다.

회의만 하면 서로 의견이 부딪히기 일쑤인데 어떻게 하면 지혜롭게 대화할 수 있을까요?

 

- 직원들의 마음을 읽고 도움을 주는 상사가 되고 싶습니다.

저를 어렵게만 여기는 부하들에게 어떻게 하면 좋은 리더가 될 수 있을까요?

 

 

[주제 2 : 설득·협상]

 

- 곧 연봉협상 시즌인데, 올해 만큼은 꼭 연봉을 올리고 싶습니다. 협상을 위한 팁이 있을까요?

 

-  집주인이 보증금을 올려달라고 하는데, 지금 금전적으로도, 다른 곳으로

  이사갈 여유도 없어서, 이럴 땐 어떻게 설득하는 게 현명할까요?

 

-  제 몫을 주장하는 것이 이기적이고 못된 것 같아 늘 양보하고 포기하는 버릇이 있습니다.

이기적이라는 오해없이, 똑똑하게 제 몫을 챙기는 방법이 있을까요?

 

 

 

우아하고 품격있는 대화로 더 나은 결과로 이어질 여러분의 도전을 응원하며,

선정된 3분에게는 다음 포스팅에서 전문가의 상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전문가의 저서 <말의 공식>과

여러분의 힘찬 도전을 응원하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 권을 드립니다.

 

 

* 해당 이벤트는 LG 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와 포스트에서 동시 진행됩니다.

* 선정된 사연은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하고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이달의 도전부스터 (선물 경품)
쟈스민 설득·협상 전문가 저서 <말의 공식>
+ 신세계 상품권 5만원 권
( 3)

 

댓글 사연 응모 기간 : 11/7()~11/13()

사연 선정 및 발표 : 11월 중 솔루션 포스팅에서 소개 예정

 

*개인정보 보호 및 당첨자 사칭 피해를 막기 위해,
당첨자는 본 게시물의 개별 비밀 대댓글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응모 댓글을 작성했을 시, 계정이 확인 가능하도록 로그인 후 참여 부탁드립니다.

*경품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13일부로 종료되었으며, 개별 비밀댓글을 통해 당첨자 고지 진행하였습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Just with U/솔루션] 10월, 정희숙 정리수납전문가 “슬기로운 공간활용의 시작”

안녕하세요, 10월 상담 솔루션으로 인사드립니다. 는 여러분의 ‘과감한 도전’을 응원하고자, LG유플러스와 전문가가 페이스메이커가 되어 도전을 함께하고 일상 속 도전력을 키우는 월간 정기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