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Just with U> 로 인사드립니다.
<Just with U>는 여러분의 ‘과감한 도전’을 응원하고자, LG유플러스와 전문가가 페이스메이커가 되어 도전을 함께하고 일상 속 도전력을 키우는 월간 정기 시리즈입니다. 2021년 <Just be U> 시리즈가 도전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했다면, 2022년 <Just with U>에서는 도전의 주체가 '나'로 확장되어 여러분 모두의 도전하는 삶을 응원합니다.
매달 새로운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하는 <Just with U>는 여러분의 댓글 참여로 이루어집니다. 평소 일상 속에서 도전하고 싶었지만 어려움이 있었다면, 매월 주제에 해당되는 나의 궁금한 점, 고민을 댓글로 남겨 주세요! LG유플러스와 전문가가 3개의 댓글을 선정하여 사연을 소개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상담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이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도전이 힘차게 계속될 수 있도록 도전 부스터(10월: 정희숙 전문가 저서 <최고의 인테리어는 정리입니다 > + 신세계 상품권 5만원 권)를 선물해 드리니, 많은 댓글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0월의 Just with U, 정희숙 정리수납전문가 “슬기로운 공간활용의 시작”
코로나 이후로 집을 바라보는 시선이 새로워졌습니다. 오랜 시간을 지내면서 같은 공간일지라도 1.5배 좁게 느끼는가 하면, 집을 더 유심히 바라보면서 내 공간은 없네, 라는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집은 나를 닮아 있습니다. 나의 취향, 나의 철학, 나의 생각까지도 담고 있기 때문입니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면서 집이라는 공간은 때론 도서관, 때론 헬스장, 때론 사무실이 되는 등 다양하게 변화합니다.
가족들과 함께 공유하는 공간부터 각자의 공간, 모두의 공간을 올바로 활용하는 것, 그 중심에는 정리정돈이 필수입니다. 물건과 사람의 제자리를 만들어 근본적으로 나의 공간과 나를 찾는 일.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10월의 <Just with U>는 ‘공간활용, 스타일링’을 주제로 정희숙 정리수납전문가님과 함께합니다. 정희숙 전문가님은 10년 동안 3천 곳이 넘는 집을 방문하고 직접 정리한 베테랑이시죠. 정리 스트레스에서 힘들어하는 많은 사람들의 집을 진단하고 솔루션을 제공하고 계십니다. 처음 시작은 물건에서 그 다음 공간으로, 결국 마지막 종착점은 사람이라고 말하는 정희숙 전문가님은 이번 <Just with U>에서 여러분이 댓글로 남겨주신 공간활용과 관련된 각종 고민에 대해 솔루션을 제공해주실 예정입니다.
10월의 전문가: 정리수납전문가 정희숙 대표 -〈정희숙의 공간미학〉 대표 - 한국정리컨설팅협회 협회장 -〈SBS 생방송투데이〉, 〈MBC 기분좋은날〉 등 방송 다수 출연 - 박명수, 서경석, 화사, 임창정 등 수많은 스타의 집 정리 컨설팅 -《정희숙의 똑똑한 정리법》, 《최고의 인테리어는 정리입니다》 저자 |
[#EVENT] 10월: 집안 정리정돈, 스타일링 등 공간활용과 관련된 고민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LG유플러스는 여러분이 일상 속 도전력을 키울 수 있도록 응원합니다. 10월의 <Just with U>에서는 여러분의 고민, 사연을 댓글로 접수하고 있습니다. 아래 주제와 관련된 고민을 자유롭게 댓글로 남겨주세요! 3개의 사연을 선정해 다음 포스팅에서 전문가의 상담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고, 이달의 주제에 맞는 도전 부스터를 선물로 드립니다.
사소한 물건 정리부터 스타일링, 자투리 공간활용 노하우까지
여러분의 일상 속 공간활용과 관련해 전문가에게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질문과 사연을 자세하게 남겨주실 수록, 선정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주제 : 집안 정리정돈, 공간활용과 관련된 고민]
- 저는 물건을 잘 못버리는데 언젠가 쓸것 같고 아깝다는 생각이 먼저 들어요.
잘 버리는 방법이 있을까요?
- 집의 평수가 작아서 아이가 태어나면 아이방을 만들어 주고 싶은데
남편은 자기의 공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거실을 아이방으로 만들어도 될까요?
- 이사를 앞두면서 집이 절반 크기로 줄었습니다.
평소에 정리가 어려운데 직장까지 다녀서 막막합니다.
이럴 때 이사준비 잘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 냉장고 안에는 음식이 가득한데 가족들은 늘 먹을 게 없다고 하고
저도 뭐가 들어있는지 파악이 어려워요.
냉장고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집 평수는 크지 않지만 미니멀하게 살고 싶어요. 가급적 물건을 꺼내놓지 않고 싶은데,
주방 쪽에 상부장을 잘 쓰지 않아서 없애도 괜찮을까요?
나를 닮은 공간에서 더욱 힘차게 진행될 여러분의 도전을 응원하며,
선정된 3분에게는 다음 포스팅에서 전문가의 상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전문가의 저서 <최고의 인테리어는 정리입니다>와
공간활용 소품에 보탬이 되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 권을 드립니다.
* 해당 이벤트는 LG 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와 포스트에서 동시 진행됩니다.
* 선정된 사연은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하고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이달의 도전부스터 (선물 경품) |
정희숙 정리수납전문가 저서 <최고의 인테리어는 정리입니다> + 신세계 상품권 5만원 권 (총 3명) |
댓글 사연 응모 기간 : 10/7(금)~10/13(목)
사연 선정 및 발표 : 10월 중 솔루션 포스팅에서 소개 예정
*개인정보 보호 및 당첨자 사칭 피해를 막기 위해, 당첨자는 본 게시물의 개별 비밀 대댓글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응모 댓글을 작성했을 시, 계정이 확인 가능하도록 로그인 후 참여 부탁드립니다. *경품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이벤트는 10월 13일부로 종료되었으며, 개별 비밀댓글을 통해 당첨자 고지 진행하였습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