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PS보다 정밀한 위치정보를 제공하는 U+초정밀측위로 업무효율을 향상시켜보세요

 

 

자율주행, 무인로봇 등은 4차 산업혁명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ICT 트렌드인데요, 자율주행 및 무인로봇 등이 원활하게 효율적으로 운영되려면 차량, 로봇의 위치를 보다 정확하고 세밀하게 측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오늘은 GPS보다 정밀한 위치정보를 제공하여 다양한 분야(모빌리티 자율주행산업, 토목, 관제서비스 등)에 도움이 되는 U+초정밀측위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U+초정밀측위란 U+ 5G/LTE 무선 네트워크의 안정적인 통신 환경 기반으로 cm 단위까지 측정하는 초정밀측위(RTK:Real Time kinematic(실시간 이동 측위))기술을 활용하여 GPS보다 정확한 위치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U+초정밀측위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첫째, cm단위로 위치를 측정하여 GPS보다 정밀한 위치정보를 제공합니다.
둘째, 국토지리정보원의 기준국과 U+자체 기준국을 기반으로 전국 어디서나 실외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셋째, 기기당 월 1만원대의 합리적인 요금으로 경쟁사 대비 경제적이고 저렴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넷째, U+5G/LTE 무선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다수의 기기와 동시에 RTK(Real Time Kinematic : 실시간 이동 측위)) 신호를 안정적으로 주고받을 수 있어 안정적인 무선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합니다.

 

 

U+초정밀측위는 어떤 고객이 활용하면 좋을까요?

 

U+초정밀측위는 1)차량, 로봇, 무인 농기계 등 위치 정보를 정확하게 알아야 하는 모빌리티 자율주행 솔루션 사용 고객에게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농업용 로봇 연구에 활용되면 재배·운반·청소분야 자동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2) 건설, 토목 중장비를 활용하여 정밀 측량이 필요한 건설업종의 고객의 경우 건설현장내에서만 관리되던 덤프트럭 등을 건설 현장 외부에서도 정밀측위하여 관제할 수 있습니다. 3) 업무용 또는 특수목적 차량의 위치 관제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과 4) 재난 방재 및 골프 등의 레저를 위한 업무를 기획 및 운영하는 고객의 경우에도 차량 및 골프 핀 등의 위치 관제를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시설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RTK기술을 활용하여 보다 정밀하게 위치정보를 파악하여 다양한 산업분야에 활용가능한 U+초정밀측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자율주행솔루션 사용고객, 건설업 고객, 관제서비스가 필요한 고객분들은 U+의 안정적인 무선환경 기반의 U+초정밀측위를 상담 받아보세요. 상담을 원하시는 고객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U+는 항상 기업고객분들의 성공을 기원하는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

 

 

 

 

U+초정밀측위 간편 상담하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핵심 보안상품 3종과 오피스넷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오피스넷시큐리티

랜섬웨어 피해 신고 건수의 92%가 중소기업인 것 아시나요? 랜섬웨어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기업을 해킹하고 이를 통해 금전적 이득을 취하는 사례가 점차 늘고 있습니다. 고객이나 직원의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