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장 내 인터넷 연결기기나 이용량이 많은 경우, 결제안심인터넷을 사용해보세요!

 

 

매장에서 현금을 보기 힘들어진지 오래된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카드를 모바일 내에 등록시켜 결제하는 페이앱들이 많아지면서 더더욱 현금은 자취를 감추었고, 카드 결제가 늘어나면서 매장 내 인터넷도 필수가 되었습니다. 카드 결제기가 멈추면 매장은 대략 난감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하필이면 바쁜 날, 인터넷이 갑자기 되지 않는다면 매장은 비상일 텐데요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끊길 걱정이 없는 인터넷 상품이 U+에는 있습니다. 바로 결제안심인터넷입니다.

 

 

카드 결제기 뿐 아니라, 인터넷 걱정도 없는 결제안심인터넷

 

 

U+ 매장용 인터넷 중결제안심인터넷은 유선 인터넷 장애 시 카드 결제기 뿐 아니라 인터넷, 인터넷 전화도 끊길 걱정이 없는 상품입니다. 별도 LTE라우터인 결제안심 LTE라우터가 제공되기 때문에 평소에는 유선 인터넷을 사용하다가 유선 장애가 발생하면 무선 LTE망으로 자동 전환하여 백업이 가능합니다. 그러니 유선 장애가 발생하여도 인터넷에는 끊김이 없게 되는 것이죠! 실제로 장애가 발생되면, 무선으로 전환되는 시간은 단 30~40초밖에 되지 않고, 원복 되는 시간도 동일하기 때문에 걱정 없이, 끊김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결제안심 LTE라우터의 연결 포트에는 결제에 이용하는 단말을 최대 3개까지도 연결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LAN포트 3)

 

인터넷 장애 시에도, 카드결제정보 전송이 가능하며 인터넷 전화도 백업 데이터가 무제한으로 제공 가능합니다. 또 그 외의 일반 인터넷(웹서핑 등) 용도는 백업 데이터 월 1.5GB까지 제공됩니다. 장애 시에만 백업 데이터를 이용하고 장애가 복구되면 자동으로 다시 유선 인터넷으로 전환되는 서비스입니다.

 

 

 

결제안심인터넷은 가장 저렴하게는 광랜 결제안심(100mb)의 경우 월 25,000원대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기존 소상공인용 인터넷과 동일하게 인터넷전화, IPTV, 지능형CCTV 결합도 가능합니다. 전체 요금 모두 온라인으로 가입할 경우에는 해당 금액에서 7%나 할인되고, 가입 사은품도 모두 제공됩니다.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든든한 조력자, 사장님광장도 추가 혜택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이번 기회에 결제 장애에서 벗어나, 걱정 없는 매장 운영 시작해 보세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

 

 

결제안심인터넷 알아보기

 

 

간편 가입 상담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인증서 갱신 어려움을 겪던 사장님의 고객센터 감동사례를 확인해보세요

하루가 다르게 빠르게 변하는 것이 현대 사회의 특징인데요, 단기간에 새 제품이 나오거나 업무를 하는 방법이 바뀌어 당황했던 경험은 모두 있을 것 같습니다. 그 중 1년에 한번씩 갱신을 해줘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