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가 좋아하고 부모가 안심하는 유기농 콘텐츠! <유삐와 친구들>을 그림동화로 만나요!

 

 

아이가 좋아하고, 엄마가 안심하고 보여줄 수 있는 유기농 콘텐츠! 귀엽고 사랑스러운 친구들이 함께 노래하고 춤추는 3D 애니메이션 <유삐와 친구들>이 그림동화로 탄생했어요! 동요와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고 바르게 자랄 수 있는 내용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는데요, <유삐와 친구들> 그림동화는 또 어떠한 재미와 즐거움을 줄 지, 우리 한 번 만나러 가볼까요?

 

잠깐, 유삐와 친구들 율동동요가 궁금하다면?

 

 

[1권 수박을 맛있게 먹으려면] 유삐와 친구들! 수박을 키워볼까요?

 

 

‘유삐별’에는 유삐와 친구들이 살고 있어요. 장난꾸러기 곰유삐’, 세심한 코알라코니’, 똑똑한 다람쥐핑키’, 신비한 나뭇잎리리는 언제나 함께하며 재미난 일을 벌여요.

 

유삐와 친구들은 맛있는 수박을 먹다가 수박 속에 수박씨가 콕콕 숨어있는 걸 발견했어요. 맛있는 수박 또 먹을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핑키에게 좋은 생각이 떠올랐어요.

 

 

 

“수박씨를 심으면 수박이 쑥쑥 자랄 거야!”

 

유삐와 친구들은 땅을 폭폭 파고, 솔솔 씨를 뿌리고, 토닥토닥 땅을 두드려 주었어요. 조르륵조르륵 물도 주었지요. 유삐와 친구들은 수박을 잘 키울 수 있을까요?

 

[수박을 맛있게 먹으려면]을 통해 말놀이와 자연 학습을 배워요!

 

 

어린이 수준에 알맞은 생태 정보를, 재미있고 통통 튀는 문장으로 담은 [수박을 맛있게 먹으려면]으로 다양한 의성어, 의태어를 사용해 아이들이 즐겁게 따라 읽을 수 있도록 구성했어요. 글맛이 살아 있는 문장을 소리 내어 따라 읽다 보면 문해력과 말솜씨가 쑥쑥 늘지요.

 

 

, 수박이 자라는 모습을 씨앗, 새싹, , 열매 단계로 나누어 이야기 속에 녹여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고,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여름 과일수박을 골라 자연 학습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이야기에 담았어요. 책을 덮은 뒤에도 생활 속에서 직접 체험하며 다시 한번 탐구할 수 있어요. 신나는 원작 동요와 함께 즐기고 싶다면, 책 마지막 장을 펼쳐 가사를 확인해 보세요!

 

 

[2권 깔깔깔 색깔놀이] 알록달록 색깔들, 어디에 숨었을까요?

 

 

유삐와 친구들은 숨바꼭질을 좋아해요. 오늘은 여기저기 숨어 있는 색깔들을 찾아보기로 했어요.

 

“알록달록 색깔들 어디어디 숨었나?”

 

유삐와 친구들은 색깔을 찾아 이곳저곳을 돌아다녔어요. 딸기밭에서 빨강색을 찾고, 청포도나무 아래에서는 초록색을 찾았지요. 팔랑팔랑 날아가는 나비를 보니, 여기 노란색도 찾았네요!

 

 

알록달록 색깔들 또 어디에 숨어 있을까요?

 

[깔깔깔 색깔놀이]를 통해 예술경험과 자연탐구를 한 번에 배워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깔 놀이를 자연 탐구 과정으로 그려낸 [깔깔깔 색깔놀이]에서는 자연에서 만날 수 있는 과일을 직접 찾고, 따고, 맛보면서 색깔과 함께 자연스레 생태 정보도 배울 수 있지요.

 

 

토마토, 청포도처럼 아이들이 한눈에 색을 알아볼 수 있는 과일은 물론, 키위처럼 겉과 속의 색이 다른 과일도 함께 보여 주고 있어,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다양하게 자극할 수 있어요. 유삐와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색깔을 찾아보며, 자연 탐구 능력을 길러 보세요!

 

 

[3 보글보글 목욕놀이] 보글보글 깨끗이 목욕해요

 

 

유삐와 친구들은 하루가 끝나면 목욕을 해요.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몽글몽글 비누 거품을 내어 쓱싹쓱싹 비누칠을 하면 기분까지 상쾌하지요.

 

 

오늘은 다른 친구들도 목욕시켜 주기로 했어요. 장난감을 뽀득뽀득 닦고, 우주선 삐삐도 깨끗하게 씻겨 주었어요. 꽃과 하늘에는 시원한 물을 쏴아아 뿌려 주었지요.

온 세상이 목욕하니 모두가 행복해요!

 

[보글보글 목욕놀이]를 통해 올바른 생활습관을 재미나게 배워요.

 

 

건강하게 생활하는 데 꼭 필요한 과정인 목욕’! [보글보글 목욕놀이]를 통해 아이들이 긍정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게 했어요. 목욕하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신나게 목욕하는 유삐와 친구들을 보면 목욕을 하나의 놀이로 생각하게 된답니다.

 

 

다양하고 톡톡 튀는 의성어, 의태어를 통해 목욕 과정을 소개해, 아이들이 직접 따라할 수 있도록 구성했어요. 주위 친구들의 목욕을 도와주는 유삐와 친구의 모습을 보면, 자연스레 타인에 대한 친절과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도 배울 수 있지요.

 

 

아이가 좋아하고, 엄마가 안심할 수 있는 <유삐와 친구들>

 

 

* <유삐와 친구들> 율동동요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U+ 아이들나라 : [캐릭터] > [노래와 율동] 메뉴에서 만나실 수 있어요!

 

* 언제 어디서나 <유삐와 친구들> 동요를 감상하고 싶다면?

⇨ 멜론, 지니,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등 모든 음원 플랫폼에서 <유삐와 친구들>의 동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유삐와 친구들] 그림동화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출간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주세요!

 

 

1<수박을 맛있게 먹으려면> 보러가기

 

2<깔깔깔 색깔놀이>보러가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WHY NOT 기자단] U+에는 고객들을 위해 만든 ‘○○ 콘텐츠’가 있다?! – 2탄

“ 유플러스에서 합니다, 방송 ”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22년도 Why Not 기자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음악콘텐츠제작팀 강지희입니다.  지난 7월 원고에서 예고드린 바와 같이, 이번에는 또다른 유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