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 매장 인터넷 사용 사장님을 위한 U+사장님광장 총정리!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한 매장관리 서비스인 U+사장님광장이 있고 다양한 제휴처가 있는 것 이미 다른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U+사장님광장 혜택을 총정리해보았습니다. 이렇게나 많은 혜택으로 가득한 U+사장님광장, U+우리가게패키지 신청하시고 활용해보세요.

 

 

U+사장님광장은 인터넷 가입만 하면 조건 없이 무료

 

 

U+사장님광장은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오직 매장 인터넷 가입만 하면 조건 없이 최대 1년까지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U+사장님광장에서는 세무, 매출관리, 방제 등 매장 운영에 필수적인 서비스가 무료입니다. 또 무료 기간이 끝나면 자동 해지되어 추가 요금에 대한 걱정도 없는 서비스입니다.

 

 

U+사장님광장에는 다양한 서비스가 있어요

 

U+사장님광장에는 다양한 서비스가 있는데요. 이 중 주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U+사장님광장을 통해 레뷰 캠페인을 신청하시면 레뷰 담당자가 사장님과 1:1 맞춤 상담 후 국내 최대 규모인 레뷰의 68만 체험단에게 캠페인을 오픈합니다. 각종 데이터를 기반으로 우리 매장에 가장 적합한 블로거를 선정하여 사장님 매장을 직접 방문, 메뉴와 서비스를 체험한 뒤 콘텐츠를 작성해드리고 결과 보고서를 사장님께 알려 드린답니다. 66만원의 우리가게 홍보 기회입니다.

 

 

 

가게에 꼭 필요한 정수기, 공기청정기가 LG그룹 임직원가 수준의 특별 혜택가로 렌탈이 가능합니다. 사장님도 LG가족이니까요. 😊 정수기는 최대 22%, 공기청정기는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렌탈이 가능합니다. 정수기나 공기청정기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만큼 렌탈이 더욱 효율적인데요, 임직원가 수준으로 렌탈이 가능하다니 소상공인 사장님들께는 부대 비용을 절약할 기회입니다.

 

 

 

해충방제와 청소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토마토세븐도 있습니다. 15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가진 건물 종합 관리 전문가인 토마토세븐의 40만원 혜택이 U+사장님광장에서는 제공됩니다. 직접 청소하기 어려운 2층 유리창 외부까지도 모두 세척하기 때문에 깔끔하게 가능합니다. 기본 해충방제 및 바이러스 소독서비스 2개월 무료 제공에 선택적으로 매장 청소 서비스까지 1회 제공되니 한 번 활용해보세요.

 

 

 

어려운 세무와 노무도 U+사장님광장 안에서는 가능합니다. 매출 및 매입 관리, 예상 세액 확인, 공제 내역 확인 그리고 순이익 관리까지 모두 가능하여 소상공인 사장님들께 든든한 세무사 역할을 하는 플랫폼입니다. 세친구를 활용하면 자동화된 AI와 전문 상담사가 복식장부로 세무기장을 대행해드리고, 종합소득세를 분석도 해드립니다. 간편하게 카톡으로 문의할 수 있어 사무실을 방문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마지막으로 배민상회 1만원 쿠폰 3장이 있습니다. 다만 쿠폰 3장은 기본 혜택이고요, 추가적으로 통신상품 가입 사은품으로 배민 비즈포인트를 선택하시면 배민광고와 배민상회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추가 혜택은 배민 사장님광장에서 배민 아카데미 교육, 매장 운영에 도움되는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매장 원자재 구매부터 청소, 세무기장까지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한 제휴서비스만 모아 놓은 U+사장님광장!

이번 기회에 이용해보세요. LG U+는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응원합니다. 😊

 

 

U+사장님광장 알아보기

 

 

간편 가입 상담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든든한 지원군, 우리가게패키지앱

1인 다수 사업체 경영에 대한 손실보전금 신청 및 지급이 2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신청은 손실보전금 누리집(소상공인손실보전금.kr)을 통해 24시간 가능합니다. 지원대상은 작년 12월 15일 이전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