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스마트레이더로 범죄 및 안전사고에 철저하게 대비하세요!

 

 

안전사고는 언제 어디서나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조치할 수 있도록 사고를 신속하게 발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신속한 사고 발견을 위해 사용되는 CCTV, 센서의 경우 정확도가 낮고 프라이버시 침해 및 접촉식 센서의 경우 사용자들의 불편 등으로 안전사고 예방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프라이버시 침해 없고, non-웨어러블(장치 미착용)로 안전사고를 정확하게 예방할 수 있는 U+스마트레이더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U+스마트레이더란 영상 촬영없이, 센서 등을 착용하지 않아도 사생활 침해없이 안전사고를 정확히 감지하는 서비스입니다.

 

 

U+스마트레이더를 도입하면 어떤 점이 좋아지나요?

 

 

첫째, 국내에서 유일하게 자율주행에 활용되는 77GHz 레이더 센서를 이용하여 어떤 센서보다 정밀하고 빠르게 위험상태를 감지합니다. 즉각 알림으로 골든타임을 확보하고 사고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


둘째, 종합 관제화면을 통해 안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간별 인원의 실시간 움직임을 모니터링하거나, 이상상황 발생 시 사고 전후의 동선도 추적하여 안전 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셋째, 온도, 습도, 빛의 영향을 받지않고 어떤 상황에서도 24시간 정확한 상황을 감지합니다. 날씨 등의 환경과 상관없이 실내외 위험을 예방해보세요.

 

 

U+스마트레이더는 어떤 고객이 활용하면 좋을까요?

 

 

U+스마트레이더는 1)학교에서 사각지대가 많은 교내,옥상 등에 설치하여 안전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고 2) 고령자분들이 많은 실버 돌봄 센터 등에서 이상 행동, 낙상 등 실시간 관제를 통해 골든타임을 확보하여 생명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3)긴급한 대처가 어려운 공공화장실에서는 자세를 센서로 감지하여 위험상황에 즉각 인지하고 대응이 가능합니다. 4)생명에 위협적인 사고가 자주 발생하는 건설 현장이나 중장비가 있는 곳에는 현장의 안전관리를 위해 도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객들이 인정한 U+스마트레이더, 믿고 사용해보세요

 

다수의 고객분들이 U+스마트레이더를 사용해보고 만족해 하셨습니다. 첫째 사각지대에 설치 할 수 있고 촬영이 필요없어 거부감이 없습니다. 둘째 손에 차거나 목걸이에 거는 기기들은 번거로워서 사용에 불편함이 있는데 U+스마트레이더는 비접촉식이고 디바이스를 근처 천장, 모서리, 기둥 등에 설치하여 감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번거롭지 않다고 하셨습니다. 셋째 어두운 밤에도 위험 상황을 감지하고 알람을 주기 때문에 밤낮 제약없이 안전에 대비할 수 있다고 합니다. 넷째 일일이 어르신들의 상태를 전화로 확인하지 않고 원격 모니터링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합니다.

 

오늘은 최신 레이더 기술을 활용하여 비접촉, 비촬영으로 간편하게 안전에 대비할 수 있는 U+스마트레이더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돌봄 및 복지시설 내 한정된 인원으로 안전 사고를 예방하기 힘든 공공기관/복지시설 및 많은 장소를 24시간 모니터링이 필요한 요양병원/의료기관 등에서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상담을 원하시는 고객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U+는 항상 기업고객분들의 성공을 기원하는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

 

 

U+스마트레이더 영상 보러가기

 

 

 

U+스마트레이더 간편 상담하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고유가 시대의 스마트한 차량관리 시스템! U+차량관제

집콕 생활이 길어지는 요즘, 비대면 소비가 많아지면서 물류 이동량도 비약적으로 늘고 있습니다. 물류 관련 법인들은 관리해야 할 차량 대수도 점점 늘어나고, 법인 차량의 운행 현황과 법인세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