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유가 시대의 스마트한 차량관리 시스템! U+차량관제

 

 

집콕 생활이 길어지는 요즘, 비대면 소비가 많아지면서 물류 이동량도 비약적으로 늘고 있습니다. 물류 관련 법인들은 관리해야 할 차량 대수도 점점 늘어나고, 법인 차량의 운행 현황과 법인세 절감을 위한 운행일지 작성 등 회사의 소중한 자산인 승용·화물 차량 관리 방안에 대한 고민도 깊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고민을 가진 중소기업 물류·법인 고객이라면, U+차량관제를 통해 차량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해 보세요. U+차량관제는 단말기 설치 하나로 회사 차량의 운행 데이터를 실시간 수집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U+차량관제는 어떤 기능을 제공하나요?

 

 

첫째, 전체 차량관리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대시보드를 제공해 드립니다. 둘째, 차량현재위치, 운행경로, 운행이벤트 등 실시간 관제 현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셋째, 국세청 양식에 맞게 운행일지를 자동으로 기록해 주어 쉽고 빠르게 국세청에 신고하여 세금 감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넷째, 조직/차량별 운행통계 및 경제/안전운전현황을 통해 임직원들이 얼마나 안전하게 경제적으로 차량을 운행하고 있는지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다섯째, 부가서비스로 진출입을 SMS(문자)로 알림 받으셔서 차량 도착시간을 미리 알고 업무를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U+차량관제로 다양한 기대효과를 누려보세요.

 

 

첫째, 일자별, 시간대별 운행 확인(주말 등 비 업무시간 차량 사용 조회 가능) 오사용 방지에 따른 불필요한 유류비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둘째, 급가속, 급감속, 과속 등 Data 기반으로 안전운전을 유도하기 때문에 사고 위험을 감소시켜주고 이는 결국 보험료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셋째, 조직 / 부서별 차량 운행률을 모니터링하여 차량 분배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U+차량관제, 이런 고객분들께 추천드려요!

 

 

첫째, 차량 도착 시간을 미리 파악하여 물류 승/하차 준비를 해야 하는 물류/운수 등의 업종의 고객분들은 차량 도착 알림 부가서비스를 통해 업무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둘째, 회사 차량의 법인세 절감을 위해 운행 일지를 작성해야 하는 고객분들은 국세청 양식에 맞는 자동 운행 일지를 통해 쉽고 빠르게 세금 절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셋째, 근무시간 외 목적의 차량 사용을 모니터링해야 하는 고객분들은 실시간 차량 운행 현황 관제로 확인 가능합니다.

 

U+차량관제 서비스를 지금 가입하시면 첫 1개월 이용요금을 무료로 제공해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니 지금 바로 참여해 보세요. 고객님들께서 고유가 시대에 법인 차량을 스마트하게 관리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U+차량관제 이벤트 자세히 보기

 

 

U+차량관제 간편 상담하기

 

 

[U+추천 포스팅 더보기]

 

 

선 공사 없이도 안정적인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인터넷이 필요한 곳은 많은데, 유선 설치가 어려웠던 경험을 해보신 적 있나요? 기업마다 업무의 영역이나 범위가 늘어나면서, 원격으로 기기 관리가 필요한 경우도 많아졌습니다. LG U+에는 선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