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심하고 매장 운영하는 꿀팁, 매장 운영은 이제 U+와 함께 하세요.

 

 

LG U+에는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한 상품을 묶어 놓은 U+우리가게패키지가 있습니다. U+인터넷/U+인터넷전화/U+지능형CCTV/U+tv까지 네가지 상품이 함께 결합한 패키지입니다. 매장 운영에 필요한 상품을 묶어 한 번에 편리하게 설치하실 수 있고, 또 가격까지 합리적입니다. 이번에는 실제로 U+우리가게패키지를 활용 중인 사장님의 리뷰를 들어보았습니다.

 

 

U+우리가게패키지를 이용 중인 카페라라 사장님의 이야기

 

 

서울시 용산구에서 카페라라를 운영하고 계신 김지성 사장님의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카페라라는 U+우리가게패키지를 이용한지 약 2년 되었고, 결제 안심 인터넷과 CCTV 3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김지성 사장님이 결정적으로 U+우리가게패키지를 선택한 이유는 카드 결제 시 인터넷에 오류가 생기면 무선인터넷으로 전환되는 안심결제인터넷 때문이라고 합니다. 가게를 운영하다 보면 카드 결제 시 오류가 생길 수 있는데요, 손님의 카드를 들고 있는 사장님 입장에서도, 결제를 기다리는 손님의 입장에서도 매우 머쓱한 순간이죠. 그런데 안심결제인터넷이 있어 혹시 생길 수 있는 인터넷 장애 시에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사장님은 CCTV 설치 위치도 함께 진심을 다해 고민해 준 설치 기사분에 대한 만족도도 엄청 높았습니다.

마치 내 가게인 것처럼 어느 위치에 설치하면 좋을지 함께 고민해 주었다고 합니다.

 

카페라라 사장님의 경우에는 퇴근 한 이후의  매장 내 상황이 궁금하고 걱정되어 CCTV를 여러 대를 설치하는 상황이었는데요, 화질도 너무 깨끗하고 잘 보여서 굉장히 만족하며 사용하고 계셨습니다. 😊

 

 

U+우리가게패키지로 사장님도 워라밸 지킬 수 있어요!

 

 

U+우리가게패키지, 결제에만 집중하는 게 아니라 매장 운영 전체를 고민하여 나온 패키지입니다. 설치는 쉽고, 결제는 안전하게 되는 인터넷 서비스가 있습니다. 또 근처 상권 분석을 해주는 서비스 및 다양한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휴 서비스들이 모여있는 U+사장님광장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후기는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 U+우리가게패키지 후기 영상 보러 가기 ▼

 

 

U+우리가게패키지 알아보기

 

 

간편 가입 상담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U+사장님광장으로 식자재 구매 혜택을 받아보세요!

요식업 사장님들께서는 최근 폭발적인 원가 상승으로 식자재 구매 비용에 부담을 많이 느끼실 텐데요, 이런 사장님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기 위해 U+사장님광장에서는 배민상회와의 제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