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사장님광장으로 식자재 구매 혜택을 받아보세요!

 

 

요식업 사장님들께서는 최근 폭발적인 원가 상승으로 식자재 구매 비용에 부담을 많이 느끼실 텐데요, 이런 사장님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기 위해 U+사장님광장에서는 배민상회와의 제휴를 통해 할인쿠폰을 제공해 드립니다. U+사장님광장이란 U+인터넷 가입 고객 대상 사장님이 자주 쓰는 매장관리 기능을 모아 제공하는 제휴서비스 혜택입니다. 배민상회 할인쿠폰 혜택으로 식재료부터 배달 비품까지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세요.

 

 

배민상회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배민상회란 외식업 사장님을 위한 온라인 식자재 전문몰입니다. 배민상회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당일 17시 전까지만 필요한 식자재 등을 주문하시면 다음날 바로 받아보실 수 있어서 급하게 떨어진 식자재가 있어도 걱정 없이 식당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로 인해 포장/배달이 급증함에 따라 포장/배달 용품부터 식재료까지 품질 좋은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U+사장님광장의 배민상회혜택은 무엇일까요?

 

U+사장님광장의 배민상회 기본혜택은 1만 원 쿠폰 3장을 드립니다. 최대 3만 원의 혜택을 놓치지 마시고 누려보세요.  


추가 혜택으로는 LG U+통신상품 가입 사은품으로 배민 비즈포인트를 선택하셨다면 배민광고와 배민상회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민광고란 원하는 지역에 가게를 노출할 수도 있고, 음식 카테고리 상단 리스트에 잘 보이도록 노출하는 등의 광고를 말합니다.


두 번째 추가 혜택으로는 배민 사장님광장에서 배민아카데미 교육, 배민장부, 장사에 도움되는 콘텐츠 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들과 정보들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U+사장님광장의 다양한 제휴 혜택 중 배민상회에서 식자재 구매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혜택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요식업 사장님들을 위한 전용 혜택이니 놓치지 말고 이용해 보세요.


소상공인 사장님들은 매장운영에만 집중해 주세요. LG U+는 언제나 사장님을 응원하겠습니다.

 

 

U+사장님광장 알아보기

 

 

U+서비스 상담신청하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U+사장님광장을 통해 어려운 세무회계도 해결해보세요!

개인 사업장을 하기 전과 실제 영업을 시작한 뒤, 소상공인 사장님들은 의외로 챙겨야 할 것이 많다는 것에 놀랍니다. 근처에 다른 경쟁 업체가 들어오지는 않는지, 해당 업장의 메뉴나 가격은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