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st with U/이벤트] 9월, 서혁노 재무전문가 “당신에게 재무설계가 필요한 순간”

 

 

안녕하세요, <Just with U> 로 인사드립니다.

 

<Just with U>는 여러분의 ‘과감한 도전’을 응원하고자, LG유플러스와 전문가가 페이스메이커가 되어 도전을 함께하고 일상 속 도전력을 키우는 월간 정기 시리즈입니다. 2021년 <Just be U> 시리즈가 도전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했다면, 2022년 <Just with U>에서는 도전의 주체가 '나'로 확장되어 여러분 모두의 도전하는 삶을 응원합니다.

 

매달 새로운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하는 <Just with U>는 여러분의 댓글 참여로 이루어집니다. 평소 일상 속에서 도전하고 싶었지만 어려움이 있었다면, 매월 주제에 해당되는 나의 궁금한 점, 고민을 댓글로 남겨 주세요! LG유플러스와 전문가가 3개의 댓글을 선정하여 사연을 소개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상담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이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도전이 힘차게 계속될 수 있도록 도전 부스터(9월: 서혁노 전문가 저서 <2030 밀레니얼 세대는 이렇게 재테크한다! > + 정관장 활기력 20ml*16)를 선물해 드리니, 많은 댓글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9월의 Just with U, 서혁노 재무전문가당신에게 재무설계가 필요한 순간

 

상사의 잔소리. 끊임없는 야근. 워라밸은 남의 이야기가 되어버린 고달픈 직장생활.

오늘도 부자가 되기 위해 참고 일하지만, 친구의 집값이 1억 넘게 뛰었다는 말에 열심히 일하면 부자가 될거라는 기대는 한순간 물거품이 되어버립니다. 하지만, 여기서 멈추면 안 되는 걸 알기에 오늘도 ‘돈’과 이야기를 나눠 무엇이 문제인지 찾아보려 합니다. 여러분이 궁금해하는 돈에 대한 궁금증에 속 시원하게 답하겠습니다.

 

9월의 <Just with U>는 ‘자산관리, 재무설계’를 주제로 서혁노 재무전문가님과 함께합니다. 서혁노 전문가님은 한국경제교육원㈜ 원장으로 재직 중이며 각종 관공서와 기업체 등에 활발히 강연 및 세미나를 진행하고 계십니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연애 결혼 포스트, 더스쿠프 등을 통해 온라인 상에서도 돈에 대한 다양한 고민과 궁금증을 해결해주고 계시죠. 이번 <Just with U>에서는 여러분이 댓글로 남겨주신 돈과 관련된 각종 고민에 대해 솔루션을 제공해주실 예정입니다.

 

 

 

9월의 전문가: 서혁노 한국경제교육원 원장
 
- 한국경제교육원㈜ 원장
- 머니쇼, 매경창업박람회, 한국기업평가, 한국예금공사, 강원랜드, 도교육청 등 강의
- 더스쿠프, 네이버 연애 결혼, 신용보증기금 글 기고
- 집필 : <내 월급에 딱 맞는 족집게 재테크>, <2030 밀레니얼 세대는 이렇게 재테크한다>

 

 

[#EVENT] 9월: 재무설계, 자산관리 등 돈과 관련된 고민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LG유플러스는 여러분이 일상 속 도전력을 키울 수 있도록 응원합니다. 9월의 <Just with U>돈, 재무설계, 자산관리 관련된 여러분의 고민, 사연을 댓글로 접수하고 있습니다. 아래 주제와 관련된 고민을 자유롭게 댓글로 남겨주세요! 3개의 사연을 선정해 다음 포스팅에서 전문가의 상담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고, 이달의 주제에 맞는 도전 부스터를 선물로 드립니다.

 

 

생활 속 지출 관리부터 내집마련, 투자 고민까지

여러분의 일상 속 돈과 관련해 전문가에게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질문과 사연을 자세하게 남겨주실 수록, 선정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주제 : 재테크, 저축, 투자 등 돈과 관련된 고민]

 

- 월급을 매월 받는데, 왜 매번 마이너스 인생을 사는 걸까요? 저의 지출 소비에 문제가 있는 걸까요?

 

- 내 집 마련 겸 부동산 투자를 하고 싶은데, 전략적인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 내년에 결혼할 예정인데, 전세금 마련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 맞벌이지만 돈이 모이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 아내의 임신과 출산 후 외벌이가 되었을 때 돈 관리 방법은 어떤 식으로 해야 할까요?

 

 

더 나은 일상을 위해 돈 관리에 힘쓰는 모든 여러분의 도전을 응원하며,

선정된 3분에게는 다음 포스팅에서 전문가의 상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자산 관리도 건강한 몸에서 시작!

자산 관리도, 여러분의 건강 관리도 놓치지 않을 수 있도록

 전문가의 저서 <2030 밀레니얼 세대는 이렇게 재테크한다! >와

정관장 활기력 20ml*16병 을 드립니다.

 

 

* 해당 이벤트는 LG 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와 포스트에서 동시 진행됩니다.

* 선정된 사연은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하고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이달의 도전부스터 (선물 경품)
서혁노 재무전문가  저서 < 2030 밀레니얼 세대는 이렇게 재테크한다! >
+ 정관장 활기력 20ml*16병
(3)

 

댓글 사연 응모 기간 : 9/6(화)~9/12(월)

사연 선정 및 발표 : 9월 중 솔루션 포스팅에서 소개 예정

 

*개인정보 보호 및 당첨자 사칭 피해를 막기 위해,
당첨자는 본 게시물의 개별 비밀 대댓글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응모 댓글을 작성했을 시, 계정이 확인 가능하도록 로그인 후 참여 부탁드립니다.

*경품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9월 12일부로 종료되었으며, 개별 비밀댓글을 통해 당첨자 고지 진행하였습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Just with U/ 솔루션] 8월, 유세미 커리어코치 “오늘도 출근하는 직장인들에게”

안녕하세요, 8월 상담 솔루션으로 인사드립니다. 는 여러분의 ‘과감한 도전’을 응원하고자, LG유플러스와 전문가가 페이스메이커가 되어 도전을 함께하고 일상 속 도전력을 키우는 월간 정기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