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st with U/이벤트] 8월, 유세미 커리어코치 “오늘도 출근하는 직장인들에게”

 

 

안녕하세요, <Just with U> 로 인사드립니다.

 

<Just with U>는 여러분의 ‘과감한 도전’을 응원하고자, LG유플러스와 전문가가 페이스메이커가 되어 도전을 함께하고 일상 속 도전력을 키우는 월간 정기 시리즈입니다. 2021년 <Just be U> 시리즈가 도전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했다면, 2022년 <Just with U>에서는 도전의 주체가 '나'로 확장되어 여러분 모두의 도전하는 삶을 응원합니다.

 

매달 새로운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하는 <Just with U>는 여러분의 댓글 참여로 이루어집니다. 평소 일상 속에서 도전하고 싶었지만 어려움이 있었다면, 매월 주제에 해당되는 나의 궁금한 점, 고민을 댓글로 남겨 주세요! LG유플러스와 전문가가 3개의 댓글을 선정하여 사연을 소개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상담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이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도전이 힘차게 계속될 수 있도록 도전 부스터(8월: 유세미 코치 저서 <관계의 내공> + 미니식물 모니트리)를 선물해 드리니, 많은 댓글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8월의 Just with U, 유세미 커리어코치 오늘도 출근하는 직장인들에게

 

직장인들에게는 경력이 오래되어도 여전히 힘든 직장생활. 신입은 신입대로, 리더는 리더대로 마치 허들경기를 뛰는 선수들처럼 자주 장벽에 부딪힙니다. 가족들보다 더 오랜 시간을 함께 하는 직장동료들과의 인간관계, 커리어 및 진로고민. 어떻게 해결하는 것이 좋을까요? 슬기로운 직장생활에 대해 함께 이야기합니다.

 

8월의 <Just with U>는 ‘직장생활, 커리어 관리’를 주제로 유세미 커리어 코치님과 함께합니다. 유세미 커리어 코치님은 28년간 근무 및 최초 여성 임원 경력을 바탕으로 커리어 코칭 전문가로 활동 중이십니다. 유튜브 <유세미의 직장수업> 채널을 통해 직장인이 마주하는 각종 고민과 어려움에 대한 꿀팁을 전수하고 계시기도 한데요, 이번 <Just with U>에서는 여러분이 댓글로 남겨주신 커리어, 직장생활 관련 고민에 대해 솔루션을 제공해주실 예정입니다.

 

 

8월의 전문가: 유세미 커리어 코치
 
- 삼성물산과 애경에서 28년간 근무하고 애경 최초 여성임원으로 퇴직했습니다.
- 15만 구독자와 함께하는 <유세미의 직장수업> 유튜브 채널 운영
- 삼성, 포스코, SK, 외교부등 기업전문 강연가
- 베스트셀러 집필: <관계의 내공>, <오늘도 출근하는 김대리에게>, <성공이 전부인줄 알았다>

 

 

[#EVENT] 8월: 슬기로운 직장생활, 고민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LG유플러스는 여러분이 일상 속 도전력을 키울 수 있도록 응원합니다. 8월의 <Just with U>직장생활, 커리어 관련된 여러분의 고민, 사연을 댓글로 접수하고 있습니다. 아래 주제와 관련된 고민을 자유롭게 댓글로 남겨주세요! 3개의 사연을 선정해 다음 포스팅에서 전문가의 상담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고, 이달의 주제에 맞는 도전 부스터를 선물로 드립니다.

 

 

직장생활 / 인간관계 2가지 주제 중 전문가에게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질문과 사연을 자세하게 남겨주실수록, 선정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주제 1: 직장생활, 인간관계]

- 직장 내 인간관계, 인사이동, 승진 등 직장생활 관련 고민/궁금증

 

- 버틸까, 그만둘까 직장생활에 회의가 느껴지고

이 길이 맞는 길인지 자꾸 의심이 듭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회사와 연봉, 복지도 마음에 드는데 직장 상사와 너무 맞지 않아요.

완전히 찍힌 듯하고, 출근길이 지옥처럼 느껴지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동기들은 모두 승진해서 잘 나가고 있는데 저만 제자리입니다.

다음 승진을 기다리고 있지만 불안하고 초조한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주제 2: 커리어 및 진로]

- 취업준비, 이직, 직무전환, 경력단절, 은퇴준비, N잡러 등 진로 관련 고민/궁금증

 

- 남들보다 늦은 나이에 취업에 도전하는데 잘 할 수 있을지 걱정이 앞섭니다.

멘탈 관리가 쉽지 않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경력직 이직을 준비중인데, 성공적인 이직 전략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 은퇴가 얼마 남지 않았음을 느끼면서 가족, 지인들과

장시간 토론하게 되는데, 어떻게 준비하는 게 좋을지 궁금합니다.

 

 

미생을 탈출해 ‘갓생’ 직장인으로 거듭날 여러분의 도전을 응원하며,

선정된 3분에게는 다음 포스팅에서 전문가의 상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전문가의 저서 <관계의 내공>과

컴퓨터 모니터 바로 옆에 부착해 힐링할 수 있는 미니식물 모니트리와 성장 LED를 드립니다.

 

 

* 해당 이벤트는 LG 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와 포스트에서 동시 진행됩니다.

* 선정된 사연은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하고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이달의 도전부스터 (선물 경품)
유세미 커리어코치 저서 <관계의 내공>
+ 모니트리 & 성장 LED (모니터 부착 공기정화 미니식물)
(총 3)

 

댓글 사연 응모 기간 : 8/3()~8/9()

사연 선정 및 발표 : 8월 중 솔루션 포스팅에서 소개 예정

 

*개인정보 보호 및 당첨자 사칭 피해를 막기 위해, 당첨자는 본 게시물의 개별 비밀 대댓글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응모 댓글을 작성 시, 계정이 확인 가능하도록 로그인 후 참여 부탁드립니다.
*경품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모니트리 경품에는 식물 성장 LED를 함께 제공하며,  경품 수령 이후 기타 사용상의 문의사항은 판매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당첨자에게 별도 안내)

 <해당 이벤트는 8월 9일부로 종료되었으며, 개별 비밀댓글을 통해 당첨자 고지 진행하였습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Just with U/솔루션] 7월, 김성운 운동전문가 “당신의 몸은 안녕하신가요?”

안녕하세요, 7월 상담 솔루션으로 인사드립니다. 는 여러분의 ‘과감한 도전’을 응원하고자, LG유플러스와 전문가가 페이스메이커가 되어 도전을 함께하고 일상 속 도전력을 키우는 월간 정기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