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 멤버십 할인으로 더 시원하게! 국내 워터파크 추천 BEST 5

 

 

올여름 워터파크, U+멤버십 할인으로 더 시원하게 즐겨요!

 

가만히 있어도 땀이 흐르는 여름, 무더위를 잊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의 계절이기도 하죠. 다양한 어트랙션으로 시원함과 재미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어딜 갈지 고민되신다면 지금부터 주목해 주세요! 유플러스 멤버십 할인으로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BEST 5를 추천해 드립니다. 익스트림 마니아부터 유아 동반 가족 나들이까지, 나에게 맞는 워터파크는 어디일지 지금부터 함께 떠나볼까요?

 

 

캐리비안베이, 멤버십 할인받고 에버랜드 무료 입장까지?

 

 

첫 번째 추천 워터파크는 캐리비안 베이입니다.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캐리비안 베이는 메가스톰, 실외 파도풀, 타워 부메랑고 등 짜릿한 스릴을 경험할 수 있는 실외 어트랙션과, 어린이들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실내 풀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815일까지는 크라켄 DJ 풀파티, G마켓 슈퍼 스테이지, 썸머 비치 서커스 등 귀와 눈이 모두 즐거워지는 메가 웨이브 페스티벌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더욱 기대되는데요!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님이라면 현장 매표소에서 멤버십카드 또는 모바일 바코드를 제시하고 30% 현장할인을 받아보세요! 여기에 한 가지 더! 골드시즌(7/4~8/21) 기간에 캐리비안 베이를 이용하는 고객님들이라면 방문 당일 에버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종일권은 오후 1시부터, 오후권은 오후 5시부터 에버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올여름, LG유플러스와 함께 캐리비안 베이 할인받고 에버랜드까지 일석이조로 누려 보세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할인으로 더 짜릿하게!

 

 

두 번째 추천 워터파크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입니다.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오션월드에서는 서핑마운트, 더블스핀, 몬스터 블라스터 등 무더위를 날려버릴 스릴 가득한 실외존과 튜브 슬라이드, 실내파도풀 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실내존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 시 서울/경기/인천 등지에서 수도권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더욱 편리하게 떠날 수 있다는 점!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님이라면 멤버십 등급에 따라 두 가지 방법으로 멤버십 할인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VVIP/VIP 등급이라면 나만의 콕에서 여행 콕을 선택하고 50% 할인을 받아 보세요. (여행콕 내 제휴사 통합 월 1, 12회 사용 가능) 멤버스앱에서 VIP 특별혜택 > 여행콕을 신청하고, 내 쿠폰함에서 발급된 쿠폰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현장에서 쿠폰 바코드를 제시하고 할인받을 수 있으며, 본인 1인을 대상으로 적용되는 점 참고해 주세요.

 

두 번째, 다이아몬드 등급이라면 멤버스 앱에서 쿠폰을 다운받고 20% 할인을 즐겨 보세요. 멤버스앱의 쿠폰> 무료쿠폰 > U+멤버십쿠폰 에서 비발디파크쿠폰을 다운로드하고 현장에서 결제 시 제시하면 됩니다. 동반 3인까지 적용 가능하니, 마음 맞는 사람들과 함께 오션월드로 떠나보는 것은 어떠실까요?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겨요~

 

 

세 번째 추천 워터파크는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입니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는 유럽의 감성과 한국의 찜질방 문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스파 시설입니다. 이탈리아 산마르코 광장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워터플라자부터 실내외 인피니티 풀, 워터 슬라이드까지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는 8(초등학생 1학년)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가족과 함께 즐기실 분들은 꼭 미리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님이라면 현장에서 멤버십 바코드를 스캔하거나 번호를 입력하고, 아쿠아 스파권 20% 현장 할인을 즐겨 보세요. 본인 포함 최대 2인까지 적용 가능하니,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로 시원한 호캉스 떠나보세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설악 워터피아!

 

 

네 번째 추천 워터파크는 설악 워터피아입니다.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설악 워터피아는 샤크웨이브, 토렌트리버 등 야외풀과 실내 시설로 구성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입니다. 함께 위치한 한화리조트 설악쏘라노에서 숙박과 워터파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더욱 각광받고 있는데요!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님이라면 현장에서 멤버십을 인증하고 본인 포함 동반 2인까지 3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해 보세요. 올여름 가족여행은 다양한 실내외 시설로 온 가족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설악 워터피아가 어떨까요?

 

 

몸과 마음까지 힐링하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

 

 

다섯 번째 추천 워터파크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입니다.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아쿠아플레이, 파도풀, 키즈랜드와 실내 스파 시설로 이루어진 프리미엄 스파입니다. 실내외 곳곳에 위치한 스파풀에서 물놀이 중간중간 휴식과 자연의 치유를 만끽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데요. 스파를 즐기고 카라반 캠핑장에서 하루를 마무리한다면 완벽한 가족여행이 될 것만 같습니다.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님이라면 워터파크와 온천대욕장이 결합된 스파 이용권을 20% 할인받아보세요. 매표 시 멤버십을 인증하면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적용됩니다. 온천과 워터파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몸과 마음 모두 힐링해 보세요!  

 

 

지금까지 유플러스 멤버십으로 할인받을 수 있는 워터파크 다섯 곳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에 가장 쏙 든 워터파크는 어디인가요? 나의 여행 목적에 가장 적합한 워터파크를 골라, 올여름 잊지 못할 짜릿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LG유플러스와 함께 몸도 마음도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WHY NOT 기자단] 선을 넘다 못해 선이 없다? U+우리가게무선인터넷!

안녕하세요, WHY NOT 기자단 김종원입니다. 늘 선 넘는 즐거움을 주는 유플러스가 드디어 선을 넘다 못해 ‘선을 없애’버렸습니다. 5월 2일에 출시된 소상공인을 위한 ‘U+우리가게무선인터넷’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