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사장님광장을 통해 어려운 세무회계도 해결해보세요!

 

 

개인 사업장을 하기 전과 실제 영업을 시작한 뒤, 소상공인 사장님들은 의외로 챙겨야 할 것이 많다는 것에 놀랍니다. 근처에 다른 경쟁 업체가 들어오지는 않는지, 해당 업장의 메뉴나 가격은 어떤지, 매장을 언제 열고 닫아야 할지 등 세세한 부분까지 모두 고려의 대상입니다.

 

그중에서도 어려운 것이 있다면 세무기장 신고입니다. 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 원천세 등 직접 알아보고 신고해야 하고, 또 기간도 정해져 있어 챙기기가 어렵습니다. 세무기장, 고민 마시고 U+사장님광장에 있는 세친구에서 해결해 보세요.

 

 

무료 기장 서비스로 세무고민 끝! 세친구

 

 

U+에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한 제휴 서비스 혜택을 드리는 것 알고 계시죠? 바로 U+사장님광장입니다. U+사장님광장은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한 서비스로, 오직 인터넷 가입만 하면 조건 없이 최대 1년까지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주로 세무, 매출관리, 방제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필수 서비스가 무료입니다.

 

그중 세친구는 개인사업자 대상 세무기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무회계 관리 플랫폼입니다.

매출•매입 관리, 예상 세액 확인, 공제내역 확인, 순이익 관리가 모두 가능하여 소상공인 사장님들께 든든한 세무사 역할을 하는 플랫폼입니다. 그런 세친구 서비스를 U+사장님광장에서는 무료로 확인 가능합니다.

 

 

세친구를 통해 세무기장을 해결하세요!

 

세친구는 자동화된 AI와 전문 상담사가 복식장부로 세무기장을 대행해드립니다. 그동안 세금 업무 처리만 생각하면 고민이 많으셨을 텐데요, 세친구를 이용하면 이런 걱정을 덜어드립니다. 신용카드, 현금영수증, 각종 배달앱에 대한 매출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 순이익이나 종합소득세를 분석하는 등의 세무관리도 가능하기 때문에 사장님들은 매장 운영에만 집중하실 수 있어요.

 

경영 및 세무관리는 U+사장님광장 안에 있는 세친구에 맡기시고, 사장님들은 매장 운영에만 집중하세요. 비대면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세무사무소도 방문할 필요가 없어 간편합니다.

 

특히 세친구는 빠르고 편한 업무처리가 강점입니다. 고객님을 가장 잘 아는 담당자가 전화 또는 카톡으로 간편한 실시간 상담을 도와드려요. 자체 데이터 수집 기술로 매출/매입 현황과 예상 세금까지 매일매일 확인할 수 있어요. 알아서 관리하는 똑똑한 AI가 자료수집과 기장을 자동으로 처리해 사장님의 일손을 덜어드려요.

 

내 손안의 세무사, 세친구 통해서 사장님은 이제 매장 운영에만 집중하세요.

그 외는 U+사장님광장에 맡기세요.

LG U+는 소상공인 사장님들과 함께 합니다. 😊

 

 

U+사장님광장 알아보기

 

간편 가입 상담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U+사장님광장 인기 서비스, 토마토세븐을 알아보세요

요식업종에 종사하고 계신 사장님들이라면 여름은 걱정이 많은 계절입니다. 더워질수록 식재료 관리하기 너무 어렵죠. 또 에어컨 가동해야 하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고 있어, 늘어나는 전기세도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