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st with U/이벤트] 7월, 김성운 운동전문가 “당신의 몸은 안녕하신가요?”

 

 

안녕하세요, <Just with U> 로 인사드립니다.

 

<Just with U>는 여러분의 ‘과감한 도전’을 응원하고자, LG유플러스와 전문가가 페이스메이커가 되어 도전을 함께하고 일상 속 도전력을 키우는 월간 정기 시리즈입니다. 2021년 <Just be U> 시리즈가 도전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했다면, 2022년 <Just with U>에서는 도전의 주체가 '나'로 확장되어 여러분 모두의 도전하는 삶을 응원합니다.

 

매달 새로운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하는 <Just with U>는 여러분의 댓글 참여로 이루어집니다. 평소 일상 속에서 도전하고 싶었지만 어려움이 있었다면, 매월 주제에 해당되는 나의 궁금한 점, 고민을 댓글로 남겨 주세요! LG유플러스와 전문가가 3개의 댓글을 선정하여 사연을 소개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상담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이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도전이 힘차게 계속될 수 있도록 도전 부스터(7월: 카카오프렌즈 꾹꾹이 경량 무선 마사지건) 를 선물해 드리니, 많은 댓글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7월의 Just with U, 김성운 피트니스 큐레이터 당신의 몸은 안녕하신가요?”

 

더위가 시작되면서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철입니다. 다이어트를 비롯해 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이기도 한데요. 여러분은 스스로의 몸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흔히 글을 읽고 쓸 줄 모르는 상태를 일컬어 문맹이라고 하는데, 이에 빗대어 음식에 대한 지식이나 이해가 낮은 상황을 일컬어 ‘식맹’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한 걸음 나아가면 자신의 몸을 전혀 모르거나, 관심이 없는 상태에 ‘몸맹’이라는 표현을 쓸 수 있습니다.

 

몸맹을 극복하는 시작점은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찾는 것입니다. 그리고 몸에 대한 정보나, 운동에 대한 지식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야 하죠. 백세 세대를 살아가는 만큼, 건강한 노후를 위해 몸맹에서 벗어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몸맹이십니까?’

 

7월의 <Just with U>는 ‘운동, 건강관리’를 주제로 김성운 피트니스 큐레이터님과 함께합니다. 김성운 전문가님은 약 20년간 트레이너로 활동 중이신데요, 운동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전달하는 것을 사명으로 각종 책, 칼럼, 강의 등으로 올바른 운동 지식 전파에 앞장서고 계십니다. 이번 <Just with U>에서는 여러분이 댓글로 남겨주신 운동, 건강 관련 고민에 대해 솔루션을 제공해주실 예정입니다.

 

 

7월의 전문가: 김성운 피트니스 큐레이터
 
- 호텔 신라 삼성레포츠 센터 레벨 1급 퍼스널 트레이너 및 플로랩(Flow Lab) 대표
- 저서 <트레이닝을 토닥토닥>, <헬스클럽 100% 활용법(카카오페이지 유료연재)>, <내 삶에 힘이 되어 주는 글쓰기>
  집필

- 운동처방 양성 및 실무 교육강의, ‘다이어트신칼럼 필진,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전문가 기자단 등으로 활동

 

 

[#EVENT] 7월: 운동, 건강 관련 궁금증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LG유플러스는 여러분이 일상 속 도전력을 키울 수 있도록 응원합니다. 7월의 <Just with U>운동, 건강 관련된 여러분의 고민, 사연을 댓글로 접수하고 있습니다. 아래 주제와 관련된 고민을 자유롭게 댓글로 남겨주세요! 3개의 사연을 선정해 다음 포스팅에서 전문가의 상담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고, 이달의 주제에 맞는 도전 부스터를 선물로 드립니다.

 

 

운동 / 통증관리 2가지 주제 중 전문가에게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질문과 사연을 자세하게 남겨주실수록, 선정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주제 1: 운동 및 체중조절]

- 운동 방법, 다이어트, 식단조절, 홈트 관련 고민, 궁금증

 

- 처음 홈트레이닝에 도전하는데, 얼마 정도 운동을 하면 적절할까요?

- 나이 들수록 더 필요한 근육은 무엇이고, 어떻게 어떤 운동을 해야 할까요?

- 다이어트/운동하다 슬럼프가 왔는데, 대처 방법이 있을까요?

- 다이어트를 성공하는 가장 효과적인 법칙은 무엇일까요?

- 목적(체지방 감소, 근육 증량 등) 에 적합한 운동 방법은 무엇일까요?

-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어떤 순서로 운동하면 좋을까요?

 

 

[주제 2: 통증 관리 및 재활]

- 만성통증부위, 질환예방, 부위/자세별 운동법 관련 고민, 궁금증

 

- 요즘 뒷목이 뻣뻣하고 무겁게 느껴지는데, 건강한 목과 어깨를 위해서 어떤 운동이 좋을까요?

- ‘소리나는 허리 통증에 대처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 혈관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운동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 특정부위(관절, 골반, 허리, 무릎)에 좋은 운동 방법이 있을까요?

 

 

‘몸맹’을 탈출해 ‘내 몸 전문가’로 거듭날 여러분의 도전을 응원하며,

선정된 3분에게는 다음 포스팅에서 전문가의 상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도전 부스터로 운동 전후 근육 마사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꾹꾹이 경량 무선 마사지건을 드립니다.

 

 

* 해당 이벤트는 LG 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와 포스트에서 동시 진행됩니다.

* 선정된 사연은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하고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이달의 도전부스터 (선물 경품)
카카오프렌즈 꾹꾹이 경량 무선 마사지건 (3종 중 택 1)
(총 3명)

 

댓글 사연 응모 기간 : 7/7()~7/13()

사연 선정 및 발표 : 7월 중 솔루션 포스팅에서 소개 예정

 

*개인정보 보호 및 당첨자 사칭 피해를 막기 위해,
당첨자는 본 게시물의 개별 비밀 대댓글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응모 댓글을 작성 시, 계정이 확인 가능하도록 로그인 후 참여 부탁드립니다.
*경품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7월 13일부로 종료되었으며, 개별 비밀댓글을 통해 당첨자 고지 진행하였습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Just with U/솔루션] 6월, 나수지 경제전문가 “재테크·주식공부, 지금이 기회”

안녕하세요, 6월 상담 솔루션으로 인사드립니다. 는 여러분의 ‘과감한 도전’을 응원하고자, LG유플러스와 전문가가 페이스메이커가 되어 도전을 함께하고 일상 속 도전력을 키우는 월간 정기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