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 장기고객 선 넘는 이벤트 2탄] 무너X프릳츠 사심듬뿍 감사 선물 대방출!

 

 

LG U+ 장기 고객님을 위한 선 넘는 이벤트 2, 무너의 사심 듬뿍 선물 방출기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세상 하다는 커피 브랜드 프릳츠(FRITZ)” U+의 선을 넘는 콜라보 소식입니다.

 

U+를 사랑해주시는 장기고객님을 위해 (자칭) 엘리트 신입 무너사원이 사심을 듬뿍 담아 무려 1만개의 선물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선물에는 눈물 없이는 들을 수 없는 엄청난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고 하는데요. (울지 말고 말해봐 무너야..) 사장님은 모르는 무너 사원의 피땀눈물이 담긴 제작 썰과, 1만개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내용을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무너의_장기고객 감사선물_1만개 제작 썰_푼다.jpg

 

 

[무너의 속마음]

 

#01 팀장님이 장기고객님들 1천 명 대상으로 커피랑 U+ 굿즈 준비하라고 함. 대답은 알겠다고 했는데, 사실 점심 먹고 너무 졸려서 거의 영혼 가출 상태였음.

 

#02 잠도 깰 겸 커피 마시면서 요즘 힙한 커피 브랜드 폭풍 검색하다가 프릳츠라는 힙스터 형님들 성지 발견! 프릳츠랑 콜라보하면 나도 인싸 쌉가능 하겠지?ㅋㅋㅋ 라고 꿈 속에서 생각하다가, 노트북에 커피 오지게 쏟아서 제대로 잠 깨버림. 뒷통수 얼얼..

 

#03 ? 순간 두 눈을 의심함. 커피 쏟고 정신 나가서 실수로 발주수량 0 하나 더 붙임. 원래 1000개 발주인데, 잘못해서 10000개 발주해버림. 신입인데 내일 당장 권고사직 당하게 생김. 믿을 수 없는 현실에 멘탈 붕괴 탈탈 털리는중.

 

#04 데헷.. 내 덕분에 힙한 프릳츠 선물 1만개 뿌린다. 1만개 선물 장기고객님께 드릴 생각에 내 잇몸도 만개함^^ (내 자리 TO도 활짝 열릴 듯. 관심있는 누나횽아들 지원해..) 에브리바디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 다 받아가라구! (누나횽님들 제발 도와주십쇼.. 저 이거 다 못 드리면 당장 짤려요.. 젭라ㅠㅠㅠ)

 

 

트민남, 트민녀라면 프릳츠는 못 참지~

 

[프릳츠(FRITZ), 커피와 빵에 진심인 사람들]

 

프릳츠 카페를 아시나요? 혹은 SNS에서 물개가 그려진 빈티지한 한옥 카페 인증샷을 한번 쯤은 본적이 있을거에요. ‘프릳츠(FRITZ)’는 요즘 세대들 사이에서 인증샷의 성지로 불리는 따끈따끈한 핫플레이스로, 모든 원두를 다이렉트 트레이드(농장 직거래)하며, 최고 수준의 원재료로 빵을 직접 만드는 곳입니다.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커피와 빵이라는 가치를 가진, 커피와 빵에 진심인 이들이 모여 만든 레트로 감성의 취향을 담은 카페, 그곳이 바로 프릳츠(FRITZ)입니다.

 

원앤온리, 세상에 단 하나뿐인 무너X프릳츠 감사 선물 세트를 좀 더 자세히 알아볼게요!

 

 

 

 

[무너X프릳츠 감사 선물 짤 대방출! (feat.하드털이)]

 

  하나, 커피 전문가가 만든 명품 프릳츠 커피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드립백 & 티백 커피

  , 귀염뽀짝 무너와 물개에 레트로 감성 한 스푼 추가된 특별한 머그컵 2종 세트

  , 한정판 디자인으로 소장가치 더욱 뿜뿜하는 콜라보 패키지까지

 

 

 

나른한 오후를 깨워줄 스페셜티 커피와, 프릳츠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이 모든 구성을 전부 다 U+ 장기 고객님께만 드린다는 것은 안 비밀! 이렇게 혜자로운 이벤트, 1분만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 알아볼까요?

 

 

1분만에 퀴즈 풀고, 무너X프릳츠 머그컵+커피세트 선물 받아가세요!

 

 

귀염뽀짝 머그컵&커피 세트 받고싶은 고객님, 주목해주세요!

본문에 있는 퀴즈의 정답을 찾아,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정답을 제출해주세요.

정답을 맞춰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만 명의 장기고객님께 감사 선물 세트를 보내드립니다.

 

<QUIZ>

무너가 장기고객님 1만 명을 위해 준비한 장기고객 감사선물 세트에 포함되지 않는 것은 무엇일까요?

 

1)    무너 피규어 & 인형

2)    프릳츠 티백커피

3)    프릳츠 드립백커피

4)    무너X프릳츠 머그컵 2

 

 

-퀴즈가 너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한, 특급 힌트 증정-

 

<HINT1> 무너 피규어와 인형은 홀맨샵에서 개별적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무너 피규어와 인형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홀맨샵을 방문해 주세요!

<HINT2> 본문의 <무너X프릳츠 감사 선물 짤 대방출!> 부분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위 힌트를 보고 정답을 캐치한 놀라운 당신, 지금 당장 선물도 캐치하러 이벤트 응모하기 고고!

 

 

지금까지 U+에서 준비한 장기 고객님을 위한 선 넘는 이벤트 2탄 소식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랜시간 동안 한결같이 U+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였으니, 68()부터 626()까지 단 19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무너X프릳츠 감사 선물 이벤트 많관부!

 

 

무너X프릳츠 감사 선물 이벤트 응모하러 가기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Just with U/이벤트] 6월, 나수지 경제전문가 “재테크·주식공부, 지금이 기회”

안녕하세요, 로 인사드립니다. 는 여러분의 ‘과감한 도전’을 응원하고자, LG유플러스와 전문가가 페이스메이커가 되어 도전을 함께하고 일상 속 도전력을 키우는 월간 정기 시리즈입니다. 2021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