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집사님들&반려동물 취향저격 이벤트, V 컬러링 애니멀 아이돌 진행 중!

 

 

전국에 계신 랜선, 현실 집사님들 모두 주목!

사랑스러운 댕냥이의 모습을 혼자만 보기엔 너무 아깝다는 생각, 다들 한 번쯤은 해보셨을 텐데요! 나에게 전화를 거는 상대방에게 평범한 통화연결음 대신 귀여운 반려동물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면 정말 좋겠죠?

보이는 통화연결음 컬러링 서비스 V 컬러링에서 집사님들과 반려동물 취향을 모두 저격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스타 댕냥이들의 V 컬러링 영상 무료 제공부터, 오직 귀여움으로 승부하는 반려동물 오디션까지! 자세한 내용은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이벤트 하나, 스타 댕냥이가 내 폰에!

 

 

첫 번째는 랜선 집사님들도 모두 참여할 수 있는 My Pick V Star 이벤트!

수많은 랜선 집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펫 스타들의 컬러링 영상을 무료로 설정하고, 선물까지 받아보세요! 랜선 반려동물 스타 유튜버인 샌드박스의 펫 크리에이터 제이와나 JAYWANA / 아리랑(Arirang)은 고양이들 내가 주인 / 아리둥절 Ari the Corgi / MochaMilk 모카밀크4인의 V 컬러링 영상을 이벤트 기간 동안 무료로 제공합니다.

 

귀여운 스타 댕냥이 영상을 이벤트 기간 내에 V 컬러링으로 설정만 해도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까지 드리는데요. 아이패드 mini 64GB(1), 에어팟 3세대(3), 배스킨라빈스 쿼터 기프티콘(50)까지! V 컬러링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님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이니, 댕냥이를 사랑하는 고객님들은 잊지 말고 참여해보시면 어떨까요?

 

 

 

이벤트 참여방법

① V 컬러링 이용권 가입하고

내 취향을 저격한 스타 댕냥이 영상 콘텐츠를 선택한 후

이벤트 약관 동의 및 V 컬러링 설정하면 참여 완료!

 

 

이벤트 둘, 오직 귀여움으로 승부하는 반려동물 오디션

 

 

두 번째 이벤트는 우리 집 반려동물의 귀여움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반려동물 오디션 Hot Debut in V입니다!

나만 볼 수 없는 우리 집의 인기 스타를 V 컬러링에서 애니멀 아이돌로 데뷔시켜보세요! 성별과 나이, 종 관계없이 댕냥이를 포함한 모든 반려동물이 지원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의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낼 수 있도록 오디션 진행 포지션도 나뉘어져 있는데요. 신이 내린 귀여움 비주얼 센터부터 개인기 부자, 예능 캐릭터, 입덕 멤버, 체육돌까지 고객님들의 반려동물만의 매력은 무엇인가요? 최대한 매력을 나타낼 수 있는 포지션을 선택해 지원해 보세요!

 

 

 

 

이벤트 참여방법

반려동물의 매력이 담긴 오디션 지원 영상 촬영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지원 영상 업로드

오디션 지원서에 지원 영상 URL을 적어 제출하면 참여 완료!

 

오디션에 합격한 5마리에게는 삼성 비스포크 큐브 Air 펫케어 제품과 집사님이 촬영한 반려동물 영상이 V 컬러링 콘텐츠로 정식 출시되는 기회까지 드려요. 추가로 오디션에 합격하지 않아도 인기 투표를 통해 선정된 15마리에게는 이글루캠 펫캠이 경품으로 주어집니다. 우리 집 반려동물이 오디션에 지원했다면 주변 친구들과 SNS에 공유하며 투표를 독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벌써 전국의 많은 집사님들이 참여해주신 V 컬러링 애니멀 아이돌! 이벤트 참여와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V 컬러링 애니멀 아이돌 바로가기 (모바일에서 접속해 주세요)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기업고객의 가치와 경쟁력을 올리는 U+뉴스레터 구독하고 경품도 받아가세요!

요즘 메타버스, 자율주행, 5G 등 ICT 기술이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데요, ICT를 선도하는 통신사 U+에서는 이러한 신기술이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 또는 우리회사 업무에 도움이 될 만한 U+신상품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