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고객의 가치와 경쟁력을 올리는 U+뉴스레터 구독하고 경품도 받아가세요!

 

 

요즘 메타버스, 자율주행, 5G ICT 기술이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데,
ICT를 선도하는 통신사 U+에서는 이러한 신기술이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 또는 우리회사 업무에 도움이 될 만한 U+신상품이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그리고 수많은 정책, 이슈 중 우리회사에 유용하거나 핫한 정보를 놓친 적은 없으신가요?

 

새로운 정보와 최신 소식에 목마른 회사 임직원, 기업 고객 여러분을 위해 U+에서 기업고객분들께 필요한 내용만 쏙 뽑아서 ‘225월부터 뉴스레터 발행을 시작했습니다.

 

 

 

게다가 731일까지 진행되는 구독 이벤트를 통해 총 60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드리고 있습니다. 회사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그럼 U+뉴스레터 내용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간략히 살펴볼까요?
첫째, U+5G, 메타버스 등 ICT 신기술이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 알려드리고,
둘째, 기업고객 분들께 맞춤화된 U+의 따끈한 기업 신상품 소개와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등의 내용을 제공합니다.
셋째, 기업고객님이라면 꼭 알아야 할 회사관련 정책 또는 이슈 등의 내용을 포함했습니다. 혹시나 소식을 놓치는 상황이 있어도 유플러스 뉴스레터를 통해 다시 한번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회사의 경쟁력과 가치를 올리기 위한 마케팅 전략 등의 내용으로 알차게 구성하였습니다.

 

 

 

그럼 지금 진행하고 있는 U+뉴스레터 구독이벤트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볼까요?
이벤트 참여 기간은 22518일부터 731일까지로 넉넉합니다. 주위에 임직원 지인분들께 널리 홍보하여 유용한 콘텐츠를 서로 더 많이 공유할 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참여 대상은 회사 임직원이라면 모두 가능합니다. 꼭 기업체가 아니더라도 병원, 학원 등 조직에 소속된 분들이라면 모두 참여 가능합니다. 뉴스레터를 구독해주신 분들 중 무려 600명을 추첨하여 이마트24 편의점상품권 (300), 롯데리아 데리버거 (200), 이디야 커피 흑당콜드브루 (100)푸짐하게 쏴드리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기업고객 여러분들의 경쟁력과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LG유플러스에서 시작한 U+뉴스레터 서비스! 5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뉴스레터 구독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기업 고객분들께 유용한 다양하고 알찬 내용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기업고객의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로 함께 성장할 LG유플러스를 기대해 주세요!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오직! 소상공인 사장님을 위한 256만원 혜택, 유플러스에서 만나보세요!

코로나로부터 일상 회복이 되고 있는 요즘입니다. 외식을 비롯한 외부 활동이 점차 증가하면서 우리동네 점포, 매장에도 손님들의 발걸음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추어 소상공인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