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우리가게패키지 "착한가게 돈쭐내기 시즌2" 선정결과 발표! 유플러스가 직접 가서 돈쭐내고 왔습니다!

 

 

코로나로 전 국민이 힘들었던 2021, '착한가게 돈쭐내기 이벤트' 시즌1이 성황리에 끝나면서

작년 12월에 시즌2다시 한번 우리 동네의 크고 작은 착한 가게들의 사연을 받았습니다!

 

앙코르 이벤트로 진행되었던 시즌2 또한 전국 곳곳에서 많은 분들이 착한가게들을 칭찬해 주셨는데요,

사연 속 주인공분들을 직접 만나고 인사드리면서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렇게 많은 분들이 선행을 이어주시고 계시다는 사실에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선정된 착한가게 사장님들께는 LG U+에서 준비한 선물들로 돈쭐 혜택을 드리고 왔습니다!

 

 

소상공인 전용 통신 상품인 U+ 우리가게패키지 통신 요금 3년 무료 혜택, 가게 홍보를 위한 인플루언서 광고 지원, LG전자의 최신 가전제품가게 운영에 필요한 프리미엄 KIT까지 모두 아낌없이 드리고 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선정된 가게들의 사연, 같이 만나 보실까요?

 

 

광주 해뜨는 식당

 

2010년 개업한 이 식당은 원래 故김선자 사장님께서 운영하시던 백반집이었어요.

사장님께서 식당을 여실 때 자신이 어려웠던 시절을 떠올리며 밥이라도 마음껏 편하게 드시라는 마음에서  천원 백반집을 개업하셨다고 해요. 2015년 故김선자 사장님이 별세하시면서 딸 김윤경 사장님이 가게를 이어받아 12년째 같은 가격으로 천원 백반집운영 중이세요!

 

 

여수 기분조은안경

 

2016년 개업하셨을 때부터 가게가 위치한 문수동 동네 어르신들을 위해

안경 수리와 후원을 해주고 계시는 기분조은안경입니다.

지금은 어르신들뿐만 아니라 보육원에 있는 아이들을 위해서도 안경 후원해주신다고 해요!

이 밖에도 소외된 분들을 위한 꾸준한 선행은 계속 ing라고 합니다!

 

 

세종 최강국수

 

코로나로 인해 전국의 많은 무료급식소가 문을 닫았다는 기사 본 적 있으신가요?

세종에 있는 최강국수는 어르신들을 위해 매달 2,4주 수요일에 잔치국수를 무료로 제공해 주시는,

마음까지 뜨끈해지는 착한 가게입니다!

어르신들이 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따로 자리까지 마련해 주신다고 하는데요,

어르신들~ 세종으로 국수 드시러 오세요!

 

 

서울 LINK YOU

 

자라나는 아이들에게는 한 끼의 식사도 중요하지만 미래를 향한

꿈과 희망을 키워주는 일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서울의 LINK YOU에서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이 예술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다고 합니다.

사장님의 따뜻한 마음을 양분으로 아이들의 꿈이 무럭무럭 자라나길 바라봅니다!

 

 

 

힘든 시기에도 굳건하게 선한 영향력을 나눠주고 계시는 착한가게 사장님들!

대한민국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혹시 여러분 주위에 U+착한가게로 선정된 곳이 있다면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U+우리가게패키지는 대한민국 모든 사장님들을 응원합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통신 3사 최초 매장용 무선인터넷 출시! 선 없는 인터넷에 선 넘는 혜택, 지금 확인해요~

매장 인테리어는 예쁘게 하고 싶은데, 인터넷 공사 때문에 지저분한 선들로 깔끔하지 못해서 속상하셨나요? 특정 통신사 독점 건물이거나 인터넷 선공사가 불가능한 격오지여서 원하시는 통신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