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강남 0000000에서는 특별한 뉴발란스 프로젝트가 진행중!’
서울 강남역에 위치한 LG유플러스의 MZ소통 플랫폼, ‘일상비일상의틈(틈)’에서 뉴발란스와 함께 #그레이러스트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올해로 벌써 5번째인 뉴발란스의 그레이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유플러스의 일상비일상의틈에서 특별한 팝업전시가 진행중입니다! 그레이데이는 뉴발란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GREY를 주제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인데요, 틈과의 만남은 어떨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이번 전시는 ‘기억, 가장 소중한 지금 나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5월 15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데요, 그럼 MZ세대의 복합문화공간 유플러스 틈과 뉴발란스의 콜라보레이션, 그레이러스트로 프로젝트를 함께 알아볼까요?
GREYLUST(그레이러스트)는 이번 캠페인의 테마로, ‘가장 소중한 지금 나의 기억’을 일러스트로 남기고,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게 구성되었습니다.
뉴발란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레이를 주제로 꾸며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다양한 체험과 풍성한 이벤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동안 틈에서 진행된 팝업과 전시들을 떠올려보니 이번에는 어떤 새롭고 특별한 경험들을 제공할지 궁금해지는데요. 그럼 어서 참여하러 가볼까요?
그레이러스트 공간 알차게 즐겨보기!
공간 POINT. 01
지금 ‘틈’ 에서는 개성 넘치는 8인의 일러스트 작가들의 특별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성낙진 작가, 임동현 작가, 신하나 작가, 최종민 작가, 유정민 작가, 손지원 작가, 김영한 작가, 홍근혁 작가가 참여하여 ‘뉴발란스 그레이데이’를 주제로 한 다양한 그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나의 마음을 취향 저격한 작가의 작품 옆에 위치한 거울을 통하여 작품 속의 한 장면이 되어볼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작가의 작품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며 전시를 즐길 수 있겠네요!
공간 POINT. 02
뉴발란스 991, 992, 993도 실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등장한 990V3도 틈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990V3은 최근 몇 년간 국내에 출시되지 않았던 제품인데요, 그레이데이를 맞아 특별히 틈에 찾아왔습니다. 틈에서 실물로 보고 반했다면, 5월 14일 뉴발란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래플에 참여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틈에서의 신발 착용은 불가능하다고 하니, 눈으로 마음껏 감상해 주세요!
공간 POINT. 03
일상비일상의틈 5층에서는 뉴발란스 키링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색 조합으로 세상에 하나 뿐인 키링을 만들 수 있는데요, 이번 캠페인의 테마인 ‘기억, 나의 가장 소중한 지금 나의 이야기’를 떠올리며 소중한 추억을 담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친구나 가족, 연인과 함께 틈에 방문해 특별한 키링을 만들어 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풍성한 그레이러스트 이벤트 참여하기!
공간에 있어도, 공간에 없어도! 누구나 참여 가능한 그레이러스트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5월 4일부터 5월 15일까지 일상비일상의틈 APP 회원가입만 해도 다양한 그레이템이 와르르 쏟아지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고 하니 놓칠 수 없겠죠? 앱에서는 캠페인과 이벤트의 다양한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으니 꼭 확인하고 특별한 그레이템 받아 가세요!
지금까지 일상비일상의틈에서 만나는 ‘그레이러스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전 세계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뉴발란스의 캠페인 ‘그레이데이’는 올해로 5번째를 맞이했는데요, 틈과 뉴발란스와의 특별한 만남이 정말 기대되지 않나요? 일상비일상의틈 그레이러스트 공간에서 즐기고! 체험하고! 참여하며 간직하고 싶은 소중한 기억에 행복한 기억을 덧대보세요! 과거의 소중한 기억과 행복한 현재의 기억을 남기고 싶다면? 지금 바로 그레이러스트 캠페인에 참여하세요!
[U+ 추천포스팅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