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 MLB 생중계, U+tv에서 SPOTV Prime 채널(109번)로 즐겨보세요!

 

 

U+tv에서 메이저리그 생중계를? SPOTV Prime 채널에서 만나요!

 

별들의 축제, 2022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가 지난 48일 그 빛나는 개막을 알렸습니다. 더불어반가운 소식이 하나 더 있는데요, 바로 U+tv(유플러스티비)에서도 MLB 주요 경기 생중계를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죠! 메이저리그 전문 채널, SPOTV Prime U+tv 109번에서 런칭되었기 때문인데요.

 

이제 U+tv에서 류현진, 김하성, 최지만, 박효준 등 코리안 메이저리거와 오타니, 게릿 콜, 스즈키, 프리드 등 슈퍼스타들의 활약을 생중계로 시청해 보세요! 메이저리그(MLB)부터 NBA, EPL 등 각종 스포츠 경기를 만날 수 있는 SPOTV Prime(스포티비 프라임) 채널, 함께 알아볼까요?

 

 

메이저리그는 U+tv SPOTV Prime(스포티비 프라임) 채널에서!

이미지 출처: SPOTV 홈페이지

 

SPOTV Prime(스포티비 프라임) 채널은 인기 스포츠 경기를 라이브 중계하는 스포티비에서 선보이는 채널입니다. 2022 메이저리그(MLB)의 주요 경기를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는 SPOTV Prime(스포티비 프라임)U+tv 109번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평소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포츠의 묘미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SPOTV Prime(스포티비 프라임)은 필수겠네요!

 

게다가 WTA 등 더욱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즐길 수 있는 SPOTV ON(스포티비 온) 채널도 있습니다. 스포티비 온 채널에서는 EPL(프리미어리그), NBA 등 다양한 프리미엄 스포츠 경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U+tv에서 스포티비 온은 116, 스포티비 온2 채널은 117번에서 각각 시청이 가능합니다. 진정한 스포츠 마니아에게 U+tv에서 취향 따라 즐기는 스포티비 채널은 놓칠 수 없는 기회인 것이죠.

 

뜨거운 접전이 계속되고 있는 2022 메이저리그, 5월에도 계속해서 SPOTV PRIME(스포티비 프라임)과 함께 주요 경기를 생중계로 감상해 보세요!

 

 

코리안 메이저리거 활약도 놓치지 마세요!

 

2022 메이저리그에 출전하는 코리안 메이저리거, 다들 열심히 응원하고 계신가요? 메이저리그가 개막하면서 류현진, 최지만, 김하성, 박효준 코리안리거 4인방에 대한 응원의 열기도 한층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김하성 선수(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소속)는 지난 21일 신시내티 레즈와의 홈경기에서 올 시즌 10경기 만에 첫 홈런을, 박효준 선수(피츠버그 파이리츠 소속)22일 시카고 컵스 전에서 시즌 첫 장타를 각각 기록하면서 코리안리거의 저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지만 선수(탬파베이 레이스 소속)25일 대타로 출전한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홈경기에서 동점타를 보여주며 팀의 역전승을 이끌기도 했죠. 부상 때문에 걱정이 많았던 류현진 선수(토론토 블루제이스)도 경기를 위해 회복 중에 있다고 하니 U+tv SPOTV Prime(스포티비 프라임) 채널로 경기를 지켜보며 응원해 보는 건 어떨까요? 생중계로 즐기는 코리안리거들의 활약, 더욱 현장감 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U+tv에서 만나는 SPOTV Prime(스포티비 프라임) 채널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메이저리그뿐만 아니라 8월에 개막하는 프리미어 리그(EPL) 등 다양한 스포츠 경기들도 기다리고 있으니 스포츠 팬이라면 U+tv SPOTV Prime과 함께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집에서 즐기는 메이저리그, 이제 U+tv SPOTV Prime 채널에서 생중계로 만나보세요! SPOTV Prime(스포티비 프라임, 109)SPOTV ON(스포티비 온/2, 116/117) 채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U+tv SPOTV Prime(스포티비 프라임) 채널 더 알아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WHY NOT 기자단] U+새내기 입사일기 1편 – WHY NOT? 슬기로운 인턴생활

안녕하세요! 저는 2022년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 신입사원으로 입사해 WHY NOT 기자단으로 활동 중인 CVM전략팀 윤다영입니다. 입사한 지 4개월차가 된 따끈따끈한 유플 새내기로서 LG유플러스 신입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