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엄 가전, U+매장에서 렌탈하세요~ BEST 가전 추천까지!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청소기이제는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절대 없어선 안되는 필수 요소들이 되었는데요. 이런 가전들, 해마다 신제품이 나오면서 가격도 올라가 구매를 망설이셨던 적 있으신가요? 이럴 때 초기 구매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매월 비용을 나누어 지불하는 렌탈을 생각하게 되는데, 이제 전국 U+ 매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헬로렌탈 서비스를 만날 수 있게 되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다양한 가전 라인업에 강력한 A/S는 보너스! 최장 60개월 분납으로 부담 없이!

 

전국 U+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헬로렌탈 서비스의 가전제품은 총 43종이나 됩니다. 앞서 언급한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청소기 같은 생활 필수 가전뿐만 아니라 건조기, 식기세척기, 의류관리기, 비데처럼 없어도 큰 불편은 없지만 한 번 경험하게 되면 삶을 더 윤택하게 해주는 가전제품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가전 라인업 외에 또 다른 특징은 무엇이 있을까요? 일시불 구매가 아닌 렌탈을 선택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초기에 목돈이 들어가는 게 부담스럽기 때문일 텐데요. 헬로렌탈은 최장 60개월 무이자 장기 할부(분납, 상품별 상이)가 가능하고, 제휴카드를 활용한다면 일시불 구매가보다 더욱 저렴하게 가전제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헬로렌탈의 강력한 A/S! 제조사의 A/S 기간이 끝나더라도 잔여 렌탈 기간 동안(최대 5) 헬로렌탈에서 무상 A/S를 보장하니, 사용하다 고장이 발생하더라도 수리비 나갈 걱정은 No No! (상품별 기본 A/S 기간 및 추가 A/S 기간 상이)

 

경제적인 가전제품 사용을 고려한다면 헬로렌탈을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고객님들이 먼저 찾는다는 헬로렌탈 Top 3: 공기정화기, 음식물 처리기, 안마의자

 

이렇게 다양한 프리미엄 가전 중에서도 단연 우수한 가성비로 헬로렌탈을 이용하는 고객님들의 선택을 한 몸에 받은 제품들을 추천해 드릴게요~

 

 

 

미세먼지에 노출되기 쉬운 요즘 집에 공기청정기 한 대씩은 다 놓여 있으시죠? 하지만 이러한 필터 집진 방식의 일반 공기청정기는 미세먼지는 걸러주지만 필터에 따라 세균/바이러스는 걸러내지 못하는데요. ‘헬로비전 에어로닥터는 미세먼지는 기본, 세균과 바이러스, 알레르기 유발 물질까지 분해, 제거하는 특허 받은 공기정화기입니다. 제휴카드 혜택으로 월 9,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강력한 성능을 가진 공기정화기를 들여보시는 것, 어떨까요?

 

 

 

 

 

 

더럽고 냄새나는 음식물 쓰레기 처리에 골머리를 앓고 있는 분들이라면 주목! 매번 한 데 모아 바깥으로 버리러 나가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요즘 음식물 처리기를 알아보는 고객님들이 많은데요. 시중에 많은 제품들이 나와있지만 혹시 불법은 아닌지, 소음이나 고장 등 품질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 걱정되는 게 사실이죠. ‘헬로비전 그린싱크는 환경부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분쇄된 음식물 쓰레기를 천연 미생물로 분해  액상화하여 하수구로 배출하니 환경까지 생각한 음식물 처리기입니다. 100% 국내 기술로 국내에서 생산, 4년 무상 A/S 제공으로 사후관리까지 확실하니 선택하지 않을 수 없겠죠?

 

 

 

 

 

 

어느덧 프리미엄 가전의 대명사로 굳어진 안마의자는 높은 가격 때문에 렌탈 서비스로 이용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헬로렌탈에서는 일반 구매가보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제휴카드 혜택가 기준)에 고급 안마의자를 렌탈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의 폭도 다양하여 브람스, 코지마, 휴테크 3사의 안마의자를 비교해 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제조사 A/S 기간이 끝나더라도 잔여기간 헬로비전에서 무상 A/S를 지원합니다.

 

 

가전제품을 구매하려면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매장을 찾아가는 것이 일반적일 텐데요. 그러면 렌탈 신청은 어디서 어떻게 해야 하지?’라는 의문이 드는 것이 사실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전제품 렌탈이 필요하시다면 이젠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에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헬로렌탈 더 알아보기

 

 

진행중인이벤트 < 진행중인 이벤트 | LG U+

진행중인이벤트

www.uplus.co.kr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Just be U/이벤트] 3월, 조용문 지하철 택배원 “82살, 도전은 현재 진행중”

안녕하세요, 3월의 로 인사드립니다. 는 ‘도전’을 키워드로 자신만의 소신으로 도전을 실천하고 응원하는 사람들의 일상 이야기를 담은 월간 정기 코너입니다. 매달 새로운 작가님들과 함께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