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Z플랜폰 전격공개! Z플립3 비스포크화이트 & 버즈2, 갤럭시 핫템이 한 박스에?

 

 

갤럭시 Z 플립3에 크림이 아닌 비스포크 화이트가 있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셨나요? 깔끔하고 시크한 화이트, 너무나 매력적인데요~ U+Shop에서 이번에 Z플립3 화이트와 버즈2를 하나의 패키지에 담아 U+Z플랜폰을 출시했습니다. 별도로 구매하는 것보다 이렇게 패키지로 사면 버즈2를 거의 무료로 데려가는 거라고 해요(속닥속닥) 사전예약은 3/7()~3/13(), 개통기간은 3/13()~3/21() 동안 이뤄진다고 하는데, 그럼 지금부터 U+Z플랜폰과 사전예약 혜택에 대해 한번 살펴볼까요?

 

Z플립3를 샀더니 버즈2가 들어있다구요? 지금 U+Z플랜폰을 사야하는 이유!

 

 

포스팅 작성일 기준 현재 갤럭시 Z 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은 1,309,000(삼성닷컴 기준)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이번 U+Shop에서 갤럭시 Z플립 3 화이트버즈2가 포함된 U+Z플랜폰 출고가는 무려 1,319,890! 갤럭시 버즈2 정가가 149,000원인 걸 생각했을 때 가격적인 메리트는 분명 있는 거 같죠? 여기에 폰을 받자마자 바로 보호하고 꾸밀 수 있는 클리어커버 with 링 투명 케이스정고이너사이드 스티커 도 동봉된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MZ세대가 끌릴 수밖에 없는, U+Z플랜폰의 다양한 기능과 혜택

 

 

사실 U+Z플랜폰은 MZ 세대를 타겟으로 기획됐는데요. 공부, 그리고 즐거운 일상을 모두 놓칠 수 없는 MZ세대에 걸맞게 다양한 기능과 혜택이 있습니다. 먼저, PLAN Z라는 앱이 선탑재 되어있습니다. 멀티 모드 기능을 제공해서, 상황에 맞게 일반/공부/시크릿 모드를 폰에서 설정할 수 있는데요. 특히 공부모드는 피처폰모드로 SNS 및 미디어를 차단해서 다른 방해 안 받고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해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그리고 이미 학생들 사이에선 유명한 열품타라는 앱도 선탑재 되어있어서, 열공 의욕을 뿜뿜 더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추가로, 메가스터디와 제휴하여 메가PASS 7일 무료 체험권과 단과 강좌 20% 할인권 3제공합니다. 갤럭시 Z 플립3에 관심있었던 학생분들에게는 이러한 기능과 혜택이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네요!

 

 

U+Shop에서 사전예약하면 받을 수 있는 경품이 이렇게 많은데, 외않해?

 

 

U+Z플랜폰 사전예약 이벤트 기간은 3/7()~3/13()이며, U+Shop에서 개통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개통 후 14일 유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진행하는데요.

 

경품은 갤럭시북(10), 갤럭시워치4(70), BHC 뿌링클 치킨+콜라(700) 등으로 U+Shop 단독 혜택으로 준비했습니다! 워치470명이나 주다니..! Z플립3, 버즈2와 더불어, 경품에 당첨된다면 이번 기회에 갤럭시 풀템을 착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당첨자는 4/6() U+Shop 홈페이지와 개별 MMS 발송 안내된다고 하니, 개통 후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봐요!

 

 

추첨 말고, 100% 받는 혜택도 물론 있지요. U+Shop이 준비한 혜택들 총 요약!

 

 

1) 쇼핑쿠폰팩

85요금제 이상 사용 시, 12만원 상당의 쇼핑쿠폰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GS25, 요기요 등 총 7개 제휴사 중 원하는 1곳을 고르면 매달 5,000원 권을 2년간 제공한다고 하니, 꽤 쏠쏠한 혜택!

 

 

 

2) 사은품 7종 택 1

U+Shop이 단독으로 준비한 개통 사은품도 있어요. 셀렉트 블루투스 키보드, 엑센 블루투스 이어폰, 고속 무선충전 패드 등 7가지 제품 중에서 원하는 1를 고르기만 하면 되는데요. 막상 따로 사기 아까웠던 아이템들로 리스트업 되어있으니 너무 편하고 좋은 부분!

 

 

 

3) 홈인 할인쿠폰 1만원

빠지기 아쉬운 선착순 이벤트도 있어요! 집 청소부터 생활용품 구매까지, 집안일 해결 플랫폼 <LG홈인>1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0명에게 지급합니다. 개통 후 14일 유지해야 하고, 쿠폰 발송일은 4월 첫째주라고 합니다. 이번 기회에 홈인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빠르게 움직여 봐도 좋을 것 같아요.

 

 

요금제 투게더 결합 시 1만원 추가 할인! 8만원대 요금제 → 2만원대 가능!

 

 

마지막으로 말씀드릴 부분은 바로 요금 인데요. 사실 프리미엄폰을 사면 가격적인 부담도 무시 못하죠. 그런데 U+Shop에서는 결합 혜택으로 청소년 추가할인 1만원을 제공하여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저렴히 사용할 수 있다는 점! 5G 프리미어 에센셜 요금제(85,000) 기준, 2인이 결합하면 월 예상요금 38,500, 4인이 결합하면 월 예상요금 28,5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투게더 결합하면 혜택이 많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챙기세요!

 

지금까지 U+Z플랜폰과 U+Shop 사전예약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MZ세대뿐 아니라, 평소 갤럭시 Z 플립3와 버즈2에 관심있으셨던 분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은데요. 이왕이면 출시 전 사전예약 기간(3/7~13)에만 받을 수 있는 혜택들 모두 받고, 경품 기회까지 노려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직 U+Shop에서만 확인 가능한 이벤트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U+Shop U+Z플랜폰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 가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갤럭시 S21 vs S22 비교 리뷰! 사진 보정 꿀팁도 알아봐요~

Galaxy (갤럭시) S22, 어떤 점이 달라졌을까? 갤럭시 사진 보정 신세계도 궁금해! 뜨거운 관심 속에 사전예약 돌풍을 일으킨 Galaxy (갤럭시) S22, 과연 전작인 Galaxy S21과는 어떤 점이 달라졌을까요? 그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