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혼자산다’ 허니제이도 즐긴 ‘엔칸토’! 디플유플 과몰입 인증이벤트, 디즈니덕후 모여라~

 

 

디즈니+ 덕후들 모여라~ #디플유플 #엔칸토 인증 이벤트 참여해요!”

지난주,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허니제이가 출연해 장안의 화제였죠!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폭풍 카리스마를 보여준 홀리뱅의 리더인 댄서 '허니제이' 꿀 같은 휴일을 보내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디즈니 마니아로 소문난 허니제이답게, 휴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TV를 켜고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는 모습에 시선이 집중되었는데요!

 

 

디즈니+, IPTV 독점은 오직 유플러스에서만! U+tv로 신나게 즐겨요!

 

 

허니제이가 선택한 디즈니 애니메이션은 바로 지난 11월에 개봉한 엔칸토’! 무대 위에서는 춤 추는 쎈언니 이미지로 익숙한 허니제이! 하지만 휴일에는 잔잔하고 따스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보면서 동심의 세계로 빠져든다고 하네요. 흥이 절로 나는 엔칸토의 음악에 맞춰 화려한 스텝을 밟는 허니제이를 보니 덩달아 흥겨워지는데요!

 

 

 

디즈니 마니아 허니제이가 디즈니 즐기는 방법은? 바로 U+IPTV입니다!

디즈니+, IPTV 중에서는 오직 유플러스에서만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 다들 알고 계셨나요?  큰 화면으로 더욱 쾌적하게 즐기는 U+tv에서 디즈니를 비롯한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 까지 디즈니+의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U+tv에서 디즈니+를 봐야 하는 이유? 바로 허니제이도 편리하게 이용한 디즈니+’ 핫키 리모컨 때문입니다! 언제 어느 상황에서도 리모컨에 있는 '디즈니+' 핫키로 쉽고 빠르게 디즈니+ 바로가기! 정말 편리하네요!

 

 

 

U+tv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디즈니+ 핫키 리모컨으로, 더욱 손쉽게 디즈니 애니메이션 및 시리즈를 선택해 보세요! 무궁무진한 콘텐츠의 세계에 시간 순삭 되는 건 덤! 디즈니플러스는 역시 유플러스, 디플유플!

 

 

디즈니+는 역시 U+tv! 엔칸토 과몰입 인증하고 선물 받아 가세요~

 

 

허니제이 부럽지 않게 디플유플을 즐기는 여러분을 위해! 유플러스의 특별한 이벤트도 안내해 드립니다. 바로바로, U+tv 엔칸토 인증 이벤트! U+tv 디즈니+ 엔칸토 시청하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인증해 주세요! 추첨을 통해 11명에게는 LG시네빔, 210명에게는 배민 상품권 10만 원 권, 350명에게는 BHC 뿌링클 + 콜라 1.25L까지 푸짐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디플유플 U+tv 엔칸토 인증 이벤트 참여방법도 알아볼까요? 먼저 U+tv로 디즈니+ 엔칸토를 시청하는 모습을 찰칵! 남겨주세요. 그다음,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디플유플, #엔칸토)와 함께 나의 시청 장면을 업로드해 주세요! 참여 기간은 125일부터 24일까지입니다. 당첨자는 29일 홈페이지에 공지 및 순차적으로 개별 DM을 발송할 예정이라고 하니,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면 되겠네요!

 

 

지금까지 나 혼자 산다에서 허니제이가 U+tv로 디플유플 엔칸토를 즐기는 장면을 알아보았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디즈니+, U+tv에서 핫키 리모컨으로 더욱 편리하게 만나보세요! 다가오는 주말과 연휴에는 집에서 엔칸토 시청하며, 인증 이벤트에 참여해 보는 건 어떨까요? 디플유플, 디즈니+ 유플러스에서!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도 받아 가세요~

 

디플유플! 엔칸토 인증이벤트 알아보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설날 선물, U+ 콕으로 특가 선물하고 설맞이 경품대축제에서 득템하자!

설날 선물, U+ 콕에서 준비하고 설맞이 경품 대축제에서 득템해 보세요! 2022년이 된 지도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민족대명절 설날이 다가왔습니다. 정신없는 연초 보내시느라 이번 설에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