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날 선물, U+ 콕으로 특가 선물하고 설맞이 경품대축제에서 득템하자!

 

 

설날 선물, U+ 콕에서 준비하고 설맞이 경품 대축제에서 득템해 보세요!

 

2022년이 된 지도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민족대명절 설날이 다가왔습니다. 정신없는 연초 보내시느라 이번 설에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 중이시라고요? 그렇다면 U+ 콕으로 설 선물 선물하시고, 덤으로 딸려 오는 푸짐한 경품도 챙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U+콕에서는 최대 94%까지 할인되는 초특가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1/19~1/27 기간 내 U+콕에서 구매만 해도, 발뮤다 무선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 대축제에 자동 응모까지! 그럼 지금부터 U+ 콕으로 설 선물하고 다양한 경품까지 챙기는 법!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U+콕에서 초특가로 기분 좋게 설 선물 준비하고, 450만 원 상당 경품 받아가자!

 

 

U+고객만의 특별한 쇼핑 혜택이 펼쳐지는 곳, U+은 생활, 건강용품부터 화장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쇼핑 서비스입니다. 민족의 대명절, 설날을 맞이해 설 선물 특별전도 진행 중인데요. U+콕의 또 다른 장점은 선물하기기능입니다. 마음을 표현하고 싶을 때, 선물 받는 분의 번호를 몰라도 카카오톡 친구라면 누구에게나 쉽고 간편하게 선물하기가 가능하죠!

 

 

 

이런 U+콕에서 설 맞이 경품대축제가 펼쳐집니다! LG 유플러스 고객님을 위한 2022년 설 선물 초특가 기획전 이벤트는 기간 내에 U+ 콕에서 구매 혹은 선물할 경우 자동으로 응모가 진행됩니다.

 

U+콕 경품대축제 이벤트는 1/19()부터 1/27()까지 진행되는데요. U+ 회원이시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450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이 쏟아지는 U+ 설 맞이 경품 대축제! 놓치지 말고 참여해 보시는 게 어떨까요?

 

 

 

이번 설맞이 경품대축제의 가장 중요한 점! 다양한 경품들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31개의 경품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큰 행운의 주인공! 1등에 당첨되신 한 분께 발뮤다 무선청소기 더 클리너 CO1B를 보내드립니다. 2등을 하신 2명에게는 생로랑 모노그램 카드지갑 블랙, 3등 당첨자 3명에게는 큐리그 커피머신을 보내드린다고 합니다. 4등을 하신 25명에게는 U+3만 원 할인 쿠폰을, 5등 당첨자 무려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기프티콘을 드린다고 하니 놓칠 수 없겠죠?

 

이렇게 다양한 경품이 쏟아지는 U+ 설맞이 경품대축제! U+ 콕에서 설 선물 선물하고 경품까지 놓치지 마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및 유의사항에서 확인해 주시고, U+와 함께 행복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U+ 콕으로 설 선물하는 법 더 자세히 알아보기!

>U+콕 특가상품전

>U+콕 경품대축제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U+ 멤버십 구독콕,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무료? 아직도 안 써봤다면 주목 !

다양한 구독 서비스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U+멤버십 구독콕, 오늘은 그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