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 눈에 보는 U+의 2021년! 2021 U+ 블로그/포스트 어워즈

 

 

한 해의 마지막이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 여러분의 2021년은 어떠했나요? LG유플러스 블로그는 올 한 해 동안 새롭고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250건의 콘텐츠로 여러분을 찾아뵈었습니다. 1년이라는 시간 동안 유플러스에 꾸준한 사랑 보내주신 모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런 의미에서, LG 유플러스 블로그의 일 년을 돌아볼 수 있는 코너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2021 U+ 블로그/포스트 어워즈!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유플러스의 블로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포스팅 콘텐츠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4가지의 으로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함께해 주시고, 여러분의 마음에 가장 쏙 드는 은 무엇인지 댓글로 달아주세요.

 

그럼 올해도 수고했’, U+ 블로그/포스트 어워즈 영광의 수상작들을 만나보러 가실까요?

 

 

 

1. 너무 재밌어! 시간이 순삭 되는 현''

 

 

첫 번째 상은 <너무 재밌어서 시간이 순삭 되는 현’>입니다!

시간 순삭 하면 디즈니+를 빼놓을 수 없죠! 지난 11, 유플러스에서 모바일과 IPTV로 디즈니+를 출시하면서 많은 분들이 환영해 주셨는데요. 첫 번째 상은 본격 유플스텔라자랑 콘텐츠였던 디즈니+ 최애 콘텐츠 고르기 포스팅이 수상했습니다.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까지, 총 여섯 가지 카테고리에서 무궁무진한 영화 및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는 디즈니+! 디즈니+에서 만나보는 꿀잼 콘텐츠가 궁금하다면, 지금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콘텐츠 보러가기]

 

픽사, 마블, 뭐부터 볼까? 디즈니+ 최애 콘텐츠 고르고 선물 받아가세요!

디즈니+, IPTV는 오직 U+에서만! 최애 콘텐츠 고르고 선물 받자~ 모두가 기다려온 디즈니+, 지난 11월 12일 드디어 LG유플러스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무궁무진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디즈니+! 이젠

blog.uplus.co.kr

 

 

2. 알고 보면 더 똑똑해지는 일

 

 

두 번째 상은 <알고 보면 더 똑똑해지는 일’>입니다.

요즘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있다는 스마트 워치지만, 사용법이 어렵게 느껴져서 쉽게 접근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시게만 보고 심박수만 재던 날들은 안녕! 이번 상은 유플러스 블로그와 함께한 갤럭시 워치4 사용법 포스팅이 차지했습니다.  

 

나에게 맞는 워치 고르는 방법부터, 연동하는 법, 워치의 기능까지 자세히 알려드렸는데요. 알고 보면 훨씬 쓸모가 많은 갤럭시 워치의 진짜 사용법! 제대로 알고 싶다면, 지금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콘텐츠 보러가기]

 

언제까지 시계만 볼 텐가? 새로워진 갤럭시 워치4, 이렇게 사용하세요!

“갤럭시 워치4,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겠다면? LG유플러스와 함께 워치 사용법 3단 정복하자!”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스마트 워치를 사용하는 사람과,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

blog.uplus.co.kr

 

 

3. 유플과 함께하는 트렌드 신

 

 

세 번째는 <유플과 함께하는 트렌드 신’>입니다.

요즘 새 학기엔 필기 노트가 아니라 굿노트 하나쯤 마련해두는 거 알고 계시죠? 이번 수상의 영광은 지난 3월 새 학기를 기념하여 유플러스에서 준비한 굿노트 다이어리 포스팅이 차지했습니다. 요즘엔 다들 이런 거 하던데, 라고 생각만 해고 실천해보신 적 없으시다면 유플러스 굿노트 속지로 가볍게 시작해 보세요!

 

귀염 뽀짝한 캐릭터들부터, 깔끔하게 정리 가능한 레이아웃들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는 유플러스 굿노트 속지! 지금이라도 원하실 경우 언제든 다운받으실 수 있으니 내년 새 학기를 미리 준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콘텐츠 보러가기]

 

U+ 굿노트 속지 무료 다운로드 받고 이벤트 참여하기

어느덧 신학기. 개강은 다들 잘 준비하고 계신가요? 유플러스가 이번에는 새 학기를 맞은 개강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굿노트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께 희소식!

blog.uplus.co.kr

 

[U+ 굿노트 다이어리 다운받기]

 

 

 

4. 여러분을 응원해요 항

 

 

네 번째는 <여러분을 응원해요 항’>입니다.

올해 유플러스에서는 새로운 정기 콘텐츠, Just be U 로 매달 여러분을 찾아갔습니다. Just be U 도전을 키워드로, 자신만의 도전을 실천하고 응원하는 사람들의 일상 이야기를 담은 코너인데요. 다양한 필진의 이야기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공감과 위로가 되었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올해의 마지막 12월의 Just be U 저 청소일 하는데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예지 작가님과 함께했는데요, 매달 다른 필진들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지금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Just be U 시리즈 보러가기]

 

'U+라운지/Just be U' 카테고리의 글 목록

LG U+ 기업블로그. 요금제, 멤버십/혜택, 5G , 공시지원금 및 IT, 모바일, 최신 트렌드 등 수록.

blog.uplus.co.kr

 

지금까지 2021년 한 해를 빛냈던 U+의 다양한 콘텐츠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2021년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유플러스는 2022년에도 더 즐겁고 알찬 포스팅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새해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그리고 꾸준한 사랑 부탁드립니다!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크리스마스 연말 케이크 추천, U+멤버십으로 할인받고 더 맛있게 즐겨요!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 낼 땐 케이크로! U+멤버십 할인 제휴처는 어디? 어느덧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오고, 12월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021년 한 해를 기분 좋게 마무리하는 방법, 달콤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