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착한 사장님을 찾습니다! U+우리가게패키지 “착한가게 돈쭐내기 이벤트” 시즌2 함께해요~

 

 

지난 9월 진행했던 U+우리가게패키지 ‘착한 가게 돈쭐내기 이벤트’, 다들 기억하시나요? 우리 동네에서 크고 작은 선행을 베풀며 지역 사회를 밝혀 주시는 사장님들의 가슴 따뜻한 사연을 응모 받았었죠. 담당자도 깜짝 놀랄 만큼, 많은 분들이 사연을 응모해 주셨는데요!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따뜻한 연말연시를 위해 U+가 앙코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착한 가게 돈쭐내기 이벤트 시즌 2’!

 

시즌 2 이벤트는 1223일 목요일부터, 19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데요, 1차 이벤트가 끝나고 나니 또 다른 착한 사장님이 생각나거나, 아쉽게 기간을 놓쳐 사연을 응모하지 못하신 분들이 있다면 지금부터 함께해 주세요! 이벤트 참여 방법과 푸짐한 경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리 동네 착한 가게, 나만 알 순 없다! 사연을 남겨주시면 U+가 찾아갑니다~

 

지난 9~10월에 진행되었던 1차 이벤트가 끝나고 나니, 또 다른 착한 사장님이 생각나거나, 아쉽게 기간을 놓쳐 사연을 응모하지 못하신 분들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이번 시즌 2를 놓치지 말고 응모해 주세요!

 

 

시즌 2 앙코르 이벤트는 1차 이벤트와 동일한 참여방법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방법은 간단한데요, 첫 번째, 나만 알고 있기 아쉬운 착한 가게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계시는 착한 사장님을 떠올려 주세요. 그다음, 포스팅 맨 밑에 있는사연 응모하기버튼을 눌러주시면 사연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응모자분의 정보와, 착한 가게 사연을 입력하면 참여 신청 완료!

 

이벤트 응모 기간은 20211223일 목요일부터, 202219일 일요일까지입니다. 나만 알고 있기 아쉬운 착한 가게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계시는 착한 사장님이 있다면 지금 바로 응모해 주세요! 날씨는 춥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겨울을 위해, 여러분들이 응모해 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U+우리가게패키지가 사장님을 찾아가 돈쭐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착한 가게로 선정된 사장님께는 어떤 혜택이 있는지도 함께 알아볼까요? 선정된 사장님께는 소상공인 전용 통신 상품인 U+우리가게패키지 통신요금을 3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립니다! U+우리가게패키지는 U+인터넷을 기본으로, 인터넷 전화와 지능형 CCTV 등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상품을 자유롭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사장님들의 부담은 덜어드리고, 매장 운영에 집중하실 수 있겠네요!

 

뿐만 아니라, 인플루언서의 가게 홍보 콘텐츠는 기본, LG전자 최신 가전제품, 가게 운영 프리미엄 KIT까지 모두 제공합니다! U+우리가게패키지로 더욱 효율적인 매장 운영과, 최신 가전제품 및 프리미엄 KIT로 매장 업그레이드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회, 놓칠 수 없겠죠?

 

 

 

여기서 끝나면 섭섭하죠! 착한 가게 사연을 응모해 주신 분들께도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응모자 중 사연이 선정되신 총 10분에게는 배달의민족 30,000원 쿠폰 2장을 드립니다! 만약 사연이 선정되지 않았더라도, 일반 응모자 20분에게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쿠폰, 50분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쿠폰을 드립니다!

 

지금까지 착한 가게 돈쭐내기 이벤트 시즌 2’ 참여 방법과 혜택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지난 시즌 1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신 것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시즌 2 앙코르 이벤트에도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사다난했던 어려운 시기에도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시는 우리 동네 착한 사장님들에게, ‘착한가게 돈쭐내기 이벤트 시즌 2’ 돈쭐내러 가볼까요? 따뜻한 사연을 제보할 준비가 되었다면 지금 바로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사연 응모하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크리스마스 연말 케이크 추천, U+멤버십으로 할인받고 더 맛있게 즐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