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말에 고마운 마음 전할 땐? U+콕 선물하기! 선물 주고 선물 받는 이벤트로 함께 해요

 

 

선물 주면 선물 받는 U+! 초특가로 선물하고 이벤트 혜택도 누려요!

 

12월도 어느덧 절반이 지나간 요즘, 한 해 동안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시기죠? 그럴 땐U+콕 선물하기를 이용해 보세요! 12월 15일 수요일부터 20일 월요일까지, 6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U+콕에서 한정 수량으로 각종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트까지 받아볼 수 있는 기회까지!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 알아볼까요?

 

 

쇼핑은 U+! 선물하기 한 번만 이용해도 기프트 자동 응모까지~

 

U+고객만의 특별한 쇼핑 혜택을 누리고 싶다면, 지금 바로 U+콕을 이용해 보세요! U+콕은 생활/건강, 식품, 출산/육아, 화장품/미용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쇼핑 서비스입니다. U+만의 초특가 쇼핑 혜택은 물론, 내게 꼭 필요한 상품을 문자로 1:1 맞춤 안내받아볼 수 있죠!

 

게다가 1215일 수요일부터 20일 월요일까지 U+콕 선물하기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U+콕 선물하기 서비스는 받는 분의 통신사 상관없이 전송이 가능하며, 결제 후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선물을 전송하면 되는 간편한 서비스입니다. 배송지를 몰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선물 받는 분이 배송지를 입력할 수 있고, 입력이 완료되면 배송이 시작됩니다. 이렇게 편리한 U+, 지금부터 이벤트 내용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U+콕 선물하기 이벤트 첫 번째, 선물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기프트를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기프트 추첨에 자동 응모되는데요, 1회 이용하신 고객님 중 500분을 추첨해 U+3,000원 할인 쿠폰을 드립니다. 만약 2회 이상 선물하기를 이용하셨다면 100분을 추첨해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를 드립니다! 당첨자 발표와 기프트 지급은 15일 수요일에 진행되니, 새해의 시작을 설레는 기분으로 맞이할 수 있겠네요!

 

 

 

두 번째 이벤트는 너도 나도 3천 원 쿠폰 지급 이벤트입니다. 친구에게 마음을 담아 U+콕에서 선물하고, 3천원 쿠폰을 받아보세요! 방법은 다음과 같은데요, 먼저 이벤트 기간(12/15~12/20) 동안 U+고객인 친구에게 U+콕에서 선물을 보내 주세요. 그다음 친구가 12월 내(12/15~12/31)U+콕에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 확정하면 본인과 친구 각각 U+콕 할인 쿠폰 3,000원을 제공받습니다!

 

선물을 보내는 분과, 선물을 받는 분 모두 U+통신사를 이용 중이어야 하고, 두 연락처가 서로 달라야 쿠폰이 정상적으로 지급됩니다. 쿠폰은 11, 15일 수요일에 지급된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오직 선물하기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수량 한정으로 판매되는 선물하기 단독 특가 상품도 놓칠 수 없겠죠? 브람스 루나 안마의자부터, 혈압계, 유시몰 치약과 레모나정 등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8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보세요! U+콕 선물하기 단독 특가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지갑은 가볍게, 마음은 풍성하게 선물을 전해보시기 바랍니다.

 

 

U+콕 선물하기 어렵지 않아요~ U+ VIP라면 추가 할인까지!

 

 

U+콕 선물하기, 어떻게 이용하는지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U+콕에서 선물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한 후, 하단 오른쪽에서 선물하기버튼을 눌러 주세요. 카카오톡과 문자(SMS) 중 전송 방법을 선택하고, 선물 받는 사람과 주문자의 정보를 입력한 후 결제하면 완료! U+ VIP라면 3% 추가 할인 혜택으로 더욱 기분 좋게 선물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전송하기를 선택했다면, ‘카카오톡으로 선물 알리기를 눌러 선물을 받는 분께 카톡을 보낼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My 메뉴에서 선물 내역을 확인하고 재발송도 가능하니 더욱 안심이죠? 7일 이내 선물 받은 분이 배송지를 입력하지 않으면 구매가 자동 취소됩니다.

 

 

 

U+콕 선물하기, 선물 받는 분께는 이렇게 보입니다! 카카오톡으로 알림 메시지와 함께 배송지 입력하기 버튼이 나오고, 배송지를 입력하면 선물 배송이 시작됩니다. 선물 받는 분이 직접 배송지를 입력할 수 있기 때문에 주소를 몰라도 쉽게 마음을 전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지금까지 U+콕 선물하기 이벤트와 특가 상품, 선물하기 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12 15일 수요일부터 20일 월요일까지, 6일간의 기간 동안 U+콕 선물하기로 마음도 전하고, 이벤트 기프트의 행운까지 누려 보세요! 자세한 유의사항은 아래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U+ 고객만의 특별한 쇼핑 혜택이 가득한 U+콕에서 선물하기 이벤트로 더욱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U+콕 선물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내 일상의 도전이 세상의 자산이 되는 곳! 여기는 LG유플러스 도전은행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