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픽사, 마블, 뭐부터 볼까? 디즈니+ 최애 콘텐츠 고르고 선물 받아가세요!

 

 

디즈니+, IPTV는 오직 U+에서만! 최애 콘텐츠 고르고 선물 받자~

 

모두가 기다려온 디즈니+, 지난 1112일 드디어 LG유플러스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무궁무진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디즈니+! 이젠 LG유플러스 모바일과 IPTV 모두에서 끊김 없이 즐겨보세요!

 

LG유플러스에서는 디즈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는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디즈니+최애 콘텐츠고르기 이벤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투표하고 본인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유플러스 포스트도 가만히 있을 수 없죠! 댓글로 최애 콘텐츠를 남겨주시면 디즈니+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피자 세트를 선물로 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디즈니+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유플러스 IPTV에서 더욱 크고 생생하게 디즈니+ 즐겨요~

 

 

디즈니+, 이젠 LG유플러스 모바일과 IPTV에서 만나보세요. 디즈니+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독점 오리지널 콘텐츠와 친숙한 고전 명작 등이 한자리에 모두 모였는데요. 특히 IPTV는 유플러스 독점 출시로, 오직 유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는 거! 게다가 지금 신규/재가입 시엔 디즈니+ 3개월 구독권 증정까지 푸짐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변경) 12/24부터 투게더 결합 고객 대상 디즈니+ 구독권 혜택 제공

 

LG유플러스에서는 디즈니+ 출시를 기념해 각종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디즈니+ 최애 콘텐츠 고르기 이벤트부터 매장 방문하고 IPTV 체험한 뒤 생생 리뷰 남기기 이벤트, 그리고 U+Shop 가입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즈니+ IPTV 독점 출시 이벤트! 유플러스에서 어셈블 RUSH 이벤트 함께 알아볼까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여러분의 최애 디즈니+ 콘텐츠에 투표하고, 푸짐한 선물 받아 가세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LG 시네빔 Laser 4K, 3명에게 갤럭시 폴드, 10명에게 LEGO 디즈니 캐슬, 100명에게 홈카페 유리컵, 500명에게 카라멜치즈팝콘을 드립니다.

 

참여 방법도 간단한데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투표하기 버튼을 누르고 디즈니+ 최애 콘텐츠를 투표한 다음, 본인 인증하면 이벤트 신청이 완료됩니다. 기간은 1112일부터 12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2022110일이니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면 되겠네요! 여러분도 행운의 주인공에 도전해 보세요!

 

 

유플러스 디즈니+ 최애 콘텐츠 고르기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디즈니+에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까지 6개 브랜드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어떤 콘텐츠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21. 11월 기준)

 

디즈니와 픽사,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요!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는 첫 번째 콘텐츠, 바로 디즈니 입니다. <겨울왕국>, <알라딘>, <라이온킹> 등 제목만으로도 가슴 설레게 하는 디즈니의 다양한 작품들을 온 가족이 함께 즐겨 보세요. <포카혼타스>, <타잔> 1990년대 애니메이션 작품부터 <하이스쿨 뮤지컬>,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등 인기 시리즈까지 이젠 디즈니+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콘텐츠는 바로 픽사입니다. <토이스토리>, <니모를 찾아서>, <인사이드 아웃> 등 따뜻한 감성의 작품들을 지금 디즈니+에서 바로 만나보세요! <루카>, <소울> 2021년에 개봉한 최신작은 물론, <>, <라따뚜이>, <몬스터 주식회사>, <인크레더블> 등 오랜 시간 사랑을 받고 있는 콘텐츠도 가득합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콘텐츠인 <몬스터 근무일지> 시리즈도 즐겨보세요!

 

마블과 스타워즈, 디즈니+ 오리지널 콘텐츠로 더욱 새롭게!

 

 

세 번째 콘텐츠는 마블입니다. 전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언맨>, <어벤져스> 시리즈는 물론 디즈니+에서만 공개되는 오리지널 콘텐츠도 놓치지 마세요! 방대한 세계관을 자랑하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도 이젠 연대순으로 정주행할 수 있다니, 마블 팬들의 가슴 뛰는 소리가 들리는 듯합니다! ‘토르’, ‘헐크’, ‘캡틴 아메리카’, ‘닥터 스트레인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스파이더맨’, ‘블랙위도우등 여러 히어로들 중 여러분의 최애는 누구인가요? 오직 디즈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디즈니+ 오리지널 콘텐츠 <완다비전>, <로키>, <팔콘과 윈터 솔져> 까지 알차게 즐겨보세요!

 

네 번째 콘텐츠는 스타워즈입니다. 오랜 시간동안 감동과 즐거움이 있는 대서사로 많은 마니아층을 열광시키는 스타워즈! 실사영화, 애니메이션 시리즈 등 스타워즈의 콘텐츠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디즈니+에서 아직 개봉하지 않은 <만달로리안>, <깨어난 포스>, <라스트 제다이> 등 스타워즈의 수많은 에피소드까지 즐겨보세요!

 

내셔널지오그래픽과 STAR, 내 취항 저격 콘텐츠를 만나 보세요!

 

 

다섯 번째 콘텐츠는 내셔널지오그래픽입니다. 우주와 자연의 경이롭고 신비한 이야기가 가득한 고품격 다큐멘터리 내셔널지오그래픽! 하와이, 옐로스톤, 북유럽, 콩고 등 세계 각지의 자연으로 떠나는 <와일드> 시리즈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베어 그릴스의 러닝 와일드>,  <제프 골드블럼의 호기심 세계>, <크리스 헴스워스: 샤크 비치>, <고든 램지 언차티트> 등 우리에게 친숙한 주인공과 함께 흥미진진한 시리즈들도 함께 만나보세요!  

 

여섯 번째 콘텐츠는 STAR입니다. 국내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다양한 해외 영화 및 시리즈가 총출동했습니다. <킹스맨>, <데드풀>, <위기의 주부들> 등 어른의 취향을 저격하는 ABC 방송국, 20세기 스튜디오의 콘텐츠로 워밍업 했다면, 이젠 <그레이 아나토미>, <워킹 데드>, <모던 패밀리>, <크리미널 마인드:> 등 장기 시리즈로 주말 순삭할 차례! <아는 형님>, <강철부대>, <부부의 세계>, <SKY캐슬> 등 한국 드라마와 예능으로 잠시 쉬어갔다면, 마무리는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등 디즈니+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로 장식해 보세요!

 

 

지금까지 유플러스에서 진행 중인 디즈니+ 최애 콘텐츠 고르기 이벤트를 알아보고, 쟁쟁한 콘텐츠들을 여러분께 소개드렸습니다. 이렇게 알아보고 나니, 무궁무진한 콘텐츠를 만날 생각에 더욱 가슴이 떨리는데요! IPTV 독점으로 LG유플러스에서 더욱 크고 생생하게 디즈니+를 즐길 수 있다니, 더욱 기대됩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최애 콘텐츠 투표 잊지 마시고, 댓글로도 여러분의 선택을 남겨 주세요!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모르면 손해인 애플 워치7 활용꿀팁, 담당자가 직접 한번 써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