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 멤버십 구독콕,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무료? 아직도 안 써봤다면 주목 !

 

 

다양한 구독 서비스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U+멤버십 구독콕, 오늘은 그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쇼핑할 때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되는 강력한 혜택은 기본,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까지 누릴 수 있어 인기가 많은데요! 구독콕 서비스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선택 방법까지, 한 번에 알기 쉽게 정리해 드립니다! 일상이 즐거워지는 U+멤버십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 알아보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U+ VIP 이상이라면 누구나! 나만의 콕 혜택 신청하세요~

 

 

U+ 멤버십, VIP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나만의 콕을 소개합니다!

U+ 멤버십 VIP 이상(VIP, VVIP) 회원이라면 나만의 콕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나만의 콕은 구독콕, 라이프콕, 영화콕, 그리고 여행콕까지 총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분기별로 한 번씩, 1년에 4회까지 카테고리를 바꿀 수 있습니다.

 

(22 년 1월 기준, 추후 제휴사 사정에 따라 혜택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중 구독콕은 콘텐츠, 편의점, 식음료 등 인기 있는 정기 구독 서비스를 월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20221월 현재 총 10가지의 구독 서비스 중 매월 한 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데요!

 

U+멤버십 구독콕에서 선택할 수 있는 제휴처 혜택으로는 GS25 카페/한끼 구독,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어린이 오디오북 딸기콩, 조인스프라임 구독, 밀리의 서재, 이니스프리 마스크팩 구독, 쿠팡이츠 할인 구독, 던킨 커피도넛 구독, 파리바게뜨 할인 구독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오늘 살펴볼 혜택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입니다. 그렇다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어떤 서비스인지 함께 살펴볼까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풍성한 적립에 다양한 콘텐츠까지!

 

( 이미지 출처: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홈페이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4,900원의 유료 구독 서비스로, 인터넷 쇼핑을 자주 이용하고, 각종 콘텐츠를 즐겨 보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라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 매월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 선택, 가족, 친구 3명과 함께 멤버십 혜택 공유까지, 이 모든 혜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U+멤버십 구독콕에서 선택하면 매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요즘 온라인에서 네이버 페이를 이용해 쇼핑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관심이 갈 수밖에 없는 혜택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렇다면 지금부터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주요 혜택들에 대해 더 상세히 알아볼까요?

 

 

혜택 1: 네이버 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

 

( 이미지 출처: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홈페이지)

 

우선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가장 큰 혜택! 네이버 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입니다. 네이버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네이버 페이로 결제할 경우 포인트 1% 기본 적립이 가능한데요, 만약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 중이라면 쇼핑 금액 20만 원까지는 포인트 1% 기본 적립에 멤버십 추가 적립 4%를 더해 총 5%  적립할 수 있습니다.

 

쓸수록 남는 강력한 최대 5% 적립,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으로 더욱 똑똑하게 쇼핑할 수 있겠네요! 주문서에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마크가 있어야 추가 적립에 반영된다고 하니, 결제하기 전 마크를 꼭 확인해 보세요.

 

 

혜택 2: 티빙부터 네이버 웹툰까지, 취향 저격 디지털 콘텐츠 혜택!

 

( 이미지 출처: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홈페이지, U+멤버스 앱)

 

네이버 포인트 멤버십, 포인트 추가 적립만 가능한 게 아니죠! 매월 다르게 선택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혜택들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매월 1가지 선택할 수 있는데요! 드라마나 예능을 좋아하신다면 tvN, JTBC 콘텐츠가 가득한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을 선택해서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해외 스포츠 중계를 좋아하신다면 SPOTV NOW 스포츠 무제한도 추천해 드립니다.

 

웹툰이나 웹소설을 즐겨 보신다면, 네이버 웹툰·시리즈 쿠키 49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영화 마니아라면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무제한 이용권도 놓칠 수 없겠네요! 아직 어떤 혜택을 골라야 할지 고민된다면? 네이버 콘텐츠 체험팩을 이용해 보세요! 웹툰·시리즈 쿠키 20, 시리즈온 영화/방송 3,300캐시, VIBE 300회 듣기, MYBOX 180GB 이용권, 오디오북 대여 3,000원 할인 쿠폰까지 이 모든 것을 한 번에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콘텐츠 마니아라면 더더욱 놓칠 수 없는 디지털 콘텐츠 혜택! 여러분에게 가장 취향 저격인 혜택은 무엇인가요?

 

이 외에도 이달의 쇼핑 추가 혜택, 네이버 포인트 멤버십 데이 등 다양한 혜택들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이렇게 알찬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U+VIP라면 구독콕을 통해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U+홈페이지 또는 U+멤버스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오늘은 U+멤버스 앱에서의 신청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U+멤버스 앱에서 쉽고 빠르게 신청하세요!

 

 

U+멤버스 앱에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신청하는 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우선 U+멤버스 앱에 로그인한 후, 오른쪽 위 메뉴() 버튼 > U+멤버십 > VIP 특별 혜택 > 구독 을 선택해 주세요. 그다음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선택하신 후, 신청하기 > 멤버십 이용권 받기를 누르면 됩니다. 이후 안내에 따라 네이버 계정과 연동하고, 원하는 콘텐츠 혜택까지 선택하면 신청 완료! 만약 다른 구독콕 서비스나, 나만의 콕 카테고리를 이용하고 싶다면 같은 방법으로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면 되겠네요!

 

지금까지 U+멤버십 VIP 혜택 구독콕으로 무료 이용할 수 있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과, 이용권 신청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인터넷으로 쇼핑을 즐겨 하고, 방송,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 마니아라면 더더욱 놓칠 수 없는 구독콕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 LG유플러스의 풍성한 멤버십 혜택과 함께 더욱 즐거운 일상 보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2022. 1월 기준 U+구독콕 혜택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으며, 추후 제휴사 사정에 따라 혜택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2022년 새롭게 추가된 U+멤버십 여행콕!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볼까?

2022년을 맞이해, U+나만의 콕 멤버십 혜택이 새로워졌습니다. 바로 여행콕 카테고리가 신설된 것인데요! 일상에 변화가 필요하다면, U+멤버십 여행콕과 함께 설렘과 즐거움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