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엄 가전, 이젠 유플러스 매장에서 만나요! 헬로렌탈 서비스, 상담만 받아도 선물이!

 

 

가격은 다운, 일상은 업! 프리미엄 가전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헬로렌탈 서비스를 이젠 LG유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삼성 비스포크 정수기 등 일상에 편리함을 더해주는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해 보세요. 지금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헬로렌탈 상담만 받아도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쿠폰을 드린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 알아볼까요?

 

 

헬로렌탈, 이젠 U+ 매장에서 상담하세요!

 

 

우리 집에 편리함을 더해주는 다양한 가전, 그동안 가격이 부담되어 고민하셨다면 헬로렌탈이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은 기본, 다양한 혜택으로 실속 있게 가전을 이용해 보세요. 우리 가족의 품격 있는 생활에 도움이 되는 헬로렌탈은 국내외 프리미엄 상품을 엄선하여 경제적인 분납 결제 방식으로 편의성을 제공하는 LG헬로비전의 서비스입니다. 이제는 우리 동네 LG유플러스 매장에서, 더 가깝고 편하게 만나보세요!

 

 

 

헬로렌탈의 특징 3가지! 첫 번째, 목돈 지출 부담 없는 최장 60개월 분납입니다. 두 번째, 제휴카드 추가 혜택으로 월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 고장 걱정 없는 A/S 보장입니다. QR코드를 스캔하거나, LG헬로비전 홈페이지(www.lghellovision.net)를 방문해 보세요. TV, 냉장고, 세탁기, 안마의자 등 헬로렌탈에서 추천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가전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월 최대 2만원 할인되는 LG헬로비전 제휴카드도 살펴보겠습니다. KB국민카드, 롯데카드, 현대카드 M Edition 등 총 3가지의 카드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하는 상품, 나의 소비 패턴에 알맞은 제휴카드를 선택하고 더욱 합리적인 생활을 누려 보세요!

 

 

 

LG헬로비전에서 추천하는 프리미엄 가전, 삼성 비스포크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4단계 필터 시스템의 압도적인 정수력과 안전성을 자랑하는 빌트인 모듈 정수기, 이젠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헬로렌탈 상담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 생활의 질이 높아지는 헬로비전 공기청정기와 음식물처리기도 헬로렌탈에서 만나보세요. 제휴카드 혜택가로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헬로렌탈의 다양한 할인 방법과 상품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젠 우리 동네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헬로렌탈을 만나보세요! 출시 기념으로 방문 예약하고 상담만 받아도, 선착순 5천 명에게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드립니다. 정수기 최대 84% 할인, 음식물 처리기 최대 49%할인으로 더욱 기분좋은 헬로렌탈! 자세한 내용은 지금 바로 매장에 문의 또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LG유플러스X헬로렌탈 더 알아보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U+ 멤버십 구독콕,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무료? 아직도 안 써봤다면 주목 !

다양한 구독 서비스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U+멤버십 구독콕, 오늘은 그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