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아이 첫 안심 스마트폰, U+키즈폰 출시! U+Shop 개통 이벤트 참여하고 경품받자~

 

 

60만 선배 부모가 선택한 U+키즈폰 with 리틀카카오프렌즈, U+Shop (유샵)에서 만나요!

 

U+키즈폰이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자녀 새학기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첫 안심 스마트폰 U+키즈폰으로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요? 방수, 방진 등 강화된 스펙은 기본, 자녀와 부모님 모두에게 안성맞춤인 혜택이 풍성하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U+키즈폰 with 리틀카카오프렌즈는 오직 U+Shop (유샵)에서만!

1/14(금)~1/27(목)까지 진행되는 U+Shop (유샵) 개통 이벤트까지, 자세한 내용 지금부터 확인해 보시죠!  

 

 

U+Shop에서 U+키즈폰 개통하면 육아템 경품이 쏟아진다!

 

  

U+Shop (유샵)에서 U+키즈폰을 개통할 수밖에 없는 이유! 첫 번째는 안심 육아템 안심 경품 이벤트입니다. 엄마 아빠라면 누구나 열광할 수밖에 없는 육아템을 준비했는데요! 이벤트 기간은 1월 14일 금요일부터 1월 27일 목요일 까지며, U+키즈폰 개통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개통 후 14일 이내 해지 없이 이용하시면 추첨을 통해 안심 육아템 선물을 드리는데요!

 

살림 안심 LG DIOS 식기세척기(5명), 위생 안심 LG전자 TROMM 스타일러(5명), 학습 안심 애플 아이패드 미니 6세대(15명), 놀이 안심 레고랜드 개인 입장권(5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당첨자는 3월 14일 월요일 U+Shop (유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하니, 키즈폰 개통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면 되겠네요!

 

 

엄빠들이라면 무한신뢰! U+키즈폰 강추 혜택 4가지!

 

 

엄빠들이 신뢰하는 강추 혜택 4가지도 알아볼까요?

첫 번째는 스마트 태그 제공입니다. 위치 알림 위젯 기능으로 자녀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태그를 함께 드립니다. 직장에서도, 멀리 떨어져 있어도 더욱 안심할 수 있겠네요!

두 번째는 시원스쿨 강의입니다. 대한민국 No.1 영어강사 이시원 선생이 만든 <시원스쿨 슈퍼키즈> 동영상 강의 6개월 무료 수강권을 드립니다. 게다가 AI 튜터 앱 스피킹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니, 우리아이 영어회화 실력까지 한 번에 고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삼프로TV 강의입니다. 깊이가 다른 경제 콘텐츠, 삼프로TV에서 자녀 재테크 및 해외 주식 강의를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강의 5편, 매월 선착순 제공)

네 번째는 구성품 액세서리입니다. 귀여운 리틀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폰케이스, 스트랩, 보조가방 등 8종 액세서리를 모두 드립니다!

 

 

U+Shop 단독 혜택 1: 째깍악어 쿠폰 선착순 증정!

 

 

엄빠들이 안심하는 육아 지원사격 단독 혜택! 첫 번째는 째깍악어 쿠폰 증정입니다.

아이돌봄 1위 플랫폼, 째깍악어에서는 돌봄, 학습 등 분야별 선생님을 매칭해서 가정 돌봄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는데요!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육아휴식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 총 4가지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째깍악어 할인, 째깍섬 프로그램 1회 이용권, 째깍악어 온라인 클래스 1회 이용권, 째깍악어 인형 교환권 등 다양한 쿠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째깍악어 쿠폰 사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법정대리인(부모님)께 설문(링크) 문자가 발송되면, 링크에서 4가지 혜택 중 원하는 것을 고른 후 제 3자 정보 동의를 체크하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째깍악어에서 쿠폰을 발급하면 완료! 본 혜택은 U+Shop에서 이벤트 기간 내 U+키즈폰을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는 점도 기억해 주세요!

 

 

U+Shop 단독 혜택 2: 신학기 기념 사은품 전원 증정!

 

 

두 번째 단독 혜택은 육아도 장비빨! 개통 사은품 증정입니다.

U+Shop(유샵)에서 U+키즈폰 개통하면 전원 신학기 기념 사은품을 드립니다! 총 4가지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용품들로 가득합니다. 디즈니 칫솔 살균기, 학습용 웨어러블 스피커, 브롤스타즈 미니스피커, 카카오 춘식이 보조배터리 등 아이들의 취향에 쏙 맞는 사은품까지 챙겨 가세요!

 

  

U+Shop 단독 혜택 3: 29 키즈 요금제 할인도 오직 U+Shop에서만!

 

 

세 번째 단독 혜택은 29 키즈 요금제 할인입니다.

U+키즈폰에 딱 맞는 29 키즈 요금제, U+Shop (유샵) 단독 7% 약정 할인으로 더욱 부담 없이 U+키즈폰을 이용해 보세요! 각종 할인 및 제휴 카드 실적 충족, 통신요금 자동이체 납부 시 29,000원의 요금제를 무려 월 8천 원 대로 누릴 수 있습니다. 데이터 최대 3G, 음성 무제한, 메시지 기본제공으로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29키즈요금제, 지금 바로 U+Shop (유샵)에서 개통해 보세요!

 

 

우리아이 U+키즈폰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레고랜드 가볼까?

 

 

U+키즈폰 출시 기념 이벤트! U+키즈폰 인증하고 레고랜드 가요~

1월 14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U+카카오리틀프렌즈폰 1~4 혹은 U+키즈폰 with 리틀카카오프렌즈 사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데요! 참여 방법은 총 3단계입니다. 먼저 리틀카카오프렌즈 테마 배경화면을 띄운 후 U+키즈폰을 촬영해 주세요! 이때, 미디어 안전서 혹은 스마트태그와 함께 촬영하면 당첨 확률은 더욱 올라갑니다! 마지막으로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끝! 당첨자는 두 차례에 걸쳐 발표되니, 이벤트 참여하고 레고랜드의 행운을 기다려 보아요!

 

지금까지 U+키즈폰 with 리틀카카오프렌즈 U+Shop (유샵) 개통 이벤트와, 다양한 구매 혜택, 출시 기념 이벤트까지 살펴보았습니다. 스마트 태그로 안심 사용은 물론, 각종 혜택으로 부모님과 자녀 모두 풍부한 교육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U+키즈폰! 다양한 혜택, 사은품과 함께 1/14(금)~1/27(목)까지 진행되는 U+Shop (유샵) 개통 이벤트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U+Shop에서 U+키즈폰 개통하러 가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Just be U/이벤트] 1월, 양성관 의사 “두렵다면, 정면돌파!”

안녕하세요, 1월의 로 인사드립니다. 는 ‘도전’을 키워드로 자신만의 소신으로 도전을 실천하고 응원하는 사람들의 일상 이야기를 담은 월간 정기 코너입니다. 매달 새로운 작가님들과 함께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