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2022년 새해맞이 유형, U+와 함께 ‘NBTI’ 테스트로 알아봐요!

 

 

나는 CMPB, 너는 KSDT?” 새해를 맞이하는 우리들의 자세, ‘NBTI’ 테스트로 알아봐요!

 

2022년 임인년이 밝았습니다. LG유플러스를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검은 호랑이의 해라고 하죠. 호랑이의 용맹하고 힘찬 기운이 함께하는 한 해 되시기 바랍니다!

 

새해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 바로 새해 인사와 결심일 텐데요. 저마다 다른 새해(New year) 맞이 유형, 재미있는 ‘NBTI’ 테스트로 알아보았습니다! 과연 나의 새해맞이 유형 결과는? 여러분의 유형 결과를 댓글로 알려주세요

 

그럼 지금부터 LG유플러스와 함께 새해맞이 ‘NBTI’ 테스트, 시작해 볼까요?

 

 

NBTI 테스트 첫 번째: 새해 인사 유형 (C vs K)

 

 

새해맞이 유형 테스트, 첫 번째는 새해 인사 유형입니다.

1. 전화형 (Call): 새해 인사는 목소리 들으며 직접 하는 게 최고! 문자메시지나 메신저로는 다 전할 수 없는 반가움과 고마움을 전하기엔 전화만한 게 없죠. 게다가 영상 통화로 얼굴을 보면서 인사를 주고받는다면 기쁨도, 즐거움도 두 배가 되겠네요!

 

2. 카톡형 (Kakaotalk): 새해 인사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빠르고 편하게! 개성 있는 이모티콘, 이미지와 메시지로 더욱 유쾌한 새해 인사를 전해 보세요. 단체 메신저방을 통해 덕담을 주고받으며 쌓아가는 것도 전화에선 느낄 수 없는 재미입니다. , 오래된 절친에게는 예상치 못한 대답이 돌아올 수 있으니 주의!

 

새해 인사, 여러분의 선택은 무엇인가요? 전화형이라면 ‘C’, 카톡형이라면 ‘K!

 

 

NBTI 테스트 두 번째: 새해 버킷리스트 유형 (S vs M)

 

 

새해맞이 유형 테스트, 두 번째는 새해 버킷리스트 유형입니다.

1. 동네방네 소문형 (Share): 올해는 꼭 버킷리스트를 이루고 말겠어! 내 주변 모든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카카오톡 프로필을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죠. 바뀐 프로필을 보고 연락 오는 지인들의 따뜻한 격려와 응원은 덤! 마음이 약해질 때마다, 프로필을 보면서 흩어지는 마음을 다잡아요!

 

2. 조용한 메모형 (Memo):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은 나, 버킷리스트는 메모장에 기록해 두는 편! 사람들에게 알리는 건 조금 부담스러우니까, 나만 볼 수 있는 공간에 기록해두고 진행 상황을 파악해요. 버킷리스트를 이룰 때마다 체크 표시로 완료해나가는 재미가 있어요!

 

새해 버킷리스트, 여러분의 선택은 무엇인가요? 소문형이라면 ‘S’, 메모형이라면 ‘M’!

 

 

NBTI 테스트 세 번째: 새해 다짐 유형 (P vs D)

 

 

새해맞이 유형 테스트, 세 번째는 새해 다짐 유형입니다. 스마트폰 속 앱 추가, 또는 비움으로 나의 다짐을 굳혀나가요!

1. 플러스형 (Plus): 새해 다짐을 정했다면, 그 첫걸음은 필요한 앱 쇼핑하기! 내게 필요한 앱을 모아 모아 한가득 쇼핑해요! 이번에는 골린이 탈출을 위해 U+골프 앱을 다운로드했죠. 홈트 앱, 일기 앱, 금융 앱 등 새로운 앱들과 함께 새해를 맞이해요!

 

2. 디톡스(Detox): 새해에는 조금 더 가볍게, 비우면서 시작하고 싶다면? 지금 필요한 건 디톡스! 원하는 것에 집중하기 위해, 앱 줄이기를 실천해요. 꼭 필요한 앱만 남기고, 평소 잘 이용하지 않는 앱들은 삭제한다면 한결 가벼워진 나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몸도 마음도 가볍게 새해를 시작해 보세요!

 

새해 다짐, 여러분의 선택은 무엇인가요? 플러스형이라면 ‘P’, 디톡스형이라면 ‘D’!

 

 

NBTI 테스트 네 번째: 새해 계획 유형 (B vs T)

 

 

새해맞이 유형 테스트, 네 번째는 새해 계획 유형입니다.

1. 바쁘다 바빠형 (Busy): 캘린더에 빼곡한 일정, 더 이상의 나태함은 허락하지 않는다! 건강 관리와 자기계발을 병행하며 하루하루를 알차게 보내요. 바쁜 일상을 보내다 보면 어느새 자신감과 나만의 능력이 향상되어 있을 거예요!

 

2. 혼자만의 시간(Time Alone): 새해라고 해서, 평소보다 무리한 일정을 세운다면 오히려 금방 지칠 수 있죠. 1월은 준비하는 달! 12월까지 긴 호흡으로 계획을 이어 나가려면 우선 나만의 속도를 찾는 것이 중요 포인트 아닐까요?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스스로를 되돌아보면서 마음의 여유를 가져 보세요!  

 

새해 계획, 여러분의 선택은 무엇인가요? 바쁘다 바빠형이라면 ‘B’, 혼자만의 시간형이라면 ‘T’!

 

지금까지 총 4가지의 새해맞이 유형을 살펴보았습니다. 유형은 달라도, 더 나은 일상을 소망하는 것은 모두 마찬가지겠죠? 여러분의 2022년이 더 나은 일상으로 가득할 수 있도록, LG유플러스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2022년부터 새로워지는 U+멤버십, 제도 개편과 혜택 함께 알아봐요!

U+멤버십, 2022년부터 새로워지는 제도와 혜택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2022년 1월 1일부터 U+멤버십이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일상이 더욱 즐겁고 편리해질 수 있도록, 제도와 혜택들이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