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멤버십, 2022년부터 새로워지는 제도와 혜택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202211일부터 U+멤버십이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일상이 더욱 즐겁고 편리해질 수 있도록, 제도와 혜택들이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왔습니다. 간소화된 U+멤버십 등급부터, 신규 혜택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멤버십 제도가 통합되고, 등급이 간소화되었어요!

 

 

첫 번째, 2022년부터 U+멤버십 등급이 간소화됩니다.

그동안 U+멤버십은 가입 시기를 기준으로, 19년 이전 가입자는 구멤버십, 19년 이후 가입는 신멤버십으로 나뉘었는데요. 2022년부터는 구/신 멤버십 제도의 구분 없이 하나로 통합됩니다. 뿐만 아니라 5개 또는 6개였던 멤버십 등급도 VVIP, VIP, 다이아몬드 3개로 간소화되었습니다.

 

 

 

두 번째, 멤버십 등급 산정 기준도 알아볼까요?

2022년 멤버십 등급은 모바일 요금제 또는 모바일 + 홈 상품의 연간 납부 금액 2가지 기준으로 산정되는데요, 둘 중 더욱 유리한 조건으로 등급이 적용됩니다.

 

예를 들면 모바일 요금제를 105,000원 이상 사용 중인 분들은 VVIP 등급에 해당되는데요. 만약 모바일 요금제 금액이 이보다 더 낮더라도, 모바일 + 홈 상품의 연간 납부 금액이 200만 원 이상이라면 VVIP 등급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인터넷+인터넷 전화+IPTV+IoT 납부금액 기준)

 

 

 

세 번째, 나의 2022년 등급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U+멤버스 앱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먼저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 > U+멤버십 > 멤버십 등급 정보를 선택하면 나의 멤버십 등급이 나타납니다. U+고객센터 앱에서도 좌측 상단의 (☰) > 멤버십 > 등급 포인트조회 에서 확인할 있습니다.

 

 

U+멤버십 혜택, 이렇게 새로워집니다!

 

지금까지 U+멤버십 등급 개편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새로워진 멤버십 혜택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 나만의 콕 선택 제한 기간이 변경되었습니다.

U+멤버십 나만의 콕은 영화콕, 라이프콕, 구독콕에 2022년에 새롭게 추가된 여행콕까지 총 4가지 혜택 중에서 원하는 카테고리와 서비스를 고를 수 있는 혜택입니다. 기존에는 상, 하반기 별로 6개월에 한 번씩 카테고리 변경이 가능했는데요. 2022년부터는 분기별로 3개월에 한 번씩 카테고리 변경이 가능해졌습니다.

 

 

 

두 번째, 나만의 콕 혜택에 여행콕이 새롭게 신설되었습니다!

그동안 나만의 콕에는 월 1CGV 티켓을 제공하는 영화콕, 커피 또는 쇼핑을 무료, 할인 혜택으로 즐길 수있는 라이프콕,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등 구독 서비스 1개월 무료의 구독콕까지 총 3가지 카테고리가 있었습니다. 여기에 20221월 여행콕이 추가되면서 항공, 리조트 등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게 된 것이죠!

 

 

 

바쁘고 지친 몸과 마음에 휴식이 필요할 때, 여행콕을 이용해 보세요. 항공, 호텔, 리조트, 레저 혜택 등 다양한 제휴처 혜택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행콕 내 통합 월 1, 원하는 서비스를 고르면 되는데요!  쏘카, 롯데월드/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진에어 등 다양한 제휴처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은 어디인가요?

 

 

 

세 번째, 나만의 콕 영화콕제공 방식이 변경됩니다.

2022년부터는 영화콕을 이용하실 경우 CGV에서 영화 무료 3, 1+1 9회로 연간 총 12번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11매를 유료로 구매 시, 1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혜택인데요, 영화콕은 월 1회 평일과 주말 관계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2022년 새로워진 U+멤버십 제도 개편과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멤버십 등급 간소화, 등급 산정 기준, 등급 조회 방법 잘 확인하셨나요? 새로워진 나만의 콕 선택 제한 기간과 신설된 여행콕, 변경된 영화콕 제공 방식과 함께 2022년에도 일상이 즐거워지는 멤버십 생활 누리시길 바랍니다!

 

 

U+멤버스 앱에서 멤버십 등급 확인하러 가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이것과 함께라면 시간 순삭! 나의 U+tv 최애 서비스는?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습니다, U+tv에서 즐겨 보세요! 요즘 세상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리모컨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재미있는 콘텐츠 서비스를 바로 즐길 수 있으니까요! 새로워진 U+tv 리

blog.uplus.co.kr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너무하네요 2022.01.19 16: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극장수도줄더만
    말이 12회 무료지 실제 무료는 3회로 줄어든 효과
    생색용 대단합니다

    • BlogIcon Uplus 공식 블로그 2022.01.20 16: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입니다.

      2022년 개편된 영화콕 혜택의 경우 무료 혜택 3회, 1+1혜택 9회로 연간 12회 영화 혜택을 즐기실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만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부분에는 미치지 못한 것 같습니다.
      비록 영화콕 혜택에서 고객님께 만족을 드리지 못했지만, 나만의 콕 선택 제한이 반기별에서 분기별(3개월)로 변경되면서, 더욱 다양하게 혜택을 이용해보실 수 있어, 구독콕, 라이프콕 등의 혜택도 이용해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U+멤버십을 향한 고객님의 관심과 애정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잊지 않고 기억하면서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ㅇㅇ 2022.01.22 11: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영화말고는 다른건 필요없는사람도 있는데 이렇게 거지같이 바껴가지고 어쩔 수 없이 억지로 써야겠네 멤버십 갈수록 안좋아지냐 이러면 누가 써
    sk로 갈아타야지 의미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