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 단독 스포티파이 최대 6개월 무료체험 신청 방법! 3분이면 충분해

 

 

여러분은 평소에 어떤 음악을 즐겨 들으시나요? 신나는 댄스음악, 흥겨운 트로트, 분위기에 취하는 팝, 잔잔한 발라드까지! 힘들 때나, 즐거울 때나 음악과 함께라면 그 순간을 더욱 감명 깊게 기억할 수 있죠.

 

그런데 LG유플러스 5G/LTE 요금제를 이용 중이라면 최대 6개월까지 무료 체험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바로 LG유플러스가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와 국내 통신사 독점 제휴를 맺었기 때문입니다!

 

LG유플러스 스포티파이 무료체험 신청 방법, 처음부터 차근차근 알려드리겠습니다. 끝까지 함께하시고 여러분도 스포티파이로 음악과 함께하는 일상을 즐겨보세요! 

 

 

스포티파이 무료체험, U+멤버스 앱에서 손쉽게 신청해요!

 

스포티파이는 전 세계 178개국에서 7천만 개의 음원을 제공하는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사용자가 즐겨 듣는 음악을 분석하여, 비슷한 음악을 플레이리스트로 제공하는데요! 덕분에 음악을 매번 찾아듣지 않아도 내 취향에 맞는 음악을 추천받아 들을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5G/LTE 요금제를 이용 중이라면 요금제에 따라 3개월, 또는 6개월까지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데요! 무료체험 신청하는 방법,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먼저, U+멤버스 앱에 접속해 상단 배너에서 스포티파이 무료체험 배너를 찾아줍니다. 그런 다음 전화번호를 입력해, 내 요금제로 무료 체험이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체험이 가능하다면 가입 버튼을 눌러줍니다.

 

이번 무료체험은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에 신규 가입한 분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만약 이전에 스포티파이 또는 다른 방법을 통해 무료체험을 이미 해본 적이 있다면, 이번 무료체험 대상에는 해당되지 않는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가입 화면에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 준 후, 가입하기를 완료하면 끝인데요! 이 모든 과정이 채 3분도 걸리지 않을 만큼 간단합니다!

 

스포티파이 무료체험 기간은 사용하는 요금제에 따라 3개월 또는 6개월로 나뉩니다. 5G 프리미어, 5G 시그니처, LTE 프리미어 등 기본료 85,000원 이상 요금제를 이용 중이라면 최대 6개월, 기타 LTE/5G 요금제를 이용 중이라면 3개월 동안 무료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문자메시지로도 관련 내용이 오니 한 번 더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스포티파이를 다운받으면 음악을 즐길 준비 완료! 안내 문자에 포함된 유플러스 뮤직 블로그에서도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이용 방법을 자세하게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이용 방법 알아보기

 

 

 

 

 

스포티파이 앱에 처음 접속하면,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이 선택을 토대로 내 취향에 맞는 음악과 플레이리스트를 자동으로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월요일 점심에 듣기 좋은 음악, 바빴던 하루를 위로해 주는 음악처럼 상황에 꼭 맞는 음악부터 행복, 휴식, 수면, 집중 등 키워드별로 맞춤 플레이리스트를 추천해 줍니다. 스포티파이와 함께라면 일상에 맞는 음악과 함께 하루가 더욱 기분 좋아지겠네요!

 

 

오늘은 U+멤버스 앱을 통해 스포티파이 무료체험 신청 방법을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평소 음악을 사랑하고, 삶에 음악이 빠질 수 없는 음악 애호가라면 지금 스포티파이 무료체험 신청하고 내 취향저격 플레이리스트에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9월 Thank U+ 이벤트! U+멤버십 혜택 누리고 푸짐한 경품까지 받아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