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전코인으로 가치 투자해볼까? WHY NOT, 일상의 즐거운 변화를 위한 도전은행!

 

 

세상엔 많은 코인들이 있습니다. 귀가 아닌 심장을 울리는 비트와, 귀여운 강아지인 줄 알았던 도지. 그러나 여기, 세상을 바꿀 코인이 새롭게 등장합니다. 준비물은 오직 의지와 행동! 여러분의 일상에 새로운 즐거움이 될 도전코인입니다. 일상의 도전으로 쌓은 도전코인은 사람, 동물, 지구를 지키는 자산이 되는데요. 이 모든 것들이 이루어지는 곳, 바로 도전은행입니다.

 

유플러스가 과감한 도전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지향가치로 도전은행의 문을 엽니다. 우리의 일상을 유쾌한 도전으로 물들일 유플러스의 도전은행, 어떻게 들어갈 수 있을까요? 떡락 걱정 없는 코인으로 세상을 바꾸는 도전은행, 지금부터 안내해드립니다!

 

 

나의 도전이 세상을 바꾸는 자산이 된다, 우주최초! 도전은행으로 접속하라

 

 

도전은행은 시간을 의미 있게 쓰고, 일상에 즐거운 변화를 만들고자 하는 모든 분들을 위한 U+의 새로운 플랫폼입니다. 나를 위한 도전에서 사회를 위한 도전까지 다양한 가치의 도전을 제안하는데요. 도전은행에 준비된 다양한 일상 속 도전을 실천한 다음 인증샷을 올리면 누구나 도전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전과제를 수행하고 있는 다른 유저를 응원하거나 이벤트 참여를 통해 더 많은 도전코인을 쌓을 수 있는데요. 서로의 도전을 응원하는 시너지가 더 많은 세상을 바꾸는 자산이 된다는 게 도전은행만의 특징입니다.

 

이렇게 적립한 도전코인은 은행 안의 투자처를 통해 투자형식의 기부가 가능합니다. 또한, 지금까지 투자된 코인 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함께 도전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어떤! 도전으로 어떻게! 코인을 쌓고 어디에! 투자하는지 알기 쉽게 콕콕! 짚어드립니다.

 

 

우선 도전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회원가입으로 나만의 도전계좌를 개설합니다. 이름과 휴대폰 번호만 있으면 5초만에 가입이 가능한데요. 이외에도 카카오톡, 네이버 간편 로그인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도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계좌를 열면 도전하기 탭에서 내가 도전할 과제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일상예금, ESG투자, 건강적금, 사랑이체, 유플테크까지 총 다섯가지 카테고리에서 과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상예금은 한걸음씩 나아가는 도전으로 나만의 이모티콘 만들기, 망한 음식사진 찍기부터 도전은행 신규고객을 위한 홈 화면 추가 과제가 있습니다. 홈 화면에 도전은행 바로가기를 추가하면 더 빠르게 인증샷도 올리고 코인까지 받을 수 있으니 정말 일석이조 아닌가요?

 

 

ESG투자는 환경과 사회를 위한 도전 과제입니다. 동물 보호를 위한 마스크 끈 자르기, 요즘들어 자주 받게 되는 택배 라벨 테이프 제거하기처럼 일상 속 충분히 실천할 수 있는 것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업사이클링 액세서리 만들기 등 과감한 도전 과제들도 함께 있어요! 쓰레기가 패션이 된다니? 정말 놀라운 발상이죠?

 

 

건강적금은 스마트폰 없이 하루 1시간 디지털 디톡스하기, 코로나 백신 맞기, 1일 오천보 걷기 등 도전할수록 나에게 도움되는 과제가 모여 있는데요. 2-30대의 경우 평균 하루 육천 보 이상을 걷는다고 하니 오천 보쯤이면 생각만큼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사랑이체는 간편하게 나의 사랑을 표현하는 과제입니다. 지금 당장 연락하기, 댕냥이에게 산책 당하기 등 평소 마음을 표현하기 어려웠던 분에게는 도전이, 쉽게 표현했던 분에게는 즐거움이 될 과제일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유플테크는 유플인들이라면 익숙할 것 같은데요. U+tv로 보면 더 좋은 넷플릭스 정주행, U+아이돌Live로 최애 만나기 등 다양한 유플러스 서비스로 도전할 수 있는 과제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멤버별로 생생하게 만나는 U+아이돌Live 보며 도전 코인도 쌓고 가치투자로 세상까지 바꿀 수 있는 기회!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시청 및 참여가 가능하니 오늘 저녁은 넷플릭스, U+아이돌Live 정주행으로 즐겨보시죠!

 

 

 

다섯가지 과제 중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셨나요? 도전 설명을 정독한 다음, 도전 준비가 완료되었다면 !’ 버튼을 힘차게 눌러주세요. 페이지에 나와있는 인증 방법을 읽어 본 뒤 여러분의 도전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주어진 도전을 성공했다면 재빨리 카메라를 들어 인증샷은 필수!

 

 

 

이렇게 도전 완료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성공 축하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이때 여러분의 소중한 도전은 행원들이 도전코인으로 적립해드리는데요. 도전을 늘려갈수록 일상의 재미도 늘어가고 도전코인도 쭉 쭉 올라갑니다. 여기서 꿀팁! 도전하기 과제 뿐만 아니라 코인을 더 쌓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응원하기탭에서 다른 이용자들의 도전을 응원해보세요. 박수와 댓글로 응원요정이 된 여러분에게 도전코인을 쭉쭉 적립해드립니다!

 

 

 

도전은행에서 만드는 일상의 작은 즐거움! 나만 알기 아깝다면 공유버튼으로 널리 알려보세요.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는 만큼 우리의 세상은 더욱 빨리 변화합니다. 어느날 응원하기 탭에서 친구를 만난다면 그것만큼 특별한 추억도 없을 것 같은데요. 누가 누가 도전코인 부자가 되어서 세상을 바꾸는 사람이 될지 벌써 궁금하네요.

 

 

내가 적립한 도전코인으로 세상을 바꾸는 즐거움, 함께해요!

 

 

이렇게 모은 도전코인, 이제 투자해볼까요? ‘자산투자탭에서 밀어주고 싶은 투자처를 선택합니다. 투자처 소개는 물론 나의 코인이 사용될 계획까지 꼼꼼하고 투명하게 나와 있으니 더욱 믿을만하겠죠? 투자처를 결정했다면 투자하기버튼을 눌러 절차를 진행합니다.

 

 

 

투자를 원하는 만큼 코인값을 입력하고 투자하기를 누르면 자산투자 완료! 목표 코인값과 진행 정도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투자하는 도전코인 만큼 늘어나는 퍼센트를 보며 뿌듯함도 배가 되는 기분입니다. 또한 같은 투자처를 선택한 사람들과 함께 100%를 완성해가는 것을 보며 끈끈한 유대감도 느껴집니다.

 

이렇게 모아진 투자금은 해당 투자처에 전달되어 여러분의 바람대로 더 나은 세상을 위한 기반이 됩니다. 나의 도전으로 타인의, 지구의 도전을 응원해보세요. 투자를 하는 만큼 도전의 가치는 더욱 올라갑니다!

 

 

일상의 작은 재미로 세상을 바꾼다! 나와 우리의 가치에 투자하는 도전코인으로 세상을 변화시킬 도전은행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편리한 통신생활로 일상의 플러스가 된 유플러스의 도전은 여러분과 함께 더욱 과감해집니다. 여러분만의 대담한 도전으로 세상을 바꿀 준비 되셨나요? 그리고 하나 더! 도전은행장이 여러분의 도전의욕을 플러스 할 이벤트를 열었다고 합니다. 도전은행 오픈 기념으로 도전코인 2배 보상을 진행하고 있으니 지금 바로 도전은행의 문을 두드리세요!

 

 

우주최초, 도전코인 투자하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댓글이벤트] 도전, WHY NOT? U+가 고객의 도전을 바라보고 응원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