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9월 Thank U+ 이벤트! U+멤버십 혜택 누리고 푸짐한 경품까지 받아 가세요~

 

 

퀴즈: 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없어서는 안 될 앱은?” (초성 힌트: 유플러스ㅁㅂㅅ)

 

LG유플러스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매달 다양한 혜택을 소개해드리는 Thank U+이벤트! LG유플러스 고객님이라면, 다들 스마트폰으로 U+멤버스 앱 사용하고 계실 텐데요.

 

9Thank U+이벤트는 U+멤버스 앱과 함께합니다! 이벤트 기간에 U+멤버스 앱을 이용하시면 추첨을 통해 LG전자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선물이 기다린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U+멤버스 앱: 할인은 기본, 결제와 적립까지 동시에!

 

 

U+멤버스 앱에는 여러분의 편리하고 즐거운 일상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들이 가득합니다! 가장 큰 특징은 뭐니 뭐니 해도 하나의 바코드로 U+멤버십 할인부터 휴대폰 소액결제, 제휴사 포인트 적립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아닐까요? 더불어 U+에서 발급된 쿠폰과 다양한 이벤트 정보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U+멤버스 앱의 다양한 서비스 체험해 보시고, 이벤트에 응모해 주시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럼 어떤 선물인지도 함께 살펴봐야겠죠?

 

 

 

9 Thank U+이벤트, 청명하고 상쾌한 가을 공기를 집 안에서도 느끼실 수 있도록 LG 청정 상품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분께 130만 원 상당의 LG전자 A9 청소기를, 3분께 85만 원 상당의 LG전자 공기청정기를, 5분께 50만 원 상당의 LG전자 로봇청소기를 선물로 드립니다.  

 

유플러스가 드리는 선물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추첨을 통해 각각 1,000분에게 최신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U+tv VOD 1만 원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모바일 쿠폰을, 500분에게 파리바게뜨 모바일 쿠폰 5천 원권을 드립니다.

 

U+멤버스 앱만 사용했을 뿐인데 이런 푸짐한 경품이라니, 정말 놓칠 수 없는 기회인데요! 자세한 이벤트 세부 내용도 함께 살펴봐야겠죠?

 

 

 

9 Thank U+이벤트는 915() ~ 926() 기간 동안 진행되며, U+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도 무척 간단한데요, 맨 아래 소개해 드리는 이벤트 참여하기 링크를 누르고, U+멤버스 앱을 방문해서 앱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누리면 됩니다.

 

당첨 확률을 높이는 꿀팁! 더 자주 U+멤버스 앱에 방문하실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갑니다! 심심할 때마다, 시간날 때마다 앱에 들어가서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를 확인하면 좋겠네요! 당첨자 발표는 929일 수요일이며, 참여한 휴대폰 번호로 문자 메시지를 개별 발송해드릴 예정입니다. 상품 발송일은 930일 목요일인 점 기억해 주세요!

 

그렇다면 U+멤버스 앱에서는 과연 어떤 서비스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지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U+멤버스 앱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서비스, 이렇게나 다양한 6가지를 소개합니다!

LG유플러스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고객 혜택 이벤트를 한눈에 보실 수 있게 소개해드리는 이벤트, 멤버십 발급부터 혜택 안내, 누적 할인 내역 조회까지 확인할 수 있는 ‘U+멤버십’! 신용카드, 현금이 없어도 바코드로 바로 결제할 수 있는 휴대폰 소액결제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죠.

 

이 뿐만 아니라, 적립금을 모아 통신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통신료 할인및 다양한 제휴사의 멤버십 카드를 바로 발급받고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제휴사 멤버십도 누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쿠폰인데요! LG유플러스 및 30여 개의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할인/무료 쿠폰을 다운받고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평소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부터, 혹은 잘 몰랐던 서비스까지! 이번 이벤트를 통해 U+멤버스 앱과 더욱 가까워지고 서비스를 더욱 알차게 이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9Thank U+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자세한 이벤트 유의사항은 위 이미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혜택부터 소액결제, 쿠폰 등 다양한 서비스로 일상이 즐거워지는 내 스마트폰 속 필수 앱, U+멤버스 앱! 지금 바로 아래 링크를 통해, 9Thank U+이벤트 기간동안 U+멤버스 앱 이용하시고 다양한 서비스와 푸짐한 경품까지 빠짐없이 받아보세요!

 

 

9Thank U+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의료비 부담쇼핑 혜택 ↑"

LG유플러스, U+스마트홈 신규 패키지펫케어 프리미엄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