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바다에 고래가 없으면/푸른 바다가 아니지/
마음속에 푸른 바다의/고래 한 마리 키우지 않으면/청년이 아니지” 정호승, <고래를 위하여> 중에서
푸른 바다를 인생에, 꿈을 고래에 비유한 시의 한 구절입니다. 꿈꾸고 도전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다면, 나이에 상관없이 우리는 누구나 청년이고 청춘일 텐데요. 여러분의 가슴속에는 어떤 고래가 헤엄치고 있나요?
LG유플러스는 최근 진정성, 도전, 담대함, 적극적 등의 브랜드 정체성을 대변하는 이야기를 가진 고객님들을 모시고 브랜드 화보를 발행했습니다. 자신만의 고래를 품고 담대하게 나아가는 고객님들의 이야기를 읽고 공감이 되셨다면, LG유플러스와 모두의 도전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댓글로 하트를 남겨주세요! 그럼, 지금부터 LG유플러스의 브랜드 화보의 주인공들을 만나볼까요?
U+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브랜드 화보 |
이번 고객 브랜드 화보는 LG유플러스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을 직접 모시고, 자신만의 목표를 향해 적극적으로 도전하는 이야기를 공유하고자 시작되었습니다. LG유플러스를 이용 중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이번 모집은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었죠.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300명이 넘는 고객님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셨는데요! 그중 LG유플러스의 브랜드 정체성과 잘 어울리는 도전 스토리를 가진 분들을 주인공으로 모시게 되었습니다.
화보 촬영에 앞서, 각 고객님의 도전 스토리를 보다 잘 이해하고자 사전 질문지를 전달하고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덕분에 고객님들의 도전 스토리에서 LG유플러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잘 발견하고, 진정성 있는 화보를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담대하게, 그러나 적극적으로’, 3인 3색의 멈추지 않는 도전 이야기 |
U+고객 브랜드 화보의 첫 번째 주인공은 8년 차 고객 은별님입니다.
마른 사람만 모델을 할 수 있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플러스 사이즈 모델로 활동하며 아름다움에 대한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은별님은 “WHY NOT? Be yourself!” 라는 메시지를 남겨주셨습니다.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을 사랑하고 가꾸기까지 용기를 내어 도전했고 오랜 시간이 걸렸기에, 지금도 더 많은 분들에게 은별님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바디포지티브와 자신감을 알리고 싶다는 말씀을 남겨주셨는데요. 나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용기가 필요한 모든 분들의 도전을 LG유플러스도 함께 응원합니다.
두 번째 브랜드 화보의 주인공은 7년 차 고객 구성은님입니다.
축구를 향한 열정으로 선수 출신이 아니면 안 된다는 편견을 깨고 스페인에서의 6번의 입단 테스트 끝에 25살에 첫 축구팀 입단이라는 도전을 이뤄낸 구성은님은 ‘행운은 용기를 따른다’는 뜻의 “WHY NOT? Se valiente!” 라는 메시지를 남겨주셨습니다. 도전의 결과가 성공이 아닐지라도, 과정에서 얻은 경험과 들인 노력은 다른 방식으로 보답한다는 깨달음을 전해주신 구성은님은 코로나19 문제로 인해 귀국 후 현재는 한국 K5 리그에서 활동 중이시라고 하네요.
마지막 브랜드 화보의 주인공은 3년 차 고객 이종민님입니다.
고등학생 때 40kg을 감량 후 유지하면서 사람의 몸에 대한 관심이 많아진 이종민님은 재활의학과 전문의가 된 후로도 더욱더 치열하게 운동하며 필라테스 강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피트니스 대회에 출전하는 등 몸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한 도전을 멈추지 않고 있는데요, 작은 목표를 차근차근 이루다 보면 언젠가 큰 목표도 이룰 수 있다는 의미에서 “WHY NOT? 뛰어넘어요!” 라는 메시지를 남겨주셨습니다. ‘운동하는 의사, 이종민’ 이라는 고유 브랜드를 갖게 되는 그 날까지, 목표를 향해 한 걸음씩 차근차근 도전해 나가는 모두의 노력을 응원합니다.
지금까지 자신만의 분야에서 끊임없이 노력과 도전을 멈추지 않는 세 고객님의 브랜드 화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서로 주제와 방향성은 다를 수 있지만, 담대하게 나아가는 모든 도전을 유플러스가 응원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고객님들의 도전 스토리와 고객 화보는 계속될 예정이니, 앞으로도 LG유플러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집 안 어디서나 자유롭게 ‘선 없는 TV’ 즐기세요~”
LG유플러스, 홈 이동형 IPTV ‘U+tv 프리3’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