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래 보아도 사랑스러운 유플러스의 풍성한 장기 고객 감사 이벤트! 지금 바로 선물 받으려면?

 

한풀 꺾인 더위와 가을장마가 시작되면서 이제야 여름이 지나감을 느낍니다. 가을은 마음의 양식을 쌓는 계절이라고 하는데요. 왠지 가을 하면 나태주 시인의 <풀꽃>이 떠오릅니다.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이 풀꽃처럼 유플러스를 오랫동안 사랑해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5년 이상 유플러스와 함께 해주신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나의 장기 고객 등급을 확인하고 풍성한 혜택 받아갈 수 있는 장기고객 감사 프로그램! 유플러스가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야심찬 선물,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함께 볼까요?

 

 

나의 장기 고객 등급 확인하고 풍성한 선물 GET 하자!

 

 

오랜 시간 동안 LG유플러스와 함께해 주신 감사한 여러분께 풍성한 선물을 드리는 이번 장기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는 2021년부터 8월 18일 수요일부터 2021년 9월 17일 금요일까지 5년 이상 LG유플러스 모바일을 이용해 온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장기 고객 등급은 가입 기간과 결합 인원에 따라 최우수, 우수, 일반 장기로 나뉩니다. 4인 이상 결합 고객님은 5년 이상 사용시 우수, 7년 이상 사용시 최우수 장기 고객에 해당합니다. 3인 결합 고객님은 5년 부터 7년 이상까지 우수, 10년 이상부터 최우수 장기 고객에 해당하는데요. 2인 결합 고객님은 5년 이상부터 일반, 7년 이상부터 10년 이상까지 우수, 15년 이상부터 최우수 장기 고객에 해당합니다. 마지막으로 결합이 없거나 1인 결합 고객님의 경우, 5년 이상부터 7년 이상 까지 일반, 10년 이상 까지 우수, 15년 이상부터 최우수 장기 고객입니다.

 

 

 

유플러스를 오래 사용해왔지만, 정확한 기간이 기억나지 않으신다구요? 그럴 줄 알고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유플러스가 장기 고객 등급을 바로 확인해드립니다.

 

U+멤버스 앱에 접속하셔서 Thank U+를 선택한 뒤, 이벤트 탭의 장기고객 감사 프로그램 참여에 접속하면 이벤트 페이지가 보이는데요! 스크롤을 내려 <나의 장기고객 등급 확인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원클릭으로 나의 등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하게 나뉜 등급만큼 풍성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그럼 유플러스가 준비한 선물 보따리 본격적으로 풀어볼까요?

 

 

 

유플러스를 오랜 시간 사랑해주신 최우수 장기 고객님께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CJ선물세트를 드립니다. 3가지의 선물세트 중 여러분의 마음에 가장 드는 한 가지를 골라주세요!

 

먼저 면역력이 어느 때 보다 중요한 지금 딱 어울리는 한뿌리 구중구포 흑삼대보 & 흑삼진 스틱이 준비되어 있으며, 건강을 위한 BYO 올인원 포스트 바이오틱스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추석하면 빠질 수 없는 스팸세트에 카놀라유, 올리고당이 들어가 있는 특별한 선택 K-2호 까지! 이 푸짐한 선물을 선착순 10만명에게 드립니다! 여기에 일반 장기 고객 감사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바로 신청해야겠죠? CJ 선물세트와 관련한 신청, 배송 등 다양한 유의사항은 위 사진을 통해 참고해주세요!

 

 

 

다음으로 유플러스에 꾸준한 사랑 보내주시는 우수 장기 고객님께 드리는 감사 혜택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수 장기 고객님께는 던킨과 함께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실 수 있게 던킨 5,000원 금액권을 드립니다. 달콤한 도넛과 커피 한 잔으로 다가오는 가을의 정취를 느껴 보는 건 어떨까요? 무려 우수 장기 고객 50만명께 드린다고 하니 잊지 말고 유플러스가 준비한 달콤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여기에 일반 장기 고객 감사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위 사진을 통해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그리고 앞으로 더 많이 유플러스를 사랑해주실 일반 장기 고객님께 드리는 감사 혜택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일반 장기 고객님께는 4종 할인 쿠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선착순 50만명께 쏘카 할인권, CJ더마켓 the프라임 멤버십 회원권, 롯데ON 할인권을 드립니다. 여기에 선착순 150만명께는 더반찬& 할인권까지 드리니 정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반 장기 고객 혜택의 경우, 최우수, 우수 장기 고객님들께서도 받을 수 있으니 빠르게 신청할수록 더욱 풍성한 선물 챙겨갈 수 있겠죠? 유의사항은 아래와 같으니 꼭 읽어보시고 쏟아지는 풍성한 선물, 혜택 받아가세요!

 

 

 

지금까지 8월 18일부터 9월 17일까지 무려 한 달간 진행되는 LGU+ 장기고객 감사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랜 시간 유플러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전하며, 잊지 말고 신청하셔서 유플러스가 준비한 선물 빠짐없이 챙겨가세요!

 

 

U+멤버스 앱에서 장기고객 감사 혜택받으러 가기

> 아이폰

> 안드로이드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2021 LG유플러스 LSR 신입사원 채용연계 공모전 안내